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성형 토크] 코성형 이비인후과 vs 성형외과

rain83
작성 19.12.05 10:38:25 조회 511

2016년 처음 이비인후과에서 진단받은 제 상태는 비중격 만곡증 + 휜코 + 매부리코 + 코끝처짐 + 알레르기성비염

이런이유로 이비인후과병원들만 상담을 다녔습니다. 그런데 타 카페에서 이비인후과에서 진료를 받고도 기능이 힘들다는분들의 글을 보고 성형외과 상담을 알아보고 한군데 다녀온 상태입니다.

이유는 이비인후과 상담을 다녀보니 휜코가 아니며 비중격만곡증은 저정도는 누구나 갖고 있다는 말을 몇군데서 들었고 한군데서는 매부리코를 한다면 모를까 비중격수술까진 안해도 될거 같다는 이야기도 들었던지라 그럼 기능은 건드리지말고 매부리와 코끝처짐 개선을 고민해보자라는 생각이기때문입니다.

제가 원하는 매부리코 + 코끝처짐 개선을 이비이인후과는 모두 비중격 연장술을 권했고 수술후 ‘딱딱하다’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한군데 성형외과에서는 비중격연장술까지 할 필요가 없는 코라고 했고 연골재배치와 연골묶기로 가능하다고합니다. 기둥은 비중격으로 세운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게 비중격연장술은 아니라고 하고 만졌을때 자연스러운 느낌이 날거라고 합니다.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수술방법이 비중격은 사용하되 연장술은 아니라는 말이 잘 이해가 되지 않아 추후 다른곳으로 상담다닐 예정입니다.

성형외과에서 무보형물로 연골재배치와 연골묶기 방법을 진행하신분, 이비인후과에서 코끝을 올릴때 비중격 연장술이 아닌 연골재배치와 연골묶기로만 진행하신분, 무보형물 매부리코 수술 잘 되신 병원이나 비용, 이방법으로 진행했는데 실패하셨거나 부작용이 있으신분들 댓글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rain83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3건
먹금
기능 수술을 안할거면 굳이 이비인후과로 안가셔도 되지 않을까요..
19-12-05 11:16
jijiji8842
협진하는곳가보세요
19-12-05 17:15
턱길어졌음..
이비인후과 원장님들은 외과 원장님은 아니잖아요... 정형외과, 성형외과 처럼 정말 수술을 집도하는 분들은 아니라는거지요 특히 미용목적이라면....
19-12-06 13:53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