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정원 성형외과 서만군 원장님께 글루다이스드로 수술한지 한달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뭉툭한 느낌 개선과 직반라인으로 자연스럽게 수술하고 싶다고 했고,
저는 사실 ㅇㄴㅍ(?? 금지어라고 뜨네요)을 알아보고 간거라 이노핏처럼 맞춤 보형물 사용하고 싶다고 하니까 글루다이스드 추천해주셨어요.
제 코가 전체적으로 낮고 뭉툭해 확실한 개선을 원하면 늑연골, 자연스러운 개선을 원하면 비중격과 귀연골 말씀해주셨는데, 늑연골 쓴다고 화려하고, 티나는건 아니고 늑연골로도 자연스럽게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수술은 하고싶었지만 부작용 때문에 고민했었는데 서만군원장님께서 글루다이스드 설명 듣고 콧대 글루다이스드, 코끝은 늑연골로 했습니다.
수술 전에 원장님이랑 수술 전에 한 번 더 뵙고 시물레이션 같이 봐주십니다
그래서 저는 시물레이션 봐주시는 것까지 해서 수술 전에 병원 두번 갔었구요.
사실 처음에 첫수술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했었는데 부작용으로 걱정하는 것보다 안전하게 수술하는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그리고 무보형물인데 제가 원하는 라인이랑 높이를 지정해서 수술할 수 있는게 가장 큰 메리트 같습니다.
근데 원래 늑연골로 수술하면 그런건지 제가 잘 붓는 타입인건지 수술하고 미간에서 콧대쪽이 엄청 부어서 모아이석상 같았어요…
지금은 많이 빠졌는데 혹시 저만 이랬던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귀연골이나 비중격은 코끝 잘 움직여진다는데 전 늑연골이라 그런지 코끝도 아직 딱딱하고 인중 움직이거나 땡길 때? 팽팽한 느낌과 당겨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것도 시간지나면 살성 풀리면서 부드러워진다는데 빨리 풀리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옷입을 때도, 씻을 때도 조심조심하고 있어요.
잘때가 제일 걱정인데 아직 자면서 치거나 만진 적은 없는 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