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첫수술 예정이고 짧고 콧대도 낮고 비중격이 발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코끝이 자유자재로 움직일 정도로 비중격연골도 발달하지 않은 상태이고 거의 초등학교 아이들 코라고 하더라구요.
1. 압구정 ㅈㅇㅅ
의사쌤이 정말 양심적이었습니다. 병원은 강남역이나 요즘 인테리어가 아닌 그냥 동네내과 같은 분위기였고, 간호사1분이 계신 곳이었습니다.
재료는 엉덩이 진피+줄기세포 주사?를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발품을 팔아보니 저같은 콧대가 낮은사람들은 엉덩이진피를 써도 효과를 못본다는 의견이 많아서 패스...
2. ㅂ ㅊ ㅇ( ㅅㅍㅅ 이비인후과 )
이정민 아나운서 남편분이기도 하구요 전후사진보고 끌렸던 곳입니다.저는 자연스러운걸 추구해서요..
이분 또한 제코는 많이 못높인다 하더라구요..
재료는 실리콘+ 귀연골
근데 좀 많이 젊으시고 원래 이비인후과 전문의라 많은 경험이 없는거 같아서 패스...
3. 압구정 ㅅ ㅇ (ㅎㅅㅇ 원장님)
다른까페통해서 가게 되었는데..자신감이 있으셨고,,저한테 연예인사진을 가지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음 저는 정말 자연스러운 코를 원해서 연예인 코에 대해서 관심이 없다고 했는데..그래도 생각해보라고..
이왕 할꺼면 욕심을 가지고 관심을 가져보라 하더라구요...
저는 여러군데 발품을 팔면서 제코가 화려한코, 정말 오똑한코는 힘든코라는걸 알기에..패스..
그리고 또다른 이유가 있는데 여기서는 밝히기가 힘들거같아요 ㅠㅠ
4 강남역 ㅁㅌ (ㅇㅎㅅ 원장님)
그나마 현실적인 곳....
저는 갑자기 성형수술을 결정한거라 .,..그리고 같은 건물의 병원을 상담받으러 갔다가 경악하고 즉흥적으로 갔던 곳인데.
ㅁㅌ 는 안전을 추구하고 막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한다는 소리를 듣고 상담예약도 안하고 무작정 쌤 수술 끝날때까지 기다린 곳입니다. 제 코를 보시더니 코가 너무 작고 낮아서...많이는 못높인다..그리고 코끝도 많이 못내린다 하시더라구요..
상담은 친절하고 좋았습니다..궁금한거 다 대답해주시고..그나마 지금까지 끌리는 곳이긴 합니다만..
손품을 팔고팔다보니...안좋은 소식도 들리고 해서 좀 고민중입니다..그래도 제가 손발품 팔고 간 곳중에 안전을 추구하고 자연스럽게 하는곳이라 끌리는 곳입니다.
5. 강남역 ㅂ( ㅂㅎㅇ 원장님)
정말 자신감있고...가격적인면에서 젤 후덜덜한 곳입니다..그리고 제 코를 보고 ...100명중에 1~2명만 성공할 케이스라고..
잘못할 경우 100프로 재수술 각이라고 면전에 대놓고 이야기 해주셨던 분입니다.
근데 저랑은 좀 안맞는거 같아서 패스
실장태도도 맘에 안들고..
전 엉덩이진피를 생각했던 터라 엉덩이진피 흡수율에 대해서 실장한테 물어봤는데 원장님이 실력이 대단하셔서 흡수율에 대해서는 걱정하지말라고 하셨는데 카까페에서 후기글 보고 .. 저랑 말이 달라서.. 실망한 곳입니다.
재료는 선택하라 하더라구요. 실리콘이든 엉덩이진피든
6. 강남역 ㅂㄹㅋ
원장쌤은 친절하셨지만 실장이 좀 맘에 안들었던곳.
그리고 수술방법이랑 저랑 안맞았던곳.
7 신사역 ㅊㄷㅇㅅ (구, ㄷㅇ 성형외과 와 합병 ㄱㅈㅎ 원장님)
이분또한 자신감이 넘치신 분...여러곳 돌아다녔는데 재료는 실리콘에 기증늑연글 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설명을 들어보니 저절로 고개가 끄떡여 지는곳.
민트와 수술방법은 같으나 재료가 기증늑연골...을 사용해서 망설여지긴 합니다..
혹시 다른곳 없나요?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아직까지 4번과 7번 사이에 고민 또 고민 중인데...저같은 코를 가지신분들 ,혹은 수술하신분들 ..병원추천좀 더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