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절대 공짜 무료는 없고 날 위한 성형외과는 없다

뀨우우히히 2024-07-04 (목) 23:13 1년전 40728 [CODE : 19D05]
https://sungyesa.com/new/free/4569695
자본주의 세상에서 절대 공짜 무료는 없음.
성형외과 측에서 남 좋으라고 나를 위해서 아무런 댓가없이 퍼주면서 공짜로 무언가 해주는 건 없음.

환자가 을이 되는 산업이고, 복불복이 대부분인 성형 판에서 우리는 그저 을이 되더라도 이뻐지기 위해서 어떻게 될 지 모르는 운에 몸을 내던지는 것임.

이렇게 살기는 싫어서. 법적 분쟁이 발생해도 나 자신 개인은 절대 저 병원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본인도 알고 있음.

하지만 난 저렇게 망하지 않겠지 난 성공하겠지 생각하면서 수술을 다들 하겠지. 망해도 지금보단 나을 것 같고 이렇게는 죽어도 살기가 싫어서 고쳐야겠으니까.. 참 슬픈 현실인 듯.

모든 건 다 자기들에게 이득이 있는 쪽으로 돌아가기 마련이고 개인 개인도 그렇게 살아가는데 성형외과는 더 심하겠지

실장의 친절한 한마디한마디 원장의 달콤한 말들 현실적인 말들 하나하나 마저도 그냥 모든 게 다 본인들 돈이 되고 이득이 되니까 그렇게 나한테 해주는거지 결국 돈이고 그냥 가면이지

순진하게 아무 생각없이 보면 나한테 다들 너무 친절하고 할인도 해주시고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하고 좋다! 등등 이런 생각들 들 수 있겠지.

근데 다 목적과 의도가 있어서 그렇게 해주는거지 가족도 아닌 성형외과가 나에게 절대 공짜로 댓가없이 그런 친절을 절대 베풀지 않음.

왜 나한테 이런 친절을 베풀까 왜 나한테 이걸 공짜로 해준다할까 혹은
이 좋은 걸 나에게 왜 그냥 해주려하지? 이건 가격을 왜 이렇게 확 깎아주지?
왜 이건 이렇게 저렴할까 이 시술은 왜 이렇게 싸..? 등등 항상 모든 의문을 던지고 이유를 생각하면 답나옴.

긍정적으로만 생각하고 순진하게 살면 사기 당하고 망할 확률이 높은 게 인생이고 현실인데 성형판도 다를 거 없지.

후기 할인도 말해보자면, 뭐 할인 받는 입장에선 당장은 좋겠지. 결론적으로 병원 본인들 입장에서 더 이득이니까 우리한테 돈 깎아주는거고

운 안좋아서 망한다쳐. 근데, 후기 쓰기 너무 싫어도 결국 처음에 할인 받은 내가 을 입장이라서 어쩔 수도 없고 브로커들이 내 계정 가져다 써서라도 좋게 보정해서 후기 올려버리고 다 자기 득이 되게 돌아감.

심지어 후기 할인 자체가 애초에 정가가 그 가격인데 할인해준다는 명분으로 그 가격 들이내미는 확률도 크겠지.
당일 할인도 당일에 예약금 안걸어도 나중에 연락해도 그 가격에 해주는 거 다들 알듯이 그런 셈 이겠지.

리얼 모델 같은 경우도 처음에야 아싸 이러지만 나중에 망하고 나몰라라 혹은 몇 년동안 자기 얼굴 넷상 여기저기 계속 팔리고 계약서까지 적은거라 문제 생겨도 을로 되서 완전 말도 못꺼내는 경우도 많고.

성형외과 측에서 나한테 왜 굳이 이 가격에? 공짜로? 수술해줄까? 를 생각해봐야 함.

그리고 추가로, 수술비 헐값 내면서 이 병원은 나에게 잘해줄거야 수술 잘될거야 생각 하지마.

그 수술 부위에 대한 적정 시세 평균 값 이상이라도 내고 그런 생각을 해야 이치에 맞지 헐값 내면서 대성공을 바라는 건 웃긴거지.

제값 줘도 돈값 할까말까 한 게 성형 판이고, 부작용 사례가 넘쳐나고 성형 판 자체가 안 그래도 운에 맡기는 영역인데 제값도 안주고 대성공을 바라는 게 웃긴거야.

애초에 헐값 혹은 공짜 뭐 리얼모델 이런건 대리수술, 신생의사 실력쌓기용도 실험용도일 가능성이 크고. 그러니까 헐값이고 싸겠지? 대표원장한테 받는 것 보다 확률적으로 망할 확률도 높겠고.

진짜 운으로 잘될 수는 있겠지만 돈 아낀답시고 헐값 내고 큰 거 바라는 사람 은근 많더라
성형 판 떠나서도 그런 마인드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탈남

자본주의 세상에서 싼 건 다 이유가 있어 뭐든지..

이 세상에 절대 공짜는 없다.

항상 머리에 박아두는 글귀인데 성형 판 아니어도 이것만 알면 사기당할 일도 안당하고 도움 많이 되니까 꼭 새기면 좋겠당
1
Written by
App

7,203,459
3,206,56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배규파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779594
맞어ㅠㅠㅠㅠ진짜 신중 또 신중
wpfflwhdk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D8FF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085625
맞말이다 ㅠㅠ 진짜 신중하자
젤리핑핑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15BE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36084
맞아ㅠㅠ 진짜 신중해야돼
위시어업 7개월전 7개월전 [CODE : 3B19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77423
대리수술 와....오바다 진짜 신중해야지ㅜ
lily릴리 7개월전 7개월전 [CODE : 24640]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07406
인정!
파로마 5개월전 5개월전 [CODE : 85C21]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39157
그렇긴 하지 사람 못믿었을때 왜 나한테 이런걸? 행동 하나하나를 다 분석하고 판단하고.. 행동 감정보다 일단 사고부터,,

그러니까 상처는 덜받긴 했는데 사람 사는거 같지가 않더라
휴 사회가 힘드니 사람들도 그에 맞게 정이 없어짐을 많이 느껴
호박호박호박 3일전 3일전 [CODE : 4EB96]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24438
진짜 너무 좋은정보 넘 고마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718
|
의견참여 718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돌출된 입과 낮은 콧대가 고민되어서 코수술을 결심하게 됐고 원장님과 상담 끝에 코끝 귀연골 비중격 콧대 맞춤보형물 사용했어요 김다앎 원장님이 제 코의 한계점과 수술 방법 등을 자세하게 말씀해주셨고 같이 고민하고 제 얼굴에 어울리도록 직반코로 디자인 해주셨습니다 미리 저의 코 모양을 예측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어요 원장님께서 굉장히 꼼꼼하시고 섬세하게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아주 높지 않더라도 자연스러운 코를 원해서 맞춤보형물로 제 코…
2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유안의원(유안클리닉)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제가 요즘 살을 많이 빼버려서 얼굴살도 같이 빠져버렸는지 사진찍을 때마다 팔자주름이 깊어져 계속 신경쓰이더라구요 필러같은 경우는 제 직업이 말을 많이해서 위쪽으로 밀려올라갈 수 있대서 이것저것 알아보니 쥬베룩볼륨이 팔자주름에 좋다는거에요! 제가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1️⃣ ‘닥터 진아스 초이스’라고 평소에 구독하고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의 원장님이 계시는 병원 2️⃣ ‘쥬베룩 키닥터’ 원장님이라 더 믿음이 갔음 3️⃣다른 병원 …
3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병원 상담 다닐땐 시간이 그렇게 안흘러가더니 제가 코 재수술한 지 어느덧 7개월이 되어가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수술초반에는 작은 습관까지 조심해야 한다는 말듣고 두 달쯤까지만 해도 회복 중이라 세심하게 관리하면서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는데, 지금은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코 라인이 완전히 자리를 잡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지내고 있어요. 거울 볼 때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라인이 보여서 너무 행복해요 주변에서도 …
51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최근 팝성형외과에서 리프팅 상담받고 시술까지 바로 진행했는데 후기 남겨볼게용! 병원 선정기준은 과거에 팝성형외과에서 쌍커풀 수술 했던게 만족스럽기도 했고, 지방에 살다보니 이리저리 발품팔기 귀찮기도 했어요. 일단 제가 가장 크게 고민했던 부분은 5년 전에 윤곽수술을 했었어서 턱살, 팔자주름, 심부볼 때문에 얼굴이 무거워 보이는 느낌이 가장 큰 고민이였는데 사실 지방흡입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회복기간이랑 부작용이 부담스러워서 실리프팅쪽으로 알아보고…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온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남들과 다르게 인중 오목한 부분이 아예 평평하고 두꺼워서 평생 컴플렉스였습니다 인중은 겉으로 봉합 해야 하는 큰 수술만 있는 줄 알고 포기하고 살았는데 요즘은 정말 간단한 시술같은 수술이 있어서 받아 봤어요 인중오목수술 받으러고 여러 성형외과에서 상담 받았는데 다른곳은 겉에 색소? 찝힌 자국이 몇달 간다 했는데 온도성형외과에서는 밖에 흉터 아예 없다고 해주셔서 믿고 수술 했습니다(흉터 정말 오래가는 타입) 수술 후기 사진들이 온도가 제일 맘에 들…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95 좋아요 0
25. 10. 4.자로 벌써 일년이 지났네요 이젠 가슴 수술을 했다는 사실을 잊을 정도에요..가끔씩 찾아오는 가슴 통증도 이제 없어요~ ​ 수술하고나서 부터 조금 큰 티셔츠를 입었을때..어? 나 좀 뚱뚱해보이네? 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는데 그것조차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주변 지인들은 절 만날때마다 항상 물어봅니다. "만족하냐, 후회안하냐" 그러면 전, "너무 만족하고 너무 좋다. 후회한적 단 한번도 없다"…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읻다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양팔 다 총 4회 받은 상태! 이제 곧 5회차 받으러 갈 차례 제거해야 하는 부위가 은근 좀 넓어서 수면마취하고 시술 받는데 통증 하나도 없구 괜찮음ㅠ 대신 마취 깨고 나서는 좀 따끔따끔하고 아픈 게 느껴지긴 함,,, 시술중에라도 고통 없는 게 어디냐며,, 레터링 같은 깊은 문신은 아니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지워지는 속도가 빠른(?) 것 같은데 처음에 상담 받을 때 문신 지우는 데 필요한 횟수는 14회 정도라고 했었어서 정말 그만큼이나 지워야 할지…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처음 쌍꺼풀 했을 때는 친구들이 “예전이 더 낫다”는 말을 많이 해서 정말 속상했어요. 저도 거울을 볼 때마다 비대칭이 눈에 띄었고, 특히 뒤쪽 라인이 낮아서 눈이 작아 보였어요. 라인이 자연스럽긴 했지만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솔직히 ‘그냥 모태 눈이 더 나았던 것 같아…’라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그때는 사진 찍을 때마다 눈이 마음에 안 들어서 필터로만 커버하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던 것 같아요. 그러다 오브제 성형외과 박시현 원장님…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56 좋아요 0
12시 복부지흡 끝내고옴 질문받음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