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미지] 지금 코 이쁘다는 소리 들으시면 손대지 마세요. 콧대 높이려 하다 보면 코끝도 손 안 대기 쉽지 않을텐데, 작은 욕심으로 이쁜 코 잃으시고 긁어부스럼 될 수 있어요. 콧대가 아쉬우시면 필러 맞으세요. 20대 반짝 이뻐도 나중에 나이 들어 피부 쳐지면 콧대 높인 거 후회할 수도 있어요. 코가 진짜 못생기지 않은데 코 손대실려는 분들 보면 ... 일면식도 없지만 뜯어 말리고 싶네요.
[@이치미지] 윗분 말씀도 맞긴 합니다만, 꼭 염증이나 부작용이 있어야 제거 하는건 아닙니다. 자가연골도 시간 지나면 비치구요. 저도 20년동안 염증 없이 잘 살아왔는데 30대 되니 코한게 너무 티나서 제거했어요. 나이 들면 피부가 얇아지고 쳐지거든요. 또 나이 들면서 미의 가치도 변하는지 자연스러운게 더 이뻐 보이고 그러네요. 평생 보형물 안고 살아가야 한다는 스트레스도 부작용 못지 않게 상당하고, 윗분 말씀처럼 코 수술 부작용은 정말 운인데 그 나쁜 운이 나에게 미치지 않으리란 보장은 없죠. 원래 코가 이쁘시다길래, 신중한 결정 하시라고 추가 댓글 달고 갑니다.
[@토피너] 얼굴에서 코가 눈에띄지않아야 예쁜코.. 뭔가 확 와닿네여 코가 예쁘게 생겼어도 얼굴에 안어울리거나 수술해서 코만 예뻐졌는데 얼굴조화에 안맞다거나.. 주변친구들 지인들 코수술 한사람들 보면 얼굴 딱보게되면 코 부터 눈에들어온다는 사람 많던데 제 주변에는 모태코가 높은친구들이 코가 되게크고 얼굴에 안어울리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진짜 얼굴에서 딱 코가 눈에 들어오지않고 전체적인 얼굴이 눈에 들어와야 코가 진짜 얼굴에 조화가잘되고 예쁜코라는 생각이드네용... 뭐 코 뿐만이 아니라도요 ! 코수술하실분들은 진짜 자연스럽게 얼굴에 조화잘되게 맞는병원으로 발품많이파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제 생각엔 그냥 자기 코에서 컴플렉스 정도 개선되게.. 아님 조금더 욕심부려서 그정도에서 최대한 예쁘게 이정도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수술한지 딱 2년차 됐구여ㅋㅋㅋ진짜 가슴하기 전과 후로 제 인생은 달라진거 같아요 ><
프리랜서 모델로 일하고 있는데 가슴하고 나서는 몸매 자신감이 많이 생겨서 포즈 취하는 것도 더 적극적이고 옷소화도 다양하게 해서 커리어적으로도 승승장구 하고 제 스스로 자존감도 올라갔어용♥
가슴에 띡 보형물 넣고 티나는게 아니라 진심,,,완벽한 UIU 모양이 있다면 저일거 같아요ㅋㅋㅋbb
어느하나 빠지는거 없이 다 좋고, 넘 잘돼서 주변 지인들도 저 따라서 …
복부 지방흡입한 지 한 달 반쯤 됐어
솔직히 처음엔 멍이랑 붓기 때문에 좀 후회했는데
지금은 라인 정리된 거 보니까 만족도 꽤 높아졌음
뱃살 때문에 허리라인 아예 없었거든
근데 지금은 옆에서 봐도 배 안 튀어나오고
붙는 옷 입어도 부담 없어서 너무 좋음
몸무게는 한 4kg 정도 빠졌는데
체중보다 진짜 눈에 보이는 변화가 크더라
배 말고 허벅지나 팔도 하고 싶어짐ㅋㅋ
지흡 고민 중이면 붓기 빠지는 시점까지만 잘 버텨봐
그 뒤로…
많은 사람들이 얘기하는것처럼 두유와 레몬물, 계란만 먹으라고 하니까 첨엔 아파서 먹고싶은 생각 자체가 안듦.
식욕억제제 같이 처방받아서 한 일주일은 진짜 하루에 계란 두알, 두유하나 먹으면서 일주일 보내니 4kg가 그냥 빠져버림.
궁금한건 안먹어서 빠진건가 주사를 맞아서 빠진건가 싶지만.
이돈 안쓰고 이 고통을 감내하지 않았다면 내가 과연 안먹을 수 있었을까에 대해서도 고민.
아니 근데 맞으시는 분들 진짜 너무 아픈데 어떻게 …
5년전 수술했고
한지 3개월만에 다 풀려서 1년정도 되었을때 재수술하러 갔으나 곧 다시 다 풀렸습니다.
절개로 했는데 다 풀리는게 말이되냐? 싶은데 다른 병원 상담받아보니 아마 하이브리드(절개+매몰)로 했어서 다 풀린거라거 말씀하시더라구요.
문제는 한쪽 눈을 힘줘서 못뜨겠어요. 안에 실이 걸리는건지 10초만 눈뜨는힘으로 뜨고 있어도 눈물이 납니다.
눈매교정 자체는 잘 됐습니다.
그냥 5년 바쁘게 살다가 다시 쉴 틈이 생겨 알아보는 중입니다.…
15년 전쯤에 코수술을 했었어요
지금와서 재수술한거니까 이정도면 많이 버틴건가ㅜ
그때는 실리콘 넣어서 했는데 이게 조금씩 휘더라구요
그리고 측면에서 보면 코끝이 살짝 들려있어서
콧구멍이 보이니까 사람이 넘 빈티나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재수술을 한건데 어휴 병원 알아보는게
어찌나 힘들던지~~~ 정말 두 번 다시는 재수술 못 할 것 같아요
콧대랑 코끝 했구 보형물은 기증늑으로 했네요
제가 하이코도 한 번 했었어서 그것도 같이 제거했어요…
전에 코수술 받았을 때 실리콘염증나고 해서 빼고 이번에는
무보형물로 재수술 받은거라 진짜 떨리고 결과가 어떻게 될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많았엉 ㅜ 그래도 수술 당일에 로그 윤원장님 마지막으로
뵙고 이야기 듣고 나니 좀 긴장이 풀린 상태에서 수술 받으러 긔긔
염증때문에 다시 수술하지 못하면 어쩌나 코 모양이 이쁘게 나올 수 있을까
하는 생각하다 정신 차리니 수술끝.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자연스러우면서 오똑하고
원하는 라인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