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볼이 넓고 뭉툭한 복코여서 개선을 위해서 상담투어를 진짜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상담도 가장 마음에 들고 후기도 제 스타일과 잘 맞아서 결정하게 됐는데 원장님께서 제가 원하던 자연스러운 직반라인대로 니즈 반영도 너무 잘해주셨고 안으로 들어가있던 비주도 잘 빼주셔서 모양 너무 예쁘네요
24-03-22 12:5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5.2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첫코수술 때 콧등이 두껍고 비주 부분이 내려와서 처져보이는 부분때문에 재수술 받게 됐어요 코재수술 전문적으로 다루면서 가능한 1인병원 알아보고 후기나 상담 받아보면서 추려보았을 때 가장 만족스러운 병원이었고 원장님께서 미간쪽 콧대는 낮추고 자가늑 사용해서 콧대부터 코끝 비주까지 올리면서 원하는 느낌으로 해주시겠다고 하셨고 디자인해주신대로 원하던 얄쌍하고 오똑한 직반라인 얻었어요 자가늑 사용하면 보통 통증이나 흉터 걱정이 가장 많으실텐데 늑연골을 잘 다루셔서 그런지 심하지 않았고 흉터도 상처없이 잘 아물었어요 이목구비가 더 또렷하고 여성스러워진 느낌 들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24-06-11 12:57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40.1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낮은 복코여서 상담 여러곳 돌았는데
원장님이랑 상담이 여기가 젤 마음에 들어서 여기에서 수술하기로 정했어! 면봉으로 라인 잡아서 설명해주시고 원장님이 미감 좋으시고 딱 제 코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음. 질문 더 있냐고 물어봐주시고 자가늑 추천 많이 하는 편! 실장님은 바로 만났는데 원장님은 15-20분 정도 대기했음. 꼼꼼하신 스타일이신 것 같아서 믿음이 감! ㅎㅎ 수술 잘 되길!!
25-04-09 11:07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8.0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상담할 때 자가늑 관련 설명해주는 원장님들 중 가장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음, 평소 코수술 하고싶단 생각 뿐이었지 자가늑 와핑현상 이런건 꿈에도 몰랐던터라 오랜만에 배우러 온거같고 재밌었음. 과하지 않은 자려함 희망한단 말에 그려주신 예시라인이 마음에들었고 여러 후기들을 봤을 때 상당히 기대됨
25-02-17 18:18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8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얼굴에서 코가 제일 맘에 안 들어서 성형하려고 알아보던 중 비더뉴를 알게 되서 그 쪽에서 수술 받게 되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라인이랑 모양 잘 나와서 만족 중입니다.
상담할 때도 필요한 부분 잘 설명해주시고 실장님도 친절해서 맘이 편했어요. 1달 밖에 안 지났는데 자연스러워서 만족 중입니다.
가슴 수술하고 3개월 지나고 후기 남겨봅니다
가슴사이즈도 고민이었지만
뾰족 가슴과 부유방이 너무 스트레스여서
5년 전부터 수술 고민하다가 발품 팔아보고
연초에 수술 진행했습니다!
비포 75B, 살찌면 꽉찬 75B~C (뾰족가슴, 짝가슴)
애프터 75 E
이중평면, 밑절, 모티바, 양쪽 425, 부유방 제거
손품만 2주 정도 팔다가
손품만 팔아서는 끝도 없을 거 같아서
4개 정도 병원 추려서 상담을 받으러 다녔습니당
…
내가 수술 받고 나서 논란이 생겨 충격먹은 적이 있지만.. 그래도 재수술 가장 많이 하는 게 코수술인데 나는 아직까지 모양도 잘 유지되고 문제되는 건 하나도 없어서 좋아.
아무튼 나는 원하는 코모양이 확실했고, 무조건 기증늑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어. 짧고 낮은 코라고 말씀하시면서 그래도 최대한 원하는 높이 원하는 모양대로 해주시겠다고 하셨고,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됐어.
다만 하나 안 좋은 건 콧구멍 모양이 양쪽이 아주 조금 달라. 크기가…
자연유착 인라인 + 앞트임 + 눈매교정 후기입니다~ 눈 감았을 때 보이던 쌍커풀 흉터도 많이 옅어졌고, 깜빡일 때도 전혀 불편함 없어요! 앞트임 같은 경우에는 눈꼽이 많이 끼거나 눈이 시릴 수 있다는 주변 얘기를 들었어서 걱정이 됐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시간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것 같아요
갑작스럽게 찐 살에 허리랑 러브핸들? 쪽이 진짜 너무 부각되고 몸도 움직이기 힘들고 내가 흉통이 넓고 골반 자체가 넓은 편이 또 아니다 보니까 조금만 쩌도 진짜 많이 쪄 보이는 게 고민이어서 아 이김에 허리를 할까 고민하다 바로 그냥 수술을 해버렸어!
원래 허리가 살이 빠졌을 때도 라인이 이쁘지 않은 게 고민이 좀 많이 되기도 했거든
압구정탑라인에서 수술이 이번이 3 번째ㅎ
그럼 말 다 한거 아닐깡ㅎㅎ
20대 초에 허벅지 엉덩이 즁반에 팔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