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성형에 관한 생각

olivia99 2016-02-02 (화) 23:00 9년전 1620
https://sungyesa.com/new/free/821755
저도 어릴적 코에대한 컴플렉스가 너무 심했어요. 사람들한테 코만 살짝 높으면 진짜~이쁘겠다~~라는 소리를 늘 들었거든요.
그래서 스무살이 되자마자 아무런 정보도 없이 또 상담한번 제대로 받아보지 않고 잡지를 보고 찾아간 성형외과에서 코수술을 받았어요.  콧대는 실리콘 코끝은 고어텍스로 아주 자연스럽게 올렸습니다. 너무 자연스러운 나머지 수술받고 친구들도 친척들도 눈치를 채지 못했을 정도니까요. 어... 이뻐졌는데?!하면서 그게 코수술때문에 그런건지는 모르더라구요.
그렇게 10년이상 결과에 만족하며 살고있었는데 삼십대 중반쯤되자 피부노화도 시작되고 피부도 갑자기 얇아지면서 보형물이 비추기 시작하더라구요. 코끝도 내려가구요. 정말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코가 얼굴 중심에 있잖아요. 그러니 사람들이 쳐다보면 내 코만 보는것 같고 대인기피증도 생기고...아무리 이쁘고 자연스럽더라도 보형물이 들어있으니 딱딱하고 행여나 부딪칠까 조심스러운데 모양마져 변해버리니...매일 신경이 날까로워져 있는 상태입니다. 제 딸이 코수술 받는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며 말릴꺼에요.  낮고 안이뻐도 자연산 내코가 최고라는 생각을 하며 매일 한때의 유혹을 못이기고 수술대가 올라간걸 후회하며 사는 일인입니다. 혹시라도 수술을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다며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3,046,617
8,357,72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hxuolepd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61
     
     
함흥냉면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62
낭만판다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60
baihnba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59
그레이프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58
이순소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57
하온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175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99
|
의견참여 19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요즘 연예인들이 많이 한다는 세르프리프팅 나도 궁금해서 받아봄 턱살 때문에 얼굴 전체적으로 마음에 안 들고 엄청 스트레스였음 그레이스 갔는데 다른 데처럼 실장님 상담하는게 아니라 원장님이랑 피부 상담하고 시술 받음 마취가 필요 없대서 당황했는데 그냥 따뜻한 느낌이라 이해완 원장님한테 상담 때부터 턱 쪽 집중적으로 조져달라고 했더니ㅋㅋㅋ 엄청 꼼꼼하게 샷 놔줌 시술 끝나고 나온김에 좀 많이 돌아다녔더니 밤 되니까 …
4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워낙 피부가 얇아서 그런가 나는 멍도 많이 들고 주사자국도 심해 ㅠㅠㅠㅠㅠ 피부 좋아지려고 한건데 이렇게 주사자국도 심하고 엠보도 심하구 ㅠㅠ 괜찮아지는거 맞아? 암튼 효과를 기대해본다,,,,,
2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눈은 7년전에 발품 그런 거 모르고 사촌언니 따라가서 무작정 했는데.. 그때 추구미 이런 것도 없었구 붓기 빠지면서 라인 짝짝이가 넘 부각돼서 스트레스였어..ㅜ 이번에 코수술하려고 마음먹은 김에 눈도 한 번에 해버리고 싶어서 병원 4곳 정도 발품 팔아봤는데, 요기 원장님만 유일하게 비중격 직접 면봉으로 만져보면서 단단함, 휨 정도 체크하시더라구… 다른 곳은 CT나 사진만 보고 재료 추천해줬거든..! 첫수라 늑은 별로 안 쓰고 싶었는데 귀연골+…
2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이러브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튀어나고 좀 큰 점이 있어서 여기저기 병원 알아보다가 회사랑 가까운 피부과로 가게 됨 당연히 점인줄 알았는데 오타모반이라고해서 원장님 상담받고 제거하기로 했음 크기도 크고 많이 튀어나와있던거라 3-4번은 레이저를 해야 지워진다해서 첫번째 레이저 하고 옴 일단 첫번째 레이저 때에는 거의 변화가 없을거라 했지만 지금 2주 지났는데 튀어나왔던거 좀 깎이고 색도 살짝 연해짐 얼른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음!
50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ㄴㅌ 앞턱전진 12개월차 후기입니다. 아직 턱에 신경을 집중하면 입삐죽거릴때 근육이 당기는 느낌이나고, 피부과에서 턱쪽에 ldm같은거 할때 살짝 아프다고 해야할지 기시감이 있는데 평소엔 거의 신경쓰이지않습니다. 붓기는 이제 다빠진것같습니다. 6개월차에 비해서도 좀더 빠진 것 같아요. 갸름해졌습니다. 입술을 다물면 앞턱 근육이 동그랗게 올라오는건 아직 있긴한데 신경안쓰려구요. 쉬운 수술 아니었지만 전 만족하며, 심한 무턱이신분들은 수술고려해보시면…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모델라인의원 강남점 댓글 1 조회 41 좋아요 0
제가 목요일 수술 후 바로 출근을 했어야 했는데 압박복을 입지 않으니까 오히려 가능한 것 같앗어요 물론 심한 몸살 같은 근육통이나 팔을 드는게 어렵다거나 등등등 그런 불편함은 있었지만 크게 무리되지 않는 선에선 잘 움직였어용 수술 다음날 밤에 붕대를 풀었는데 진짜 라인이..... 벌써 너무 맘에 드는 거예요... 원래 멍이 잘 드는 체질이라 멍은 좀 과하게 생겼지만 라인이 너무 맘에 들어서 멍은 보이지도 않는 수준입니댜.. 너무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눈의꽃성형외과 댓글 1 조회 26 좋아요 0
학생 때 완전 무쌍이였고 쌍액을 매일 하고 다니다가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눈 살이 다 쳐져서 하게 됐어 눈 지방도 많고 쳐진 살이 꽤 있어서 절개로 진행했고, 난 인라인으로 진짜 자연스럽게 원했는데 원장님께서는 원하는 라인보다는 조금 인아웃 느낌으로 두껍게 가자고 수술 당일까지 권유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너무 자연스럽고 또렷하게 잘 됐어 ! 난 절개라서 붓긴느 한달 이상 갔던것 같고 지금은 수술했다고 해도 안 믿어,, 원장님도 이것저것 권유 하지 않으시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아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6 좋아요 0
무엇보다 핀제거로 유명한데, 후기까지 압도적으로 많아서 신뢰할 수 있었어요. 아크성형외과의원 직원분들 원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절차도 지연없이 빠르게 진행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병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술까지 동선에서 구비된 사소한것들 모두 세심하게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졌어요. 수술 후 1주차인데, 꽤 잘 붓는 타입이라 5일까지는 퉁퉁 부었는데 6일차부터 쭉쭉 빠졌어요. 직장인이라면 일주일정도 여유두면 좋을거같아요. 아직…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바로그의원 해운대점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15회 했는데 약간은 남 ㅠ 그래도 뽑으면 되기는 한데 완벽하게 된 느낌은 아닌듯 ㅠ 아예 안 나려면 얼마나 더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여ㅠ 그래도 레이저제모하고 털 나는 양이 확실히 줄긴했어요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