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답답해요... 성형전에 인기가 많았어요 저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사람도 많았고 싫다고해도 끝까지 절 놓질않고.. 제가 좋아하는 남자들은 먼저 저한테 대쉬하고... 중요한건 모두들 진지하게, 정말 순수하게 저를 좋아해서 사귀고싶어서 들이댔어요 근데 어려보이는 외모에 여자들이 자꾸 무시해서... 성형했는데 진짜ㅋ 눈물나네요 지금와서 성형전 사진보면 여자들이 질투해서 그런거구나를 느낄수가있네요ㅋㅋ 하... 성형 코랑 앞트임햇어요 어른다워보이고싶어서... 결과는 망함 몇몇사람이 가끔 들이대도 진지하게 들이댄 사람 성형후부터 한번도 없네요ㅎ 진짜 너무 가슴이 답답해요 완전히 완벽하게 이쁜얼굴은 아니지만 사랑스러운 자연스러움이 있던 그얼굴.... 사랑받는걸 당연하게여겻던 그때.... 미친듯이 절 사랑해주던 놈도 성형후에 진짜 모질게 절 차더라고요ㅎ 내가 최고라던애가 나한테 진짜 설명할수없는 진지함으로 대했던애가 저보고 못생겻다고 빠이함ㅎ 아 이고통 어떻게해요 앞트임도 복원하고 코도 제거햇는데도 앞트임 인위적으로 복원
아흑.. 넘 공감이 가네요.. 누군가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으신분들 성형하지 말라는 말...ㅠ 그 분들 결국은 내가 못나서 고치려했던 내 진짜 얼굴을 사랑해준 사람들인데.. 하는 생각만 계속 드네요.. 성형하고 보니 알곘어요.. 내얼굴은 온전히 내것이 아니라 절반은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 것이라는 걸요..
이때까지 내가 살아온 동안 내가 만들어낸 인상도 있겠지만 다르사람에게 사랑받고 어울리고 (때로는 상처받으면서) 생긴것도 내 얼굴인데 내 맘대로 바꿔버리니까 아이러니하게도 다른 사람들얼굴을 볼 면목이 없어지더라구요
할말없죠... 내 잘못인걸요.. 다시 복구되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힘내세요
저도 이마음 잘 알 것 같네요..한번 손대면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는 기분인거요...저도 예전에 수술 안했을땐 예쁜 코는 아니었지만 그얼굴? 로도 인기도 많고 사랑받고 잘 살았는데.. 욕심나서 고치고 부작용 겪고 하면서 사람피하고 그렇게.. 몇년간 사람 많이 일어가면서 살았네요. 사람속에서 예쁘고 행복해지기 위해서 하는 수술인데 결과적으론 더 엉망이 된거요... 자연스런 코 마음대로 만질수 있는 코 잃고 예전 얼굴 잃고..ㅠㅠ 슬프네요.. 근데 참고로 얼굴 못생겨졌다 떠나는 남자는 차라리 잘된것 같네요.. 지금 모습으로도 사랑해주는 사람이 진짜죠..
힘내세요..시간이조금만더 지나면 예전의 사랑스러운 얼굴로 돌아오실수있을꺼에요! 그리고 이렇게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때 코성형으로 몇달동안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결국 안하기로했고, 정말 잘한선택이라고 생각하는데.. 저같은 다른분들도 이글읽고 정말 성형에 신중하게생각했음좋겠네요..
특히 코는 너무티나구,, 약간부족하더라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특히 동안에 귀염상인분들은 정말 조심해야하는듯해요.. 레인보우에 조현영도 많이 안타깝더라구요..
음 참고로 도움을 드리고자 또 글 남겨요~ 저는 살짝 복코끼가 있었구요~ 저같은 코는 코성형후 제거를해도 흉살이 무진장 남는 코라네요ㅎ 복코이신분들 코성형후 코는 원래코보다 더 커진다는점... 절대 얄상해지지 않는 다는점이랑.. 제거후엔 원래 복코보다 한 10퍼센트정도 더 두꺼워지고 뭉툭해진다고 보면 되요~~ 전 이번기회에 정말 많은걸 배웠습니다~ 이젠 내 문제를 외모에서 찾는게 아니라, 내 마음을 더 성숙시킬꺼예요 정말 예전엔 철부지였네요ㅋㅋ 그래도 심적으로 얻는게 많아서 그나마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모두 화이팅!
힘내세요 저도 님처럼 욕심내서 성형했다가 큰걸 잃었어요. 지금은 재수술이나 제거를 하고싶어도 무서워서 또 병원을 못고르겠어서 암것도 못하고 시간만 가네요. 결혼적령기인데도 얼굴이 자신감이 없어서 아무도 절 좋아하지 않을거 같단 생각에... 만나지도 못하고 있어요. 맘이 아프네요. 어떻게 이겨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