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모로 코성형의 부작용이 많다는 생각을 가지신분이 많습니다. 틀린말은 아니라고생각합니다.
분명 재수술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하고, 연골의 문제 혹은 보형물의 문제가 많이 일어나는 빈도가 잦습니다.
왜냐하면 얼굴에서 가장 튀어나온 부위이기도하면서 쉽게 부러질 수 있는 부위입니다. 코는 뼈가아닌 연골로 이루어졌기에 우리가 더욱더 조심스럽게 다루어야하는 부분이고요.
서론빼고 이제 본론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코성형을 하실 때 어느 병원이 좋은지를 굉장히 많이 질문하십니다. 물론 저도 질문을 하고요
그런데 가장 먼저 우선시해야되는것은 병원의 정보보다 본인 코의 상태, 및 피부를 아셔야합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때문에 같은병원에서 하더라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코는 정말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기에 여러분이 원하는 이상적인 코는 본인이 직접 가능할지 거울을 보면서 판단해보셔야합니다.
그리고 나서의 이제 자기에 맞는 수술방법과 정보를 알아보심이 훨씬 결과 혹은 본인의 수술결정에 대해 후회가 안생깁니다.
단연컨 말하건대 보형물이든 연골이든간에 수술 후 자신의 관리에 따라 바뀌는것입니다.
따지거보면 수술이라는것이 지금 굉장히 얕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일단 몸에 일부분을 개방한다는 것 자체부터 몸은 반응을 한다는 것에 알고 계셔야합니다.
예를 들어 저의 지인은 신장이 좋지않아 신장수술을 하셨는데 몸이 아프거나 예민할때 가장 먼저 통증이 오는 곳이 신장이라고 하십니다.
비유가 이상하다고 느끼실수있지만 우리 몸은 그렇다는것을 아셔야합니다. 그렇듯 수술전에 내스스로가 자기관리를 잘하고 성형이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몸에 염증이 났을때 회복을 잘하는지에 대해 아시고 나서 수술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정말 코성형에 대해 전문의 만큼은 아니지만은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하기에 적어봤습니다.
궁금한 거 있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