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거 일주일차
본문
부목떼기전까진 들창코같았는데 콧구멍은 조금 더 보이지만 하나도 안들려보여요.
게다가 붓기때문인지 코도 별로 안낮아보이고
옛날이미지처럼 순둥한 이미지도 좀 보이네요.
교수님께서 제꺼 하도 높여놓은데다가 비중격도 많이써서 이것저것 제거했더니 코가 확들렸었는데 최대한 내려주셨다했거든요.
물론 비중격을 다 제거하진않고 낮췄지만 그래도 걱정많이했는데 수술전 원래코보다도 예쁜거같아요ㅋㅋ
붓기빠져봐야알겠지만 잘되었을꺼라고 생각하려구요.
몇달동안 제거후기 매번읽으며 도움많이 받았어서 후기남겨요. 아직웃는것도 어색하고 멍도있어서 마스크쓰고 다녀야겠지만 어쨋든 기분은 좋네요.
혹시 부목때 코 들려보여서 걱정되시는분들은 좀만더 기다려보세요~
댓글목록
이코노미님의 댓글의 댓글
이코노미프로필
작성자 [@정상으로] 저는 원래 들려있는 코가 아니라... 염증도 없었구요. 대신 비중격까지 다 제거하면 들릴코여서 그냥 지지대 제거안하고 낮추기만했어요ㅜ
미리알려줘야지님의 댓글
미리알려줘야지프로필
지금 알 수 없는 통증은 좀 나아지셨나요? 저도 코끝이랑 비주 부분에 계속 그런 통증이 있다 없다 하네요... 염증 아니고 자가연골만 있기 때문에 더더욱 아닐 거라고 하는데 열어보면 염증일 수도 있겠죠?ㅠㅠ피부가 얇아져서 그런건지ㅠㅠ
이코노미님의 댓글의 댓글
이코노미프로필
작성자
[@미리알려줘야지] 우선 콧등 실리 끝나는지점에 통증은 진짜 많이 없어졌어요! 꼬맨부분이랑 그 콧구멍 안쪽 비중격부분은 아직 아플때는있는데 이건 그냥 상처아무는중이라 그러는거같아요. 저 ㅈㅇㅅ 가서도 샹담했었는데 아마 피부가 얇은데 너무 높혀서 혈액순환이 안돼서 그런것같다하셨어요. 그리고 제생각엔 실리가 중력때문에 아래로 밀리면서 아팠던듯해요.
그 부분이 염증도 붓기도 아닌데 볼록해졌었거든요ㅠ
이코노미님의 댓글의 댓글
이코노미프로필
작성자 [@울구싶다] 전날 입원해요. 그전에도 한 일이주전에 검사받을때 한번 뵙고, 전날에 뵙고, 퇴원하기전에 뵙고, 실밥풀을때 뵙고, 그 뒤에도 경과지켜보신다하셨어요. 근데 하도 사람이 많이 왔다가서 그런지 말로한건 기억은 잘 못하시는데...(이주전에 말씀드렸던거 기억 못하심;;) 상담할때마다 내용을 컴퓨터에 기록하셔서 그걸로 최종확인하시고 수술들어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