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하면 복용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리자벤은 수술하고 일정기간까지만 먹어야 효과 있고 이미 흉살 생겨버린 뒤에 먹는 건 소용 없어요. http://m.cafe.daum.net/bluebeauty/CBO/6543?q=D_J55TSUqCxdI0& 이 글 참고하세요. 저도 ㄱㅇㅅ에서 제거했고, 지금 제거 6개월 다 되어가는데 한 달 분 처방 받아서 먹었고 딱히 부작용 못느꼈어요. 전 한 달 더 처방받을까 하다가 부작용 날까봐 한 달만 먹었어요.
[@minhh] 전 매일 먹긴 하되 먹으라는 양만큼만 먹었어요. 하루에 1정씩이요. 약이 독하다보니까 병원에서 먹으라는 만큼만 먹었어요. 제가 리자벤 먹고 겪은 눈에 띄는 변화는 소화가 잘 안된거에요. 속이 좀 울렁거리거나 잘 체했어요. 리자벤 드실거면 평소보단 소화 잘 되는 음식 위주로 드세요~!
[@minhh] 좀 졸리고 몽롱한 느낌이 들긴 했는데 평소에 워낙 만성피로였던지라 리자벤 때문에 피곤한건지 크게 구분이 잘 안갔어요. ㅠㅠ 리자벤 먹고 자꾸 졸리다는 분들 있더라구요. 아마 리자벤이 간에 안좋다보니까 그런 거 같아요. 약국에서도 간수치 높으면 먹지말랬거든요. 근데 평소에 간이나 위가 약한 분이 아니라면 하루에 한 알씩 한 달 정도 먹는거는 크게 문제 없을 거 같아요. 이건 제 생각이지만 차라리 한 달 동안은 리자벤 먹고 그 뒤로 건강관리 해주는게 좋을 듯 싶어요. 나이 많으신 분이나 지병 있던 분 아니라면 간도 회복될거고 리자벤은 지금 아니면 못 먹으니까요! 아 글고 병원에서 들으셨을진 몰라도 하루에 한 알만 드시는게 좋을 듯 해요. 님 상태 보고 하루에 먹을 양을 처방해주는걸거에요. 전 병원에서 혹시나 헷갈려서 하루에 2알 먹을 수도 있으니까 알람 맞춰놓고 꼭 1알만 먹으라고 했었는데, 그런 거 보면 님도 병원에서 1알 먹으랬으면 1알만 드시는게 좋을 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