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마광수 교수~

아자아자 글모음
작성 05.08.12 23:34:00 조회 919

100분 토론에서 마광수 교수님이 나오셔서 엄청난 설전을 하셨다고 하더군요..저는 그 방송을 보지는 못했지만 뉴스로 대략 내용을 알았는데...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광수 교수님을 비난했지만 전 웬지 수긍이 갔어요..솔직한 어투가 맘에 와닿았다고나 할까요..특히 성형도 의료보험을 적용해야한다는말에 더욱더 ㅋㅋㅋ 근데 이런생각을 하는 제가 나쁜 여자인걸까요?? 인터넷 리플다는데는 거의다 마광수 교수가 "이쁜여자가 공부도 잘한다" "마음보고 반한다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이런말에 막 뭐라고 하고 비꼬더라고요,...근데 솔직히 처음 봤을때는 당연 얼굴을 보고 호감이 가잖아요...물론 같이 지내다 정들수도 있는거지만 처음 봤는데 마음을 볼수도 없는거구....그런데 저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은 없더라고요..그렇다고 제가 막 절세미녀도 아니에여...그냥 전 그 교수님이 말씀하신게 틀리다고 생각지는 않았거든요..오히려 이 세상을 겪어오면서 경험한거에 비추어봤을때 공감됬어요^^;;제가 나쁜거 아니죠??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아자아자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9건
샤라랄
저두백번동감!!
05-08-13 02:56
nea4042

솔직한게 죄가되지는않을듯....백만번 공감합니다ㅡㅡ
;;
05-08-13 04:44
미선
돈이 많으면 공부 잘합니다.똑같이 공부 못해도 돈많으면 외국가서 자격증이나 졸업장 따고 영어실력도 늘리는데 돈없으면 국내에서 빌빌거려야되고, 똑같은 머리라도 돈많으면 더 알찬 기회를 가질수 있거든요. 서울대 나와도 토플 250못넘는 사람 수두룩한데 대원외고 토플평균이 270가량이라고 합니다. 걔네들이 공부를 잘해서?? 머리가 좋아서???? 아닙니다.. 돈이 많아서 그런겁니다. 돈 많으니 어릴때 외국나가서 보고듣는 기회도 많고 더 많이 배우고 영어는 머리나빠도 외국많이 살면 다 하는거고, 외국에서는 거지도 영어하는데, 요즘은 돈이 많아야 공부 잘하고 좋은 대학갑니다... 그리고.. 돈이 많아야 이쁩니다. 못살면 얼굴에 삶의 피곤함이 스며듭니다. 여유있게 살아온자의 얼굴에서 풍기는 귀티라는건 못사는 사람이 꾸민다고 따라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얼굴에는 삶의 흔적이 나타나거든요. 여기도 돈이 많으니까 성형수술도 하는거지.. 한달에 생계비 일,이십만원에 다섯식구 사는 사람들은 성형이든 대학이든 못오를 나무죠.. 성예사는 전부 여유있는 사람들이 오는거니까 얼굴도 이쁘고 잘생기고 삶에 여유있고, 그런데도 더 이쁘고 멋있어지려고 하는 사람들이죠. 걘적으로 마광수가 싫은 이유는요... 마광수는 돈이 있어야 공부 잘한다, 돈이 좋다, 라고 방송에 했을때 쏟아질 비난을 감수할 위인이 절대 못된다는거죠. 얼굴 이쁜건 뒷다마 수준의 대화고 돈의 유무는 시사적인 문제는데 마교수는 항상 시사적인 문제보다 뒷다마 가십으로 선정적인 주목을 받는걸 사회전환적 사상인양 착각한다는겁니다. 한마디로 그런 졸렬한 인간이 애꿎은 성형은 왜 들먹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성형은 개인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성형 생각하는 입장으로 마광수같은 인간이 성형 어쩌구 하는거 짜증납니다. 그리고 얼굴 꾸미는거 마광수같은 인간이 이뻐서 좋다 어쩌고 하지 않아도 할텐데 오히려 가만있으면 중간이라도 갈껄 괜히 성형에 대한 선입관만 부추기는 역할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05-08-13 05:35
날좀보소
헉.. 위에 분 제가 하고 싶었던 말들을 속시원하게 풀어주시네요.
05-08-13 09:43
wnslarhk
저두 미선님 의견에 동감 !
05-08-13 12:17
비비안경
저도 동감이에요..돈이먼지..돈이 없으면 행복하지 않으니 얼굴도 피고살수 없죠..나이가 들면들수록 어쩔수 없이 돈이 최고라는 현실을 깨달아요..
이뿐여자들..대부분 꾸며놔서 이뿐애들이 더 많차나요~ 그런거 다아는사람들이 저교수가 그런식으로 말하니 비판을 한게 아닐까용?ㅎㅎ
05-08-13 18:32
비비안경
공부 역시 집안에 돈이 이썽야 밀어주고..유학가고 그런거니까..
에궁..어쩔수없는 현실에..
부동산 공부나 해야게따는 ㅡㅡ;;
05-08-13 18:33
니콜키드먼
저도 100분토론봤어요^^
그 교수님말참재밌게하시더라구요...
저도처음엔 비판햇는데 생각해보니까 그교수말이
맞는거같네요 .. 어떻게마음을보고반하겠어요?
05-08-13 19:49
니콜키드먼
미선님말들으니까 현실이참슬프네요ㅠ ㅠ
그러고보면 성예사엔 여유있으신분들만오시는것같아요~!
정말 먹고살기힘들면 성형이고뭐고 못하죠ㅠ ㅠ
돈있어야 예뻐질수있고 공부도잘할수있는기회가 더 많은거고
이휴 .. ~
05-08-13 19:50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