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전 실리콘부작용>
<1차실리콘빼고 2차 진피넣은 당일수준>
<3일뒤 테이프제거>
<6일차>
16년전에 첫 실리콘으로 수술하고,
6년전에 실리콘이 코끝을 뚫고나와서 실리콘을 빼고 살았어요. 그냥 운이없었다고 생각했던거같아요. 주변보면 다들 실리콘으러 수술하잖아요? ㅠㅠ 그래서 그냥 실리콘빼고 살다가 다시 용기가 나면 재수술하자 했고,
그러고 한 4년을 실리콘없이 사니까 다시 코가 예뻐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실리콘부작용을 까맣게 잊고 다시 코 실리콘을 넣는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나름
반품팔고, 진짜 많이알아보고 상담도 20군데 넘게 다니면서 제가 원하는 라인, 높이로 예쁘게 잘 수술했어요.
첫번째 사진이 코인데, 누가봐도 코가 예쁘다고했어요. 그런데
전 실리콘이 안맞는 몸이었나봐요. 수술하고 1년뒤부터 슬슬 코쪽에 열감이 나고 코도 빨개지고... 또 괜찮았다가 피곤해지면 코가 붓고 빨개지더라구요. 그럴때마다 항생제먹으면서 다시 가라앉히곤했는데, 그럴때마다 첫수술에 실리콘을 뚫고나왔던 악몽이 생각나면서 정신병에 걸릴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염증이 지속되다가 또 실리콘이 뚫고나오면 어떡하지? 하는.
코가 계속 빨개지고 코에 열감, 두통... 너무 끔찍했어요.
그런데 화장하고 나가면 또 미적으로는 괜찮았어요.. 그러다가
봄빛병원에 문의를 하게됐고, 안타깝게도 전 그냥 실리콘이 안맞는 사람이었어요. 물론 실리콘넣고 몇십년동안 잘지내시는분들도 많으신거 알아요...... 그런데 누군가는 또 저같은분이 계시다는 생각이들어서 용기내서 글을 씁니다.
내가 왜 자가진피를 몰랐을까? 이렇게 편하고 좋은수술을?! 할정도로 편했어요. 붓기도 진짜빨리빠지고, 그리고 무엇보다 자가진피하면 사실 수술전만해도.. 라인이 제대로 나올까...?
실리콘 처럼 안나온다는데.. 진짜 이상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이 제일컸어요. 그런데 이게웬일 ㅠㅠ 라인 너무 예쁘게 잘나왔고, 높이도 물론 여기수 흡수가 될테지만.... 너무 만족스럽니다.
더이상 실리콘때문에 마음 졸이면서 거울보는일도 없고...
그냥 내얼굴이랑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코 모양.. 라인도..
무엇보다 자가진피로 이렇게 모양이나온다는건 원장님 실력이 100프로 영향을 끼치는것같아요. 원장님이 거의 상담을 1시간넘게 해주셨거든요............
실리콘 부작용이나... 그리고 제가지금 겪고있는 증상들..
자가진피의 장단점 그리고 수술방법등등
너무 신뢰가 갔고... 그냥 예쁘게해주세요!!!!!!!! 하는 마음으로
실리콘을 빼고 다시 재수술을 했습니다.
제가올린 사진은 화장을 하나도안한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코빨간것도 다사라졌고, 두통이 없어졌습니다...(실리콘이 제얼굴을 누르는 기분이었어요...)
혹시 실리콘 부작용을 겪고계신분들.... 자가진피하세요 꼭 정말...!!!!!!!!!!!! ㅠㅠ 제발 ㅠㅠ 꼭해주세요.
참고로 마지막사진은 수술한뒤에 8일째되는날 사진입니다.
8일밖에안됐는데, 저렇게 얼굴에 붓기가없어요.
자가진피이기때문에 흡수가 많이될것을 예상해서 처음에 진피를 많이넣는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콧대가 좀 높아보이긴한데, 전 사실 지금높이도 좋아요^^ 붓기만 빠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