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끝 연골 묶은지 거의 8년 째인데요
코끝만 뾰족하고 더 길어지고,너무 날카로워서
정말 이제라도 풀고싶어요
가능할까요?
푼다면 실밥만 풀면 되는건지 아니면
연골도 재배치 해줘야 하나요??
그리고 풀때 꼭 수술한 병원에 가서 해야하나요????
제가 이사를 해서 수술한 병원이 너무 멀어요ㅜㅜ
답변 좀 부탁
묶은지 8년째라면 그냥 푸는 것으로는 안되고 좁아진 양 날개연골을 벌려주는 과정을 해야 할 거 같아요. 재수술에 가까운거죠. 저도 연골묶기가 마음에 안들어서 3주만에 다시 풀었어요. 보통 연골묶기 수술 후 한달 이전에 풀어야지 안그러면 유착되어서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은 수술한 의사가 잘 알거 같아서 저는 수술한 병원에 갔어요. 코는 낮아져서 조금 섭섭하지만 뾰족코보다 자연스럽고 그동안의 마음고생 이제는 다 내려놓았어요. 병원 상담 다녀보세요.
유착됬을거라봐요... 전 이거 너무 묶여서 찝힌것같다고 싫다 하니까 그러면 빨리 제거하는게 낫다 한달부터 유착 심해져서 한달에서 세달째는 코수술 못한다 라고도 하셨으니... 지금은 간단하게 푸는건 안되실듯하고 좀 집에서 머셔도 수술해주진 의사선생님 한번이라도 만나보길 추천해요
평소에 거울을 볼 때마다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는 게 신경 쓰였어요. 앞에서 볼 때도 얼굴이 넓어 보이고 사진으로 보면 더 강해 보이는 인상이 있어서 콤플렉스가 컸습니다. 화장으로 가려보기도 하고 헤어스타일로 보완하려고 했지만 한계가 있어서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을 오래 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병원을 알아보았지만 윤곽의정석은 다른 수술을 권하지 않고 윤곽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기들도 꼼꼼히 찾아보고 상담을…
수술전에 눈이 너무 작은거 같고 눈이 서로 짝짝이라서 고민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얼굴 성형하는거에 대한 부담이 해도되나 할정도 혹시 잘못되면 어떡하지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지인이 아우어성형외과에서 하고 온 사진을 봤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잘되었다 여기서 라면 한번 상담 해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을 했더니 진짜 자연스럽게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주셨고 여기서 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 과잉진료만 없이…
나 이제 복부지흡한지 3개월차야
솔직히 이때까지한 시술 중에 지흡이 제일 만족스러워!
원래도 살이 많이 있는 몸이긴 했는데 ㅋㅋㅋ
일하면서 인생 최대몸무게 80키로까지 찌는거 보고 안되겠다싶어
식단도 해보고 시술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전혀 효과없었어…
그러다 어느예사 지흡 성공후기 보고 이거다 싶었지! ㅎㅎㅎ
바로 상담받고 수술ㄲㅏ지 진행했어!
처음엔 허리둘레 100이였는데 지금은 75됐어
몸무게도 지금 66키로까지 빠졌어! 대박이지…
첫수술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정말 매우 자연스럽게 됐고, 수술티가 전혀 안나는게 콤플렉스가 됐어요. 너무 티나게 될까봐 그랬던건데 수술하고 보니 제가 화려한 얼굴을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원장님께 화려하고 세련된 얼굴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저는 코와 지방이식을 생각하고 갔는데 원장님께서 광대를 해야 얼굴이 작아보이고, 귀족으로 입이 튀어나온 느낌을 없애야 한다고 하셔서 코재수술, 광대, 귀족, 눈 수술받게 되었어요.원장님 추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