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드디어 미쳐버렸나보다..

KYKMJY 2005-06-07 (화) 06:11 20년전 1582
https://sungyesa.com/new/free/6615
시간을 돌릴수 있다면 정말 좋아했던 남자애랑 안깨지고 계속 사귀는것도...친구들과 정말 재밌게 놀아서 계속 그렇게 놀고 싶었던 순간도..나름대로 공부 잘해 1등하던 어린시절도..아닌....................................
수술대에 누웠던 그 순간이다...
수술하고 코도 못 풀고 코도 못파구 더운데 세수도 시원하게 못하고 코두 휘고 콧볼도 짝짝이구 실리티나구 코길어지구 사뒨 찍으면 괴물이구,,,이쁜얼굴은 아니였지만 나름대루 꾸미면 좀 이쁘다는 소린 듣고 살았는데 집에서 엄마조차 코보더니 입을 안 여신다.............
엄마는 그래도 위로를 해주실줄 알았는데 엄마가 보기에도 아닌가 보다..
차라리 살빼고 옷 이쁜거 사고 화장술이나 배워 꾸미기나 잘할걸........돈 1000만원 모아서 350주고 수술하고 하도 꼴이 흉해 택시 타고 다녀 차비로 다 날리구 맨날 교정해준다고 병원오래서 한달을 택시타구 다녔구 교정안돼 다른데서 재수술하고 또 택시타구 다니구 담배 못피고 재수술 잘못돼 스트레스에 밖에는 못나가니 먹는거만 잔뜩 사서 먹어 돈날리구 살찌고...매직은 두달 건나뛰었는데 3달째도 건너뛸거 같다..일안하고 2달치 카드값만 나가고 휴대폰비 나가고..160만원 남았다...2달동안 다 썼다..코수술해서 돈두 그냥 날렸는데 차라리 가족에게 쓰자하고 언니들 밥값두 내가 다 내줫다..
에공.....1년동안 죽은듯이 살다가 또 수술해야하나...
앞으로 카드값은 뭘루 갚지?일하기두 싫고..내코만 볼까봐 두렵구 요새 정신차리려구 운동삼아 밖에 나갔더니사람들이 날 계속 쳐다보는게 코가 정말 아닌가보다..내 과민반응일수 있겠지하고 생각하려 했으나 어느새 모자를 쓴 나를 보았다.
정신차리고 살자고 하루에도 오만번은 다짐하는데 코만보면 나도 모르게 그만 미친다..
사람 죽이고 싶다는 생각을 첨으로 해봤다.내 코를 이따위로 해논 첨 의사가 내 정신세계에서 몇번은 죽는다.
내 잘못이 크지만..내 코는 매부리였었고 난 인형같이 이쁜코를 원한게 아니라 안높아도 보통사람들같은 코만 갖고 싶었다..여자에게 매부리란 정말 안 어울렸으니까..근데 흉악하여..전의 매부리로 돌아가고 싶다..보통코도 원하지 않는다..그냥 원래코대로만 해다오..........비록 매부리였으나 콧볼이 짝짝이지도 않았고 콧구멍이 짝짝이지도 않았으며 살짝 휜코도 티두 안나서 20몇살동안 나도 모른체 살아왔고 사진찍어두 멀쩡하게 잘만 나왔다..
왠만해선 이러지두 않는다..내 쌍겹수술한거 5년됐는데두 흉 웃긴데 화장으로 커버하며 수술했으니 티나지 하고 재수술은 생각도 안하고 잘 살았는데 코는 기능상으로도 문제다.코가 휘어 이젠 잘때도 코를 콘다..우리 식구들 다 놀랜다..수술하고 코곤다구..미용실을 갔는데 마이클잭슨 앉아있는줄 알았다..코끝딱딱해서 마이클잭슨 앉아있는줄 알았답.사진찍으니 콕볼 짝짝이가 넘 심해서 멀리찍어두보이구 진짜 내가 봐두 웃기고 코는 길어져 코밖에 안보이구 이건 화장으로도 못가린다..
얼굴 중앙에 박혀있으니..헤어스타일로도 카바가 안된다..2번했는데 또 해야되는데 1년은 기다려야 한다.더 웃긴건 아직도 메부리다..
아는 사람과 2달동안 연락 끊었고 좋아하던 남자 있었는데 정말 잘 되서 그 남자도 날 좋아하게 된 찰나 코수술 망했고 한달정도는 핑계되며 전화만 했는데 만나자 해도 내가 안 만나다가 나중에 내가 연락 끊고 잠구 타 버렸다..재수술 잘되서 다시 만나려구 했는데 그냥 연락 끊었다..망쳤으니까..보구싶고 전화하고 싶어두 괴물 보여주느니 그사람눈에 이뻐보였던 날 기억해주기 바래서 그냥 내가 울고 말란다.성형망쳐서 괴물됐단 소린 듣기 싫다.
얼마전에 아주 예전에 사귀던 늠이 자꾸 다시 사귀자구 전화가 와서 내 얼굴 보여주려구 했다..금 한방에 나가 떨어질테니..
그냥 일열심히 하다가 공부 다시 하구 싶어서 한달 여유있길레 잠시 쉬는김에 정말 컴플렉스였던 코 수술하려구한건데..열심히 일해서 번돈 집에 손 안벌리고 하는거라고 다시 공부할 생각도 하고 열심히 살았으니 한달정도는 쉬어도 괜찮다고 기특하다고 적금부어논것도 있으니 날위해 써도 엄마가 이해할거라고 생각했다.근데 이렇게 됐다..
차라리 그돈두 우리 엄마줄걸,,효도나 할걸..
정신차리고 일년만 바쁘게 살빼고 살려고 했는데 코를 보니 자꾸 미쳐간다...
산부인과에 가야된다..미치겠다..
"님들 제가 넉두리좀 했어여..죄송해요..이런말아무에게도 못해요..가족에게는 걱정할까봐...친구들에게는 이미 연락 끊었으나 그나마 젤친한 친구에겐 자존심 상하구 아무리 젤 친하다해도 걘 그냥 잘못됐네 하구 잊어버리니까..코 재수술하셔서 성공하신 분들..어떻게 하면 성공하져?성공만 한다면 달러빚을 내더라도 하겠어여..하지만 돈으로만 해결이 된다면 여러님들이 왜 아파하시겠어여..정말 어찌해야 하나요?ㅠ.ㅠ "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miso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16
시간은약이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17
은선-♡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18
희망을갖자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19
님 저하고 똑같네요
저도 수술망쳐서 폐인처럼 살고 있는데 얼굴 땜에 밖에도 못 나가구요
요즘은 인생끝난 사람처럼 있어요
기운내세요 이대로 허무하게 지내면 젊은 날이 너무 아깝잖아요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0
아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1
KYKMJY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2
KYKMJY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3
아쿠앙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4
글 읽고보니 너무 마음 아프답..ㅜㅠ
힘내세요...
꺅!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5
수술하고파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6
심은하눈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7
유후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2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564
|
의견참여 56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남잔데 윤곽 너무 하고 싶어서 고민 엄청 했었음. 상담 갈 때 남자 혼자면 괜히 민망할까 걱정했는데, 대기하면서 보니까 여자도 있고 남자도 있어서 좀 안심됐음. 대기시간은 조금 있었는데 그만큼 병원이 인기 있는가 보다 싶더라구ㅋㅋ 내가 남자 아이돌 스타일 추구한다고 했더니 원장님이 여성스럽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로 어떻게 디자인하면 좋을지 딱 설명해줬음. 수술 끝나고 나니까 진짜 원하던 이미지 나와서 행복해 ㅎㅎ
1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눈처짐이 심하고 꺼짐까지 있다 보니,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실제로도 눈 뜨는 게 무겁고 불편해서 불쾌감이 있었는데요, 그리다성형외과 김현수 원장님께 시술을 받고 나서는 눈 뜨는 게 훨씬 편해졌고 인상도 훨씬 또렷해졌어요. 꺼짐이 채워지고 눈매 라인이 자연스럽게 정리되니까 얼굴 전체에 생기가 돌고, 피곤해 보이던 인상이 훨씬 부드럽고 밝아졌다는 말을 자주 듣고 있어요. 제 얼굴에 맞는 섬세한 교정을 해주셨습니다ㅎㅎ 제법 자연스…
36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저는 평소 말할 때나 웃을 때 윗니 부분만 보이던 스타일이었는데, 그래서 주변사람들은 잘 몰랐지만.. 그아래 숨겨진 아랫니 틀어짐(심각)과.. 옆에서 봤을 때 은근 튀어나온 윗입술이 늘 스트레스였죠.. 그래서 어릴 때부터 내심 치아교정을 하고 싶어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다른 친구들처럼 더 어릴 때 할 걸 그랬네여 ㅎ 그리고 2023년 말.. 수험표할인 받아서..진행시켜! 그때부터 지금두 달에 한 번씩 치과에 가고 있는데요 충치치료도 받고,…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핏미코로 미호성형외과에서 복코수술 했습니다 저 수술해주신 윤석호원장님이 핏미코 최다수술자라고 하셨고 수술 2주 차 때 이미 코 모양이 너무 이쁘게 잡혀있어서 더 좋아질 일은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한 달쯤 되니 더 얄쌍해지고 코끝도 작아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술 백번은 잘한 것 같아요!! 3주 차 때까지만 해도 망가질까 봐 코도 잘 못 풀고 세수도 살살했는데 지금은 원래 내 코였던 마냥 팍팍 쓰고 있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41 좋아요 0
1달 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쭉 빠지고 라인도 안정돼서 거울 볼 때마다 완전 만족 중이야ㅎㅎ (원했던 라인은 자연스러운 직반버선이었어!) 낮고 뭉툭했던 코 때문에 고민 많았는데 마이티에서 자가늑으로 했거든? 지금은 진짜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거 같아 ㅎㅎ 전에는 복코처럼 둥글둥글해서 답답했는데 이제 코끝이 깔끔하게 정리돼서 주변에서도 예쁘다고 칭찬 엄청 받아! 사진 찍을 때마다 결과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수술하길 진짜 잘했다 싶다ㅋㅋ
9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뽐나게빼의원 댓글 5 조회 158 좋아요 0
너~~~무아파. . . 너..무너무... 그래두 시간지나면 이멍들이 빠지구.. 예뻐지겠지?? 5일쉬고 출근했거든 5일까진 왜케안아프지? 허벅지 개아프다고했는데 참을만하네? 하고 건방떨었는데... 진짜 지금죽도록아파. 가만있어도아파ㅠㅠ 언제까지아플예정일까?? ㅠㅠ 무릎이 그 관절염쑤시는 그느낌이라 지금 잠도못자고.. 새벽에 이거쓰고잇어ㅠㅠ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312 좋아요 0
오늘 부목뗐고 나도 자연스러운거 돟아하긴하는데 부목 오늘 뗐는데 이정도 높이면 붓기빠지면 너무 자연스러워질까봐 무섭다 ㅠㅜㅜ자가늑으로 했는데 여기서 많이 쳐지려나 ….? 코라인은 어떤 거 같아 ..? ?!?! !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알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46 좋아요 1
수술 잘 된것같아서 후기 써본다 친구가 피알에서 코 했는데 자연스럽게 잘되서 친구 따라 가게되었고 내가 원하는 방향이랑도 잘 맞아서 수술 받게되었어 내 코가 유난히 콧볼이랑 코끝이 엄청 뭉툭하고 퍼진코라서 정면에서 코만 보이는 느낌인데 수술 후에는 콧볼이 얄쌍해진게 가장 맘에들고 콧대도 살짝 매부리가 있었는데 콧대까지 수술 하면서 튀어나온게 사라져서 좋아 난 생각보다 숨쉬는거 이외엔 불편한거 없었고 ㅎ 여기 부목 없어서 코수술 하고…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6 좋아요 0
코끝이 더 눌려 보이는 느낌이 싫어서 수술을 계속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회사 동료가 어느 날 코가 너무 예뻐져서 온 거예요 자연스럽고 딱 필요한 만큼만 높아졌달까? 인상이 또렷해졌는데 티는 안 나고,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혹시 어디서 했냐고 물어봤더니 에이트 성형외과를 추천해주더라고요 마침 수술 생각 중이라 상담 받아봤는데, 병원 분위기도 너무 깔끔했어요 대기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들어갔어요 사실 첫 성형이라 이것저…
1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