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코수술한달차됐구요.
10년전에 코 미간부분에 필러를 맞았었는데 맞고 1년후에
필러뭉침 부작용이 생겨서 녹이는 주사를맞았어요.
그런데 다 안 녹아지고 아주작게 알맹이처럼 뭉쳐저 있었는데
육안으로 봐서는 티도 않나고 손으로 짚어야 알았기에 그냥 두었거든요. 그러고 10년후에 코수술을 하게됩니다.
코수술 일주일전에 남아있는 필러 녹인다고 녹이는주사 맞구
일주일후에 수술했어요. 그리고 수술하고 2주뒤에 자려고 세수하고 거울봤는데 필러뭉친부위에 약간 봉우리처럼 트러블이 올라오더라구요 . 아침되서 바로병원갔더니 예전에 필러부위에 염증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ㅜㅜ 절망스러웠습니다ㅠ.집에가서 엉엉 울어버렸어요(수술한지2주차인데 겁나움ㅠ)
그래서 필러녹이는 주사 한번더맞고 항생주사랑 약이랑 처방받구 집에왔는데 울고 하루지나니 코가너무미친듯이아프더라구요ㅜㅜ수술한지얼마안되서 붓기도있어서 숨도못쉬겠구 아프고 잠도못자고 정말정말 힘들었어요. 새벽에 아프고숨못쉬겠을때는 미친사람처럼 방안에서 계속왓다갔다 거리고 응급실갈까도생각했었거든요, 병원갔더니 원장님이 제가 남들보다 더 통증을 잘느끼는것일수도 있고 염증땜에 그런거일수도 있다고 진통제주사하고 치료받앗어요. 일주일치료 받고 염증이 가라앉았는데 며칠지나니 또 미간쪽이붓더라구요 .짜증이밀려오기시작합니다... 진짜 염증은 약먹으면 가라앉겠거니 하겠지만 통증만은 정말 너무힘들어서 신경안정제처방 받아서 먹고잤어요. 정말아플땐 하루종일 약에취해서 잠만잔것같아요. 힘드니까 코수술이고 머고 실리콘바로빼고싶더라구요. 그래서원장님께 염증없으려면 실리콘빼야되냐고 물어보니 실리콘콧대쪽에는 염증이없다구 필러맞은부분만 말썽이니 치료로잡을수있다고 병원매일나오고약잘먹으라고 다독이시더라구요ㅠ 징징거리는것도하루이틀이지 저도 스트레스 원장님도스트레스일것같아서 힘들어지고 짜증도나고 지치더라구요.
돈들이고 이뻐지려고 콧대좀만들어보겠다고 이렇게까지해야되나...회의감도들고 밤되면눈물부터나고 서럽고 어디가서원망도못하겠고 원장님한테만한풀이중이에요 사실말할때는원장님뿐이잖아요 ㅜ 저는아프다고 징징거리고 원장님은 괜찮다고만하시니답답하고그렇더라구요. 아직 약 먹고주사맞고 지금염증은가라앉은상태인데 가끔씩 갑자기부어서힘드네요ㅜ약 끊으면 또 염증날까봐걱정되고 불안하고..여기서 또 애매한건 콧대는 이쁘게잘된거에요. 코끝도이쁘고.. 이러니 하루에도 몇번을 실리콘빼야할까,,말아야할까.. 고민이에요. 한번염증나면 언젠간빼야겠죠. ? 실리콘부분이아니더라도 빼는게낫겠죠??일찍빼는게좋을까요? 정말 스트레스네요. 이놈에필러 정말 맞은거후회막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