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한달전에 제모습이라 댓글남겨요ㅠ
전 두달전에 콧대실리 코끝인조뼈로 재수술했다가
일주일전에 제거했어요,
제거는 3개월이 지나야한다는 얘기도있었고,
흉살이랑 코가 들릴수도있다, 여러가지 얘기때문에 고민도
많았는데요, 지금 제거한지 9일째인데 예전이랑 비슷해요
우선 심리적으로 너무 편하고 좋아요, 3개월 지나신거면
붓기도 거의 빠졌을텐데 계속 아니라고 생각되면 제거 권해드리고 싶어요!
그렇게 심리적으로 힘드시면 어서 제거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정말 제거한번꽃히면 아무리 마음다잡으려해도 안되요 저도 그랬어요..그런상태로 시간만 보내면 정신만 더 피폐해져요..전 이제 한달조금 못됫지만 제거한거에대한 후회는 정말 없어요..저도 메부리 절골 비중격지지대 했었고 싹제거하기까지 진짜 힘들었고 전 제거전 정말 많은걸 내려놨었네요..예쁘다는말 많이듣고살았었고 얼굴에 솔찍히 자신있었는데 제거하고 만약 코모양이 말도아니게된다면 어떻하나 걱정도되면서 그치만 결국에 그래 만약 코제거하고 코하나로인해 엄청나게 못생겨져도 난 결혼할남자도있고 애기낳고 애한테 마음쏟으며 거울덜보고 그렇게 살자 생각하고 못생겨질것에대한 마음의 준비를 한채 제거했어요..
근데 제거하고 제가상상했던 그런 큰일 안일어났어요..저요 메부리 두번이나깍았거든요..첫번째코성형할때 메부리가 덜깍였다더라구요 두번째성형함서 한번 더깍은셈이죠 그런데도 어디 함몰되거나 하지않고 멀쩡해요..캡슐도좀생겼구요 5개월차시라하니 분명 캡슐 생겼을거에요..제거후회는없구요 빨리 딱딱한게 풀려서 자연코로 완벽히 자리잡기만을 기다리고있어요..결과적으로 염증제거아닌이상 막 말도안되는 코까지는 안갈거라고 생각해요..코끝이 살짝 변형이 오긴하지만 막심한것도아니고ㅠ암튼 힘내시고 전 전전긍긍하지마시고 제거하시라고 권해요..참 전 제거전에는 대인기피증이생겨서 사람얼굴도 똑바로못쳐다봤어요..야구모자쓰고ㅜ지금은 사람얼굴똑바로봐요..기운내세요..
제거 원하시면 상담도 받아보고 여기서 다른 사람 글도 많이 읽어보시고 신중하게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급한 마음이지만 좀 다스려보세요. 저는 갑자기 콧대가 붓는 바람에 ..급히 결정하느라고 며칠동안 정말 피가 말랐는데 그러면서도 이렇게 된거 제거하자..오히려 이렇게라도 제거하게 되어서 다행이다...싶었어요. 실리콘이 계속 마음에 짐처럼 느껴졌었거든요. 제거후가 공포스러웠지만 그래도 제거하고 싶었어요. 괜찮아진다는 의사샘의 말을 믿고 싶었어요. 제거하고 아직 얼마 안되었지만 심적으로 너무 너무 안정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