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수다] 미성년자 눈 코 상담후기

지지에프터 글모음
작성 20.11.16 17:29:10 조회 266

지방에살지만 평생가는 성형수술 잘하자고 해서 압구정까지 와서 성형상담받았어요 눈코 할때 한꺼번에 하고 싶어서 부위별 전문 병원보다는 두루두루 잘 하는 곳에 두군데정도 발품 팔아봤어요
우선 저는 병원을 가기전 앞트임, 쌍커풀, 코끝성형 정도만 생각을 하고 갔습니다.
첫번째 갔던 곳은 약간 대형병원같은 느낌? 환자도 많고 후기도 많고 직원도 쾌 있었어요. 상담 받기전에 mri도 찍고 사진도 다 찍고 먼저 실장님 상담부터 했는데 실장님은 제가 생각했던 것에다가  더 많이 추천을 하시더라구요. 눈매교정, 눈 지방제거, 콧망울 지방제거, 콧대 실리콘 등등.. 그래서 좀 깨름칙 하게 생각했다가 그 날에 결정을 하고 병원에 방문을 해야 더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좀 신뢰감이 살짝 떨어진채로 다음병원을 갔어요.
두번째 갔던곳은 제가 친척분들께 추천 받아서 간 곳인데요 이미 유명하시고 성형업계에 몸을 오랫동안 담구신 분 같더라구요 여유가 있으셨어요. 이병원에서는 필요없는거 굳이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애초에 친척분 3명이나 이미 그 원장쌤께 받았는데 대박난 케이스라 제 입장에선 실력이 검증되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총 정리를 하자면 첫번째 갔던 곳은 대형성형외과 느낌에 사람많고 후기 많고 트렌드에 민감해서 디자인이 정교하다고 보고 두번째 병원은 보편적인 미의 기준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하시는 것같았어요
그래서 결국 전 두번째 병원에서 수술 날짜를 잡았답니다.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지지에프터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1건
힝굿
저도 미성년자인데 작년에 수술 했어요 확실히 코는 화려한 것보다는 자연스러운게 좋은거 같아요!
20-11-16 17:52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