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어느덧 코수술 일년차.. 저같은 분들이 보시길 바라며

우씅 2019-12-07 (토) 02:51 5년전 1004
https://sungyesa.com/new/free/961324
거두절미하고 일단, 저는 코수술 결과에 대해 만족도 95퍼센트로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5프로의 불만족도를 물으신다면 비중격 사용으로 인한 약간의 딱딱함과 어디 맞기라도 할까 내심 불안한 마음이 도합 오퍼센트네요.
저는 콧대는 높은 편이지만 피부가 두꺼운 편이고 코끝이 뭉툭한 코였습니다.
주변에 코수술 결정 여부를 물으면 대부분 말리는 경우가 태반이었어요 (위험하다 .. 코 높이는 괜찮다 등)
하지만 저는 남들 앞에 보여지는 면이 중요도를 차지하는 일을 꿈꾸고 있었습니다.
쉐딩으로도 커버가 힘든 코 모양이었어요. 뭉뚱그려진 식이랄까..
수능시험 기간보다 살짝 일찍 상담을 돌기 시작했어요.
성예사나 커뮤에서 간단한 기초 지식을 공부하고, 이미 수술을 한 주변인들에게 병원을 물었습니다.
주변에 모델일을 하는 친구가 많아서 리스트 줄이기는 수월했어요.
첫번째 조건은 너무 많은 홍보를 하는 병원을 거르자.
두번째로는 대표원장(가능한 1인체계)이 하는 병원을 위주로 돌자.
세번째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보다 안정성에 중심을 두자. 를 걸고 상담을 돌았습니다.

상담을 돌면서 상담비로 오만원 조금 넘게 사용했어요.
병원은 일곱군데 정도 다녀오고 거른 뒤 세 곳 재상담 했습니다.
신사에 위치한 병원은 제 코를 보고 88점짜리 코를 95점으로 만드는 일은 환자의 만족도가 떨어질지도 모른다. 그러나 변화를 원한다면 보형물 없이 코끝 위주로 수술 (비중격+연골묶기+콧볼축소는 수술중 결정)
압구정에 위치한 병원은 약간 휜 코를 말하면서 얇은 실리콘을 깔자고 말했어요. 이곳은 자연스러운 편이나 신사보다 조금 더 티나는 결과를 말씀하시더군요. (비중격+실리콘일-이미리+연골묶기)
압구정 다른 병원은 사진을 찍은 뒤 대충 변화도를 예측 해 주셨어요. 옆모습 라인이 반버선처럼 달라지더군요. (약한 메부리 살짝 갈기 +연골묶기+콧볼축소+비중격)

최소한의 위험도를 가진 수술 방식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수술했습니다. 일주일 경과에서는 여전히 뭉툭한 코를 보고 후회만 하며 한주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붓기가 빠진 뒤 사진찍는 재미가 생길 정도로 제 눈에는 달라졌습니다. 수술 사실을 알린 지인을 제외한 사람들은 제 코에 대해서 큰 의심을 하지 않을 정도로 인조적인 티가 나지 않아요.
자연스럽지만 본인 콤플렉스를 없애주고, 자신감을 쥐어주는 것.
이게 바로 많은 분들이 성형을 택하는 이유가 아닐까요.
수술을 앞두신 모든 분들께 성공의 기운이 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적어봅니다 ...

2,878,811
7,547,46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사라다99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33
fakelove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32
감삼이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30
     
     
우씅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31
햄이222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28
     
     
우씅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29
일이영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27
아오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26
꾸몽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6132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373
|
의견참여 37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쌍커풀 수술 이후 왼쪽 눈에 커다란 흉터가 생겼는데도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의사는 그저 수술이 잘됐다고만 하는데 의사를 믿고 기다려야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조치가 필요한건지 모르겠네요 왼쪽 눈끝에 두께 0.5cm 길이 1cm의 흉터가 생겼습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눈에 띄는 흉터입니다. 흔히 있는 부작용인건지? 아니면 의사의 부주의 인건지도 모르겠네요
1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1년된 후기를 적게 되네 재수술로 찾아간 병원이었는데 워낙 전에 수술해놓은 병원이 거지같이 비대칭으로 해놔서 양쪽이 정확하게 똑같진 않아 그런데 수술전에는 라인 크기가 두배차이났으면 지금은 평범한 사람들이 가진 비대칭정도?로 줄었어.. 전에는 매일 눈 사진 찍어서 비대칭 확인했었는데 여기서 수술한 이후로는 안하게 돼서 너무 좋다..
1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바이원클리닉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허벅지 지흡한 지 벌써 5개월이나 됐어 ㅎㅎ 추운 날씨에 수술하고 여름에 얼마나 날씬해질지 기대하면서 지냈는데, 드디어 지흡한 효과가 빛을 보는 시기가 왔더라
2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뭔가 눈이 흐리멍텅하고 겹주름이 넘 지전분해 보여서 신경 쓰이더라구요 겹주름은 화장해도 별로인거 아시죠? 라인에 펄 다끼고 지저분해 보이는 인상이라 차라리 쌩눈이 나아요 고민하다가 워너비 문예슬 원장님 상담했는데 원장님 너무 친절 하시고 대화 분위기도 상담 받는 내내 분위기 자체가 편안했다랄까 ㅎㅎ ? 저한테 잘 어울릴 것 같은 라인 디자인을 너무 잘해주셨고 디자인 해주시면서 니즈파악도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해주셨답니다 ㅎㅎ 수술 받고나…
4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쌍꺼풀 절개로 수술한지 1년반 정도 됐는데 안풀리고 자연스럽게 잘 잡혔어요 다만, 극도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원장님이셔서 밑•뒤트임은 절대 안된다 하셨고 라인도 본인 눈에서 자연스러운 정도만..앞트임도 몽고주름 살짝 개선하는정도로 해주셨데시간 지나니 조금 더 화려하게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7 좋아요 0
윗트임만 하고 왔어요 8일차이고 어제까지도 약간 몰린 느낌이 있었는데 살이 아물면서 많이 자연스러워졌어요 ㅜ ㅜ 다 맘에 드는데 오른쪽 눈 앞머리 부분이 도톰해서 고밍이에요 아직 붓기인거겠죠 ㅠㅠ 언제쯤 빠질가요.. 다른 후기들 보면 쌍커풀 붓기는 없는거같던데 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팔지흡한지 9일차 됐는데, 원래 팔이 잘 안올라가? 9일차쯤 되면 팔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머리 못묶고, 팔올리는것도 넘 힘들어 옷입는것도 어렵구ㅠㅠ 쫙늘어나는티종류만 입을수 있고 ㅠㅠ 원래 이래? 압박복입고있어서 그런가? 팔지흡한 선배님들 어떠셨나요? 알려주세유 ~~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예쁨주의쁨의원 명동점 댓글 0 조회 149 좋아요 0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맞고 나서 붓기 빠지면서 라인이 좀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니지만 옷 맵시가 달라져서 만족했으나 사실 부분 주사로 살이 빠지기는 쉽지 않음.. 시술 시간은 짧고 통증도 참을 만했어요. 다른 시술과 꾸준히 받으면 효과 더 클 듯!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디온의원 홍대점 댓글 1 조회 85 좋아요 0
일단 회사랑 가까운 병원을 찾다가 해당 지역 내에 문신제거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그냥 가장 저렴한 곳으로 갔음 왜냐면 기기가 똑같았고 원장님 경력도 있어서 그냥 믿고 10회 끊음.. 명함크기 정도, 흑백, 레터링이라 굵지 않음, 제거 위치가 팔뚝인점과 피부가 하얀편이라 금방 지워질거라고 해주셨는데 설명을 되게 자세히 해주셔서 좋았음 지금 7회 정도까지 받았고 처음에는 한달간격 그리고 지금은 2~3달 간격으로 내원함 물론 아무리 작아도 갈수록 아픈…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