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유열의 음악앨범
Tune in for Love · 2019
평점 4.8 · 5건
"오늘 기적이 일어났어요." 1994년 가수 유열이 라디오 DJ를 처음 진행하던 날, 엄마가 남겨준 빵집에서 일하던 미수(김고은)는 우연히 찾아 온 현우(정해인)를 만나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연락이 끊기게 된다. "그때, 나는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 그래도 기다렸는데…" 다시 기적처럼 마주친 두 사람은 설렘과 애틋함 사이에서 마음을 키워 가지만 서로의 상황과 시간은 자꾸 어긋나기만 한다. 계속되는 엇갈림 속에서도 라디오 ‘유열의 음악앨범’과 함께 우연과 필연을 반복하는 두 사람… 함께 듣던 라디오처럼 그들은 서로의 주파수를 맞출 수 있을까?
분류
영화
장르
멜로/로맨스
드라마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2세이상
출시년월일
2019-08-28
러닝타임
122 분
감독
출연진
김고은
(미수)
정해인
(현우)
수상
2020 29회 부일영화상(최우수 감독상, 음악상)
2020 56회 대종상 영화제(신인남자배우상)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왓챠
U+모바일
이미지 2
유열의 음악앨범 스틸컷
유열의 음악앨범 스틸컷
애****
별점 평가
5.0
삶이 지칠 때 보면 좋은 영화. 김고은 배우와 정해인 배우 둘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고, 캐릭터들도 정말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었슴다. 영화의 메세지도 아름답구요. 살다보면 자꾸 생각나는 영화에요.
꿍****
별점 평가
5.0
비행기에서 처음 봤던 영화!!
김고은이랑 정해인 연기력도 정말 좋고 특유의 옛날 풋풋한 감성도 느껴져서 너무 좋았음
사계절이 더 담겨있는 영화지만 유독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영화
유****
별점 평가
5.0
내 힐링 드라마 그 잡채!! 진짜 보면서 힐링 된드라마는 이게 처음? 이였던걸로 기억해요 진짜 보면서 감동과재미를 주는 영화..  최근에도 한번 더 볼 일이 생겨서 봤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고 다시 보니까 그때 못느꼈던 감정도 느끼게 되었어요!
도****
별점 평가
4.0
정해인과 김고은의 케미가 정말 최고!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도 몰입감이 좋았고 연출도 디테일하게 감정을 끌어내줘서 너무 나쁘지않음!  OST가 장면마다 찰떡이라 더 여운이 오래 남음.
강****
별점 평가
5.0
내가딱좋아하는 감성멜로 첫사랑에 대한 생각도 많이나구 그 감정이 나도 같이 올라와서 좀 설렜음 개인적으로 김고은 넘 사랑스러운배우라 생각해서그런지 나는 진짜 좋은 작품이고 재밌다고생각함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