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말에 수술받고 지금 2년차 됐음
지금은 가격 올랐는데 그 당시에는 218만원..?그 정도에 받음
수술하고 나면 땡김이랑 가글 얼음팩 다 챙겨줌 그 때 거지였는데 약값도 3만원정도 나온 거 같음 그 때 기준으로도 싸게 함
서울대 박사 출신이셔서 그런지 솔직히 걱정이 별로 안돼서 바로 예약함.. 일주일 차때 병원 내원해서 씨티 찍고 실밥 풀면서 경과확인랑 붓기관리 해줌 1주 2주 한달 이렇게 병원 방문한 것 …
23-07-25 16:29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8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최근에 후기 찾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원장님이 꼼꼼히 봐주신다는 글 많길래 찾아가본 곳! 사진찍고 실장님상담까지는 대기시간 없이 진행됬으나 수술이 늦게끝나서 원장님과의 상담까진 좀 기다린 .. ㅠㅠ
실장님은 진짜 친절하셨고 수술할 부위를 권유하는게 아닌 내가 말하는걸 공감해 주면서 수술 부위를 생각해 주셔서 너무 좋았음! 실장님 덕분에 병원 이미지가 따듯해졌다고 하도 …
할 말은 해야겠음 윤곽 상담 많이 다녔고 성예사에 리뷰도 많아서 상담 기대했는데 의사는 친절하지만 엥스러운 부분이 많았음 일단 모든 윤곽병원에서 비대칭이 있다고 하고 오른턱 왼쪽턱 길이가 다른데 (나도 인지하고 있는부분) 여기는 자세가 틀어져서 그런거다 ? CT로보면 틀어져서 그렇게 보이는거다 이렇게 말해서 계속 의아했어 .. 성예사에 후기 찾아보니 그런 말 들은 사람 꽤 있더라 ㅋㅋ…그리고 내가 어느정도 줄일 수 있는지 알려달라 계속 했는데 …
25-11-14 19:01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1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견적 그대로 나왔고 원장님이 엄청난 안전주의이신듯함 인형라인원하면 여기는 안 맞을 거 같고 티안나게 매끈해지고싶다~ 하면 추천할만 한 듯 엄청 꼼꼼하게 상담해주는 편이고, 시술로 보완할 수 있는 얼굴형이면 원장님이 그냥 시술로;; 보완하고 살라고 하셨음.. 원장님 성향이 그래서 그런지 실장님도 예약압박 없음.. 마음 편하게 상담 했음 윤곽하고 싶다는 열망이 강했는데 여기 다녀오고 나서 나 윤곽 안해도 되는 얼굴이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었음 뭔가 참의사(?) 느낌 실장님도 차분하고 상담 후 견적 정리해서 보내주셔서 좋았음
25-09-01 15:1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0.2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종아리 알때문에 너무너므너므 스트래스받았던 고등학생 시절., 엄마를 졸라서 서울올라와서 수술받았는데 효과는 있긴했지만 드라마틱하지는 않았던거같습니다.
10년 지났지만 한 2년 지나니까 다시 알이 생겼고
지금도 알이 두드러지는 다리지만 전만큼은 아닌듯합니다
살이 빠져서 얇아보이는것같기도,,
그래도 다시 돌아가도 할 것 같습니다
발목쪽 흉터는 아직도 있지만 그거말고 부작용은 전혀 없어요
대학교 코로나 시절 동생이 코수술 한다고 해서 같이 따라 갔다가 얼레벌레 같이 진행했어요. (실리콘+귀연골로 진행했습니다.)
하고 나서 한달 정도는 앉아서 자고 고생 하긴 해서 수술 한거 후회했다가 붕대 풀고 나서는 그 생각이 싸그리 날라갔어요ㅋㅋㅋ
4년 지났는데도 별 문제 없이 지냐고있고 주위에서 코 이쁘다는 칭찬도 듣기도 하고 말 안하면 성형 한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되서 만족스러워요.
엄마가 팝성형외과에서 자연유착+이마거상+눈썹거상+하안검 수술을 받고 이제 3달이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수술이라는 게 걱정도 되고 회복 과정도 힘들까 봐 염려가 많았는데, 막상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지금은 붓기도 완전히 빠지고, 수술 자국도 거의 희미해져서 일상생활에서는 전혀 티가 나지 않을 정도예요. 무엇보다 예전보다 훨씬 젊어 보이고, 인상이 환해져서 주변에서 “예뻐졌다”, “동안이다”라는 이…
아무리 붓기라하지만 ..(지금6주하고 이틀 경과)
라인 자체가 잘못돼도 많이 잘못된것 같아
원래 예쁜코였는데 (코끝은 마음에 들었으나 미간이 낮아서 필러를 주기적으로 맞았어)
미간에 필러 맞는게 번거로워서 그냥 수술해버리자하고
욕심냈던게.. 얼굴을 망쳐놨다..
둥글었던 비주는 일자로 썰리고
메부리가 필러보다 되려 부각, 콧구멍도 살짝아래에서 11자로 인위적이야
원래 코끝에 자부심있었는데
이제는 인조미로 바뀌었어
6개월…
나는 길고 밋밋 옆으로 퍼진코를 가진 예사였ㅇㅓ
너무 높ㄱㅔ 세우면 더 길어보이ㄹ수도 있다고 해서 적당히
직반으로 세웠는데 만족해
모태코 콧구멍이 비대칭이여서 코를 세우니까 살짝 비대칭처럼 보이긴하지만
뭐~ 전부 퍼펙트하게 대칭을 맞출 수는 없잖아? 그냥 만족스
그리고 코를 막 심하게 풀진못해, 면봉 필수..
안녕 예사들아
나 이번에 허벅지 안쪽이랑 승마살
람스받고왔어!!!
어릴때부터 하비가 컴플렉스라서
다이어트를 해도 다리는 죽어도 안빠지더라
그래서 람스로 도움받고 왔는데 이제 2주차 쪼끔 넘엇거든
멍은 이제 그래도 다 빠졌는데
붓기 때문인지 아직 그렇게 큰 변화는 못느끼지만
뭔가 바지입었을 때 전에 끼던 바지들이 조금은
여유있어지긴 했더라!!
허벅지는 뭔가 살이 여리니까 걱정되서ㅠㅠ
잘 된건지 한번 봐줄 수 있을까?!
오늘이 눈매교정, 뒤밑트임, 눈밑지방재배치, 콧볼 축소 수술후 5주가 되는 날이에요. 수술 전 복스러운 복코 때문에 자존감이 떨어져 얼굴을 가리고 다니고, 대화할 때도 입과 코를 자주 가렸었는데, 지금은 콧대가 얄쌍해지고 대화할 때도 코가 부끄럽지 않아 자존감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 상담할 당시 정진욱 원장님께서 눈밑 지방재배치, 눈매교정을 하면서 눈꺼풀과 앞광대, 팔자주름 부위 세 군데에 지방이식을 같이하면 입체감이 있을 것 같다고 추천해주셨는데 탁월…
눈 아래 볼록한 게 너무 싫어서 그리다 김현수 원장님께 방문했어요. 상담 후에 눈밑 지방 재배치, 중안부거상, 눈밑(팔자주름) 자가지방이식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전에는 항상 피곤해 보이는 제 모습에 자신도 없어지고
사람들 앞에 나설 때마다 괜히 조심스러웠어요ㅠ
그래서 큰 변화보다는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걸 원했는데,
처음엔 과하지 않다 보니 괜히 했나… 생각도 잠시 했는데
근데 1~2달 지나니 주변에서 뭐 했길래 이렇게 어려보여?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