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음주에 자가늑연골로 첫 코 수술을 하는데요
실리콘은 염증이 걱정되서 콧대랑 코 끝 전부 자가늑연골로 하기로 했어요.
혹시 콧대랑 코 끝 둘 다 자가늑연골로 수술하신 후기 좀 알려주실 분들 계신가요??
그리고 둘 다 자가늑연골로 한게 좋은 선택인가요?
콧대는 많이 높진 않지만 높은 편이구요
코 끝이 조금 낮아서 자연스럽게 높이고 싶습니다..!
[@진pPm] 와핑이 생기면 아주 심하게 휘는 건가요? 나중에 교정 가능하다지만 6개월 기다릴 동안 너무 심하게 보기 흉할까 걱정이 되서요. 그리고 자가늑해서 실패하면 제거는 가능한가요? ㅠㅠ 자가늑을 많이 다뤄본 의사들한테 가야할 듯요. 의사 실력에 따라 차이가 많지 않을까요?
여기 다들 자가늑 관심있으신 분들이네요. 저도 자가늑하려는데.
늑연골도 잘 다듬으면 자연스런 1자코 모양 되는 거 아닌가요? 화려하게 높게만 나오는 건 아닌 거 같아요.
그리고 다들 자가늑 뺀곳이 아프다던데, 왜 병원에서는 진통제를 좀 강력한 걸 주지 않나요? 그래도 아픈건가??
자가늑이 와핑이 심하기 떄문에 자가늑을 많이 하는 곳으로 가야하고, 경험이 중요한 거 같아요.
콧등을 그래서 실리콘으로 하고 코끝만 자가늑하는 병원에 가기가 망설이는 이유에요, 개인적으로.
콧등도 자가늑으로 많이 하는 곳을 가려구요. 그런데 초이스가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와핑이 수술 후 3개월 내에 발생하고, 그 후에 발생하지 않으면 괜찮대요.
그리고 와핑이 오더라도 6개월 후에 다시 잡아줄 수 있고, 이 경우 보통 마취비만 받는다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