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가이상하게 됐지만(콧구멍연골삐져나옴. 모양이상)예쁜여자. 재수술 해야할까요?포기해야할까요?

비비비빛 2019-05-22 (수) 02:05 5년전 1545
https://sungyesa.com/new/free/935621
다소 제 자랑이 있을 듯 한데.. 양해부탁드립니다. 꾸벅.. (_ _)

마지막 코수술은 이미 10년이 넘었습니다.

코 수술을 예약해 놨습니다. 6군데 상담했었고, 3군데서 하지말라했어요.

< 제가 하고싶은 이유와 3군데서 말린이유와 저 또한 갈등되는 부분....>

사실 제가 예쁩니다. 어릴때 피팅모델일을 했었고, 일반인으로 산지 오래됐으나

사실 어딜가서도 일반인 중엔 저보다 예쁜 사람을 본적이 없습니다.

서울 거주하는데 청담동서 주로 놀아요. 알만한 배우와 가수분에게 헌팅을 당한적도 3번 있어요.

조금 교제를 하기도 했고요. 알만한 기업 3세들에게도 몇번 헌팅을 당하고 사궈오기도 했습니다.

누가 봐도 많이 예쁘다 하는건 맞습니다.

참 희안한 얼굴인게, 저는 조형성이 좋지 못합니다. 누구나 비대칭이지만 매우 비대칭이 심해요.

성형외과에서 양악 권유 경계선이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돌출입도 약간 있구요.

코는 한건데... 낮은 코는 아니었고 퍼진코 복코였는데 수술을 하고서 제 코모양에서 전혀 개선이 안되고

높이만 더 높아지고 코가 커졌어요. 게다가 한쪽 콧구멍속으로 연골이 삐져나왔는데 이게 겉으로 보입니다.

누가봐도 코만 보면 좀 그런데....

전체적인 제 얼굴을 봤을때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쁩니다.

저를 말린 3군데의 얘기입니다.

1
잘된코는 아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하기 때문에 코가 그렇게 눈에 띄지 않는다.
솔직히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듣지 않냐. (만져보시고선)(매우 말랑말랑함)마지막수술이 오래됐는데 그냥 살아라.
그돈으로 여행이나 가라. 이 얼굴 성형 해주겠단 병원 이상한 병원이다.
(실장에게) 이분 완벽하니 수술상담 오면 쫓아내라. 보톡스말고는 그 어떤것도 상담받아주지 마라.

2
왜 코로 고민하는지는 알겠다. 다만 아주 나쁜코는 아니다. (이미 예쁜데)이 얼굴에서 코가 더 예뻐진다고 얼마나
더 예뻐지겠나. 3-4인 사람 7만들어주면 만족한다. 근데 9인사람 10만들어주기 쉽지 않다.
본인이 만족하겠나.

3
욕심이다. 나이도 있는데 그냥 사는건 어떻겠나.


어떤 상황인지 짐작이 가시리라 봅니다.

솔직히 코를 봤을 때 문제가 있는게 맞습니다.
콧대가 있는 콧대에 실리를 얹었으니 콧대가 좀 높기도 하고
코끝이 많이 커지기도 했고 가장 최악은 콧구멍속으로 연골이 삐져나온게 겉으로 보여요.

10년이 넘는 지난 세월동안 그냥 살려고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성형이 너무 괴로웠거든요...

그런데 제가 자존감이 낮은 인간인건지...
휴....

솔직히 남의 제 얼굴에 대한 평판에 신경이 쓰입니다.

" 와 너 정말 예쁘다... 근데 코는 했구나?!"

" 코는 왜했어.. 코만 안했음 천연미인 소리 들었을텐데"

" 솔직히 첨 봤을때부터 딱 코는 눈에 걸렸어"

" 코속에 삐져나온거 뭐야? 너 코 수술한거야?"

등등....

이 놈의 코만 아니면.. 이 놈의 코때문에 ... 코 ... 코... 코....
자꾸 이렇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코만 자연스럽게 만들면서 좀더 이뻐지면
연예인급 예쁜 얼굴이 될거라는 욕심과 ...
VS
그런데.... 십몇년전 수술로 숨쉬는게 조금 불편해졌는데
만에하나라도 이번수술로 더 숨쉬는 기능이 안좋아진다던가 ....
모양개선후... 막상 얼굴과 따로 논다던가 하면 어쩌나 걱정이 몹시 됩니다.

저랑 비슷한 고민을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어찌해야 하는 것일까요?

이런 애매한 경우에 재수술을 진행했는데
기능적으로나
혹은 모양적으로
불만족이 나와서 오히려 후회하는 분들 있으실까요?
아 맘이 너무 힘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61,678
1,391,65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호떡3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8
     
     
비비비빛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9
안녕하세용뇽냥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6
     
     
비비비빛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7
JIN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4
     
     
비비비빛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5
noname5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2
     
     
비비비빛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935623
브중ㅇ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15630
슈퍼스타춘식 5개월전 5개월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52594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77
|
의견참여 7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뼈깍는게 무서워서 애프터사진 잘나온 병원보다 후기에 안파트다는 걸 중심으로 봐서 병원을 선택했는데요. 그병원이 노트성형외과입니다. 수술할때 뼈를깍는수술이였다는게 믿기지가 않을정도로 안아팠고. 지금 4년이 지났는데. 부작용도 없어서 행복해요. 부작용사진에 안면윤곽쳐짐있다고하는데. 제가 성형전에 사각턱이 너무 심해서 그런지. 쳐짐은 잘모르겠어요.
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신사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4 좋아요 0
콧대가 아예 없는 짧은 복코였는데 자연스럽게 둥글둥글하게 수술해달라고 했는데 만족합니다. 수술 한 뒤 전에 알던 친구들은 콧대가 생기니 세련되졌다고 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자연스러워서 코 수술한 지 모릅니다.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8 좋아요 0
광대,사각턱 윤곽2종 수술한지 한달차 된 후기입니다! - 저는 평소에 사진을 찍거나 머리를 묶으면 부각되는 사각턱이랑 광대쪽이 콤플렉스였고 턱끝은 뾰족한편이라서 괜찮았지만 가로로 얼굴이 넙데데한게 너무 싫었어요 ㅠㅠ 윤곽주사도 맞아보고 보톡스도 맞아봤었지만 결국 뼈를 깎기로 결정했습니당,, - 여러 어플후기나 검색으로 병원을 알아보다가 윤곽의정석을 알게되었는데 타 병원은 공장처럼 사람을 찍어낸다는 후기도 있더라구요 근데 윤곽의정석은 윤곽만 전…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20 좋아요 0
이유구강 김종윤 원장님께 양악수술 받은지 1일차 양악수술 끝나고 목도 아프고 정신이 없었다.. 그래도 김종윤 원장님께서 피가 많이 안 나서 회복 빨리 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계속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양악 2일차 생각보다 통증이 덜하지만 얼굴이 많이 붓기 시작해요.. 진짜 ㅋㅋㅋㅋ 목이 좀 아프고 건조하지만 어제보다는 정신이 들었어요! 양악 3일차 와… 얼굴이 더 붓고 팽팽해졌다. 퇴원하고 집에 가서 죽을 조금 먹고 조금 컨디션…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미케이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팔 러브핸들 불독살 이중턱 빼기주사 맞았고 전부 무제한으로 맞았어요. 몸무게가 실제로 줄었고 거울로 볼때 다이어트 동시에 해서 그런지 만족. 근데 상담사 태도가 개별로임. 무제한으로 계속 추천하거나 무관심인 느낌이 심했음. 의사쌤은 너무 상냥함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수면 울쎄라 400샷 받은지 일주일 됬는데 처음에는 식빵 레고였다가 3일정도 지난 후 부터 붓기가 가라앉더니 리프팅 효과가 나오는거 같아용!.. 먼가 읏을때 더 입꼬리가 잘 올라가는 느낌? 근육 수축되어서 쫙.달라붙는 느낌이라 얼굴이 더 탄력있어진거 같아요! 근데 상대적으로 피부 가죽은 그대로라 먼가 더 흐물흐물한 느낌이라 집에서 고주파 열씸히 하는중..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0 좋아요 0
코성형하고 5년 지났는데, 실리콘 집어넣었고 처음엔 윤곽이 도드라져보였는데 시간 지나면서 자연스러워짐. 압 같은 것도 조금 느껴졌었는데, 1년 정도 지나면서 편안해졌어. 보형물 사용하는 것에 거부감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은데, 수술한지 10년 20년 지난 건 아니지만 현재로선 모양 변화도 전혀 없고 원래 내 코처럼 편안해.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가미성형외과 댓글 2 조회 174 좋아요 0
첫 수술을 약 6년전에 했는데 쌍커풀도 조금 풀린 것 같고 눈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재수술이다보니 처음 수술했을 때보다 더욱 긴장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수술을 알아본 것 같아요.. 저는 일단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러운 눈을 원했고 맹해보이는 인상을 지우길 원했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원장님도 눈을 자세히 보시면서 제가 추구하는 눈이 제 이미지와 맞을 것 같다고 하셔서 바로 예약을 하게 …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