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재수술 이후...

KYKMJY 2005-05-22 (일) 05:10 19년전 1187
재수술하고서 2주가 지났습니다..
처음에 저는 뭣도 모르도 코수술을 해서 엄청 실패해서
정말 맘고생에 돈은 있는데로 다 쓰고 살은 있는데로 찌고..휴......
정말 죽고만 싶었습니다.그러다 결국 한달만에 재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2번째 의사분은 조직이 너무 상해서 더이상의재수술은안되니 그냥 살라는 말을 하고 전 듣고나서 서러워서 엄청 울었습니다.
내돈주고 내가 이뻐지려고 수술한건데..정말 예상치도 못한 재수술에..시간버리고 몸버리고 돈버리고..집에서는 부모님께 얼굴도 들지 못하였습니다.부모님 속상해 하시는걸 볼수가 없었습니다.
아빤 아빠닮은코를 왜 건드려나 그렇게 만들었냐고 하시고 엄만 그 아픈걸 또 어떻게 했냐고 울고..
실리 잘 붙어야 한다고 테잎만 2주 붙이고 드디어 오늘띠었습니다.
전보다는 훨씬 나아졌는데 그래도 코가 휘었지 뭡니까..
언니들은 티 마니 안 나니까 그냥 살랍니다.근데 정작 본인은 어디 그렇습니까?이뻐지려고 한건데 자그마한거라도 더 잘 눈에 띨 마당에 휜코라니요..휴~~~~메부리코였거든여..제가..차라리 메부리가 낫습디다..원래 휜것도 아니고 수술 잘못되 휘었으니 창피하기도 하고..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아는 사람들은 어떻게 봅니까?
첨 재수술한것도 휜것을 알고는 죽고 싶었습니다..그냥 이도저도 생각하기 싫고 마이클잭슨 생각나고 무섭고 머리아프고 딱 죽고싶었고 내가 왜 코수술을 했을까 후회스럽고 내가 너무 미웠습니다.
근데 우리 가족이 떠올랐습니다.
재수술한다했을때 걱정하던 엄마아빠..얼굴뜯어고치다가 수술잘못된애 뭐 이쁘다고 10만원을 주며 택시타고 병원다니랍니다..염증날까봐 고기 안 먹었더니 엄마 시골에서 올라와 반찬해주고 밤12에 내려갔습니다(부모님은 시골 계시구 우리 자매들은 올라와 살고있음).언니들....제 빨래다 해주고 맨날 먹을거 사다주며 내동생 그래도 이쁘고 귀엽다고.. 혼자 있는게 안쓰러운지 회사 끝나자마자 친구도 ,회식도 다 저버리고 집으로 옵니다.
내 외모가 어찌됐건.. 내가 아무것도 할수 없어도 가족이라는 이유하나로 다 참고 걱정해주고 잘해주는데 좀 이뻐지겠답시고 우리 식구 닮은 코를 확 수술해 버려서 벌 받았나봅니다.그래서 죽고싶단 생각 접었습니다.내가 넘 미운데 식구들에게 미안해서..
재수술 하고 나서 테잎 갈아주며 의사쌤이 코 휜거 얘기해주는데 그 뒤로 3차 재수술 정보 모으다 자살 생각하다..정보 모으다..그러고 있다가 가족의 힘으로 지금은 정보만 모으고 있습니다.
코휜거 가지고 자살충동 느낀게 아니구 제가 넘 한심해서 살 가치가 없어서였습니다..저보다 더 심하신 분들도 있는거 압니다만 전 제 상태를 탓을 한게 아니구 제 생각자체가 못났다는걸 알았기에 화가 났거든여.정말 혐오감 주게 생기지 않았으면 아님 진짜 아주~~~못생겨서 왕따 당하는거만 아니면 부모님이 주신 얼굴 수술하지 말고..정 해야겠다 싶음..정보 수집 마니해서 적어도 얼마동안이라도 고민해보구 결정하여 정말 수술 잘되야되겠더라구여. 하고 나서 이뻐졌으면 첨엔 화내도 엄마같은 경우는 좋아하는데 저처럼 2번해도 이런 경우 집안 완전히 초상집분위기 됩니다.다른 가족에게 걱정시키지 말고 어떻게 생겼든 날 가장 사랑하는 부모님,형제..떠올리며..수술하기전에 한번더 생각해 볼걸 후회됩니다.
저 지금 재수술 2주차 코끝 좀 휘고 양쪽 콧구멍 2배차이나는데 솔직히 3차해서 완벽하게 하고 싶지만(거울보면 휜거보이니 진짜 아프건 간에 또 할 생각 드니원..) 또 고생할 울 가족땜시 크게 티 안나면 참고 살려고 맘속으로 100번 넘게 주문 걸고 있습니다.아님 주사요법을 쓰던가..부작용없으면..ㅠ.ㅠ 암튼 최대한 수술은 피해보려구요..
혹시 붓기 빠지면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해 수술 정보도 열심히 얻을겁니다..성공하신 여러 님들도 계시니 알아두면 나쁘진 않겠져..
지금 이정도만 되면 그냥 살려구 합니다..제가 다시는 재수술 안 하게 모두들 빌어주세요..글구 붓기 빠지면서 휜것도 좀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아니 붓기땜에 휘어보이는거라고 믿고 싶어여..붓기만빠지면 아주 이쁜코가 될거라고..
코수술 너무 심하게 망해서 스트레스로 한달세 7kg찌고 한달에 한번하는 마술도 건너뛰고 학업도 접었는데 정신좀 차릴려고 맘 정리하는 뜻에서 혼자 주저리 주저리 적었습니다. 그래도 깨달은것도 있네요,,아마 코 실패 안했음 저 턱깎았을겁니다..ㅋㅋ더군다나 우리 가족들의 소중함도 알았습니다..
쉽게 수술 생각하는 분들 잘되면 바랄게 그지없겠지만 안 될경우는 본인뿐아니라 님들을 아끼는 주변사람들도 정말 괴롭습니다..생각마니해서 또 마니 알아보셔서 성형을 하든 안 하든 모두들 예쁘게 사셨음 좋겠습니다..

449,353
1,659,22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이뻐질꺼다!!!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전 수술한지 2달됐는데 완전 절망이에요...정말 이런현실이 저한테 올줄은 생각도 못했어요...일도 못하고 친구들도 못 만나고...사람 망가지는거 한순간 이에요 정말..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성유리처럼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망쳤쓰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오리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KYKMJY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daleo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KYKMJY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rodeb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KYKMJY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56
|
의견참여 5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눈매교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무드온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윤태경 원장님께 수술하고 3일 됐어요. 복코 휜코 콧볼축소…등 을했는데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병원 선택을 잘 한 것 같아요. 지금까지 경과로 봐서는 결과도 좋을 것 같아요. 하고 바로 후회하는 사람 있을수 있는데 저는 너무 좋아요.
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글 재주가 없어 많이 횡설수설할수도 있지만 여기서 정보 많이 얻은만큼 후기 적어보려고 함 사진 보면 알겠지만 수술 전에는 지방 많고 작은 눈이었음 평생을 이렇게 살다가 문득 나도 이미지 변신을 좀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ㅎㅎㅜ 한번 해야겠다 생각 들면 무조건 추진해야만 하는 무대뽀 성격이라 주변에 쌍수한 친구들한테 물어물어 병원 몇 군데 찾았고 성예사에서도 손품 열심히 팔면서 병원 찾았음 병원을 고른 기준이라고 하면 일단 주변 친구들…
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도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예전에 코뼈를 다친적이 있었구 그때 수술안하고 그냥 살았는데 시간지나면서 코모양이 조금씩 바뀌는 느낌이라… 고민하던 중에 지인들 추천받구 더도어성형외과에서 상담받고 수술했어 코 피부가 두껍고 뭉툭해보이는 복코에 짧고 약간 들려보이는 코라서 이렇게 변화가 클지는 몰랐어.. 원장님이 상담할 때 어떻게 수술해야되는지 엄청 잘 알려줬고 재료도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김태섭원장님이 기증늑으로 수술했을 때 어떤지 안심시켜주는 얘기들이 좋았어ㅎㅎ 무작정 …
14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시간 진짜 빠른 거 같아 수술하고 안정될수록 더 빠르게 흐르는 느낌? 붓기 얼마나 빠졌나 신경쓰는것도 줄어들고 나는 3달차 때부터 붓기 다 빠졌다고 생각해서 그뒤론 딱히 뭐 신경쓰고 지내진 않았어 통증도 가끔 찌릿했던 거 감각 돌아오는 거라 해서 그러려니~ 했구 잔북기까지 나도 모르게 서서히 다 빠지고 나니까 진짜 훨씬 자연스러워졌다? 나는 턱끝, 광대가 튀어나와 있는게 고민이었고 유지한 원장님께 광대+핀리스 브이라인 받았는데 자역스럽게 딱 …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예전에 높고 화려한 코 가지고 싶어서 실리콘 넣고 코수술을 했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마음에 안들고..ㅠ 그래서 괜히 높기만 한 코 했다고 얼굴에 자연스러운게 더 좋은 거 같다고 한탄하다가 실로콘 맞춤보형물로 교체하면서 비중격만곡증수술까지 받았어! 그냥 반듯한 라인 찍어낸 코가 아니라 내 코라인에 맞춰서 착붙인걸 원했는데 지앤지 이성훈 원장님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어떤식으로 하면 좋을지 딱 집어주더라구 상담 때 가상성형 받으면서 이거다 싶었는데 정말…
3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뭉툭한 코끝과 콧볼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수술 후 생각했던 직선콧대 얻은것같아서 기분 좋네요 앞모습은 아직 약간 붓기가 있는것같긴한데 수술전보다는 훨신 좋아진게 많아서 더 기다려보면 될것같아요 초반에는 좀 힘들었는데 이렇게 또 한달 한달 지나다보니까 수술 별거아니네 라는 생각도 들기도하고...사람은 역시 겪어봐야 아는것같아요~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라인도 마음에 들어서 만족도 높아지고있어요 ㅎ
3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셀피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37 좋아요 0
무보형물로 코수술한거 치곤 높게 잘 나왔죠? 부목 뗀 날 부터 붓기가 빠르게 빠졌구요^^ 확실히 무보형물로 해서 그런지 붓기가 심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매부리가 심해서 코끝도 엄청 쳐져보이고 코도 휘어있어서 외관상으로 정말 마음에 안들었는데 코도 제대로 자리 잡았고 매부리도 온데간데 없이 사라져서 이제 앞에서 보나 옆에서 보나 너무 이뻐요~ 수술전에 병원 여기저기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상담받은 병원마다 추천하는 재료나 수술방…
4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예전에 마블성형외과에서 120에 앞트임+매몰하고 3년정도 지났는데 한쪽눈이 풀려서 후기 제일많은 팝 성형외과 예약하고 당일 수술했어요! 이마에 자꾸 잔주름이 생기는거같아서 이번에는 눈매교정까지 같이했고 대표원장님 지정했습니당 김동걸 원장님은 무조건 윗트임해야한다고해서 같이 진행했구 당일에 엄청 많이 부었는데 2달 지난 지금 많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4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수술 두 달 차 다크서클이 고민이어서 장욱 원장님과 상담 후 눈밑지방 재배치 시술을 받았습니다. 바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상담은 미리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면마취로 진행되어서 하나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수술 전에는 컨실러로 안가려졌는데 시술 후에는 컨실러로 커버 가능한 정도가 되었습니다. 지인들도 인상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눈밑 지방 특유의 불룩한? 느낌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애교살이 없어질…
54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