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좋앙] 그쵸.. 오히려 제가 추천해준 원장님들한테 하고 싶지 않다고 하니까 그걸 안하면 수술을 어떻게 마무리하냔 식으로 하는 게 나을거라 자꾸 그러셔서 속으로 뭐지 싶었거든요... 오늘도 다른 병원에서 상담받아보니 안하는게 맞다하시니 그게 맞는 거 같아요. 댓글 감사드려요!
[@옴뫄얏] 그쵸.. 오히려 제가 추천해준 원장님들한테 하고 싶지 않다고 하니까 그걸 안하면 수술을 어떻게 마무리하냔 식으로 하는 게 나을거라 자꾸 그러셔서 속으로 뭐지 싶었거든요... 오늘도 다른 병원에서 상담받아보니 안하는게 맞다하시니 그게 맞는 거 같아요. 댓글 감사드려요!
[@호잇짜짜짜] 제가 진짜 이 부분이 너무 궁금해서 여기 저기 다 검색해보니 눈썹만으로는 안검하수 판별이 정확하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쌍꺼풀이 없는 사람은 있는 사람보다 눈을 떴을 때 비교적 눈 위에 보이는 피부의 양이 많다보니 크게 뜨려면 그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눈썹 힘을 이용해서 뜨는 거 일 수도 있다고 해요! 저도 전문가는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정확한 건 안과에서 진단받는게 맞겠죠?
그리고 눈매교정 수술을 추천해준 병원에서 제가 꼭 해야되냐고 안검하수를 진단받은 적도 없고 저는 필요하다 느낀 적도 없는데 해야되냐고 물으니까 안검하수의 수술의 일종이지만 안검하수가 있는 사람만이 하는 수술은 아니고 수술 후 눈이 덜 떠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미용목적으로 하는 수술같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 말 듣고 그 수술에 더 믿음이 안가서 병원을 거르는 기준이 됐습니다. 물론 당연히 그 수술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겠지만요!
그리고 다른 병원에서도 오히려 하면 안되는 눈이라 해서 저는 더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머쓱) 아무튼 님도 저도 좋은 결과가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