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수다] 콧대 근막 관련 궁금한 점

ehdguszld9… 글모음
작성 20.11.20 04:02:52 조회 1,731



안녕하세요 저는 코수술을 생각하고 있는 20대 남자입니다. 저는 콧대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코끝이 많이 뭉툭합니다. 그래서 정면에서 봤을 때 코가 낮아보이는 느낌이 싫어서 수술을 생각하게 됐습니다. (사진 참고)

처음에는 콧대는 그대로 두고 코끝만 올리는 방향으로 상담을 다녔습니다! 지금까지 두 군데 정도 상담을 다녀봤는데 (물론 제가 먼저 제 의견을 의사선생님께 말씀드리기는 했지만) 두 분 다 콧대는 건드리지 않는 걸 추천하셨어요. 다만 제가 2년 전쯤 필러를 맞았었는데, 그 때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제가 돌출입이 살짝 있는데 (현재는 교정중입니다) 확실히 콧대가 높아지니까 얼굴이 더 날렵해 보이더라고요. 필러는 사실 코끝을 날렵하게 만들어주지는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인상 자체가 많이 세련되어져 보였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콧대도 정말 쪼끔 높이고 싶다는 생각응 하고 있습니다. 한 1~2 mm정도요.

근데 문제는 제가 겁이 많습니다ㅋㅋ 보형물을 넣으면 수술 후에 온갖 걱정을 다 할 게 눈에 선해서 실리콘을 넣어야 한다면 차라리 콧대는 안 건드릴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콧대를 조금만 높이고 싶은 경우에는 근막 이식을 추천하는 의사선생님이 몇 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에 있으신 분이 있다면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혹은 콧대에 근막 (연골 다져 넣은) 이식만 하신 분이 계신다면 조언이나 병원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ehdguszld98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2건
유니콘스
근막 이식은 시간지나면 금방 흡수되서 다 꺼지지 않나요?
20-11-20 13:33
춥네요
근막이식 해도 큰 차이 없는거같더라구요.. 콧대는 그냥 안하시는거 추천이요.
20-11-21 17:53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