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구멍이 너무 잘 보이고 콧볼이 큰 게 큰 콤플렉스였습니다. 특히 사진 찍을 때 코만 도드라지게 보이는 게 너무 싫었어요. 그렇다고 콧대에 실리콘 넣거나 연골을 묶는 수술 같은 건 부작용 때문에 무서워서 평생 이대로 살아야하나 했는데, 우연히 콧볼과 콧구멍을 자연스럽게 수술해준다는 곳을 알게 되었고, 그곳이 유니메디였습니다.
실장님께서 저에게 필요한 수술들만 골라 이해가기 쉽게 너무나 친절히 잘 설명해주셨고, 과한 수술 권유가 없어 믿음이 갔습니다. 의사 선생님도 필요한 부분만 콕 콕 짚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6월2일 수술 날짜를 잡고 방문을 했어요. 이상하게 코 모양이 이상하게 나오면 어쩌지 하는 불안함은 전혀 없었어요.
많은 후기들을 읽어봐서 그런지 각자의 코 모양에 맞게 알아서 잘 해주실 거라는 막연한 믿음이 있었네요.
그렇게 수술이 진행 되고 한 쪽 코 해주시고 거울로 확인시켜주셨는데 제 원래 코랑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한 쪽만 봤는데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 때부터 수술이 다 끝난 제 코가 넘 궁금했어요. 제 기억으론 총 1시간 10-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수술 당일, 붓기가 있음에도 결과적으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바로 일상 생활 가능할 정도였다는 게 젤 좋았어요. 붓기는 6개월까지도 계속 빠진다니 크게 걱정은 안했습니다.
2개월차 붓기도 많이 빠졌고 웃을 때 땡기는 것도 없습니다. 같이 근무하는 사람들도 보고 엄청 자연스럽다고 하고,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은 진짜 올라봅니다.. 말 안하면 몰라요.. 다른 후기들처럼 진짜 살 빠진 것 같다고 그래요.. 자연스러움 추구하신다면 무조건 유니메디 추천드립니다. 저는 완전 완전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