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수술 받고 왔어요(후기)

후잉뿌 2019-03-05 (화) 21:55 5년전 771
https://sungyesa.com/new/free/411096
아까 아침에 전신마취 들어가기 전 글쓰고 무사히 돌아왔어요. 그래서 돌아온 김에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해요. 아무도 안 궁금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수술 끝나니 할 것도 없고 해서요 ㅎㅎ
전 글에도 얘기했지만 저같은 경우 자가늑으로 코끝을 올리기로 해서 전신마취로 진행했어요. 그런데 전신마취가 몸에 안 좋은 것도 알고 의료사고도 대부분 마취로 인한 사고라는 것도 알아서 수술 전 겁을 많이 먹었어요. 안 해도 되는 수술로 인해 못 일어날 수도 있겠다는 게 무섭더라고요...
심지어 저 같은 경우 긴장을 많이 해서 9시 반 수술에 실수로 9시에 물 한 잔을 먹어버린 상태였어요. 때문에 직원분들 당황하시고 수술이 미룰 상황에 쳐했는데, 제가 오늘 아니면 수술이 불가능했어요. 병원 측에서도 손해이기 때문에 결국 마취과 원장님 오셔서 소화 잘되는 주사를 한 번 맞고 토할 경우 치사율이 높은 폐렴에 감염될 수도 있다는 동의서 쓰고 수술 들어갔네요.(그런데 간호사분들 대화 들어보니 옆방에서 수술하시는 분은 우유?를 드셨다는 것 같더라구요... 그 분은 어떻게 되셨을지ㅠㅠ)
그런 상태에서 정말 무서웠는데 마취과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이것 저것 말 걸어주신 덕분에 긴장이 좀 풀렸어요. 그리고 원장님 들어오셔서 펜으로 쓱쓱 디자인하시고 마취 들어갔네요. 음 마취는.. 링거로 차가운 뭔가가 서서히 들어오는 느낌이 나서, 이거 마취되는 건가요? 라고 물어보자마자 잠들었네요 ㅋㅋ
일어나란 소리에 눈떠보니 침대였어요. 그리고 느껴지는 통증....
가장 심한 통증은 팔이였어요. 저는 팔이 1자로 완전히 펴지지 않는데 그걸 억지로 몇시간 펴 놓다보니 근육이 찢어진거같더라고요...(아직도 너무 아파요 ㅠㅠ) 그리고 목도 너무 아팠어요
 목도 너무 건조해서 목소리 다 갈라지는데 물 마시면 토한다고 물을 안 주더라고요. 최소 20분 후에 먹으라는데 20분 기다리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ㅠ. 그 다음으로 갈비랑 코가 아프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런데 다른 분들 후기보면 숨쉴때마다 고통스럽다고하시고 마취과 원장님도 갈비 많이 아플 거라 하셨는데 저는 그냥 뻐근?한 정도의 느낌이라 다행이였던 거 같아요. 그리고 귀연골도 떼셨던데... 이건 귀 만져보고 알았어요 ㅋㅋㅋ 하나도 안 아파서 귀는 안 뗀건가 했는데 밴드 붙여져있네요.
아픈 순으로 정리하자면 양 팔>목>>코>갈비>귀 인거 같아요. 오히려 수술 안한 부위가 더 아픈....
(방금 재채기했는데 갈비 엄청 아프네요 젠장 ㅠㅠ)
그렇게 현실 파악 하던 중 생각난 알바..!! 부랴부랴 시간 물어보니 수술은 오전 9시반 이었는데 시간은 오후6시더라고요 ㅋㅋ 바로 벨 눌러서 원장님 보고 퇴원하고 약 받고 택시탔어요. 그런데 약값이 13만원??인가 나와서 2주 후에 먹는 약은 못 사고 담에 사기로 해서 나왔어요 ㅠㅠ
지금은 알바 갔더니 사장님이 그냥 집가라고 하셔서 집에 왔어요. 목에서는 피가래가 자꾸 나오네요. 물 마실때마다 마취 가스 냄새인지 이상한 맛도 자꾸 나고....
코 모양은 그냥 그래요. 드라마틱하게 높아지지도 않았고 예전에 비해 모양이 잡힌 정도..??
돈은 돈대로 다 싸서 약도 일부만 사고, 전신이 아프고, 알바도 못 가고, 식욕도 없고, 제대로 눕도 못하고 죽겠어요 ㅠ 다시 하라면 죽어도 하기 싫어요. 물론 첫날이라 힘든 것도 있지만 지금은 너무 우울하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일주일째 부목 떼면 수술한 보람이라도 느껴야할텐데 예전에 부목떼고 모양 때문에 엄청 실망했어서 사실 기대가 잘 안되요.
이렇게 찌질거릴 거면 왜했냐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자꾸 코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정말 마지막이다라는 마음으로 전재산 다 털어서 했어요... 제발 결과가 잘 나와야할텐데 말이죠.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 글을 쓰다보니 후기가 아니라 푸념이 되버렸네요 ㅠㅠㅋ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수술 예정이신 분들이나 수술하신 분들 모두 힘내세요!!

※혹시 전신마취하면 피가래가 계속 나오나요? 기분이 너무 찝찝하네요 ㅠ

1,305,350
1,721,73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eericer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1130
     
     
후잉뿌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1133
한올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1134
     
     
후잉뿌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1144
코성형이미래다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1141
     
     
후잉뿌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1114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486
|
의견참여 48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체인지의원 댓글 1 조회 55 좋아요 0
어연 7개월이나 지난 그립지 않은 그 전 지흡 배 너무 웃기지않아?볼록 그자체...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러워서 친구들한테 자랑엄청함 ㅋㅋㅋㅋㅋㅋ 160에 61키로?정도였던 수술전 몸은 진짜 독거미 체형이였어...ㅠㅠ 팔 다리는 그래도 날씬한데 배만 너무 나와서 그동안 잘 숨기고 다니다가 보세 옷가게 갈때마다 다리는 맞는데 배만 너무 안맞아서 스트레스가 너무 많았오ㅠㅠ 요즘 옷들이 너무 작게 많이 나와ㅠㅠ재수없어ㅠㅠㅠ 그래서 발품다니면서 오랫 상담끝에…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33 좋아요 0
페이스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2달 지났네요 ㅎㅎ 모양 이쁘고 자연스럽게 크게 잘해주셔서 이렇게 후기 올려봐요! 가슴이 볼륨도 없고 윗가슴이 비어있다 보니까 여자로서 매력이 진짜 없다고 생각했었고ㅠ 그래서 티가나도 좋으니까 무조건 크게만 강조 드렸는데 원장님이 티가나면 실망할 수 있다고 크지만 자연스럽게 해주신다고 해서 생각 해보니까 맞는 얘기 같아서 그렇게 진행하기로 했어요.. 원래 가슴이 작아서 맨투맨 후드티만 입고다녔고 몸매에 대…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116 좋아요 0
광대수술 6일차인데 진짜 수술 전이랑 그대로야.. 옆광대 볼패임 하나도 안나아졌어 진짜 광대는 아무런 차이가 없어.. 다들 붓기때문이다 그러는데 찾아봐도 효과 본 사람들은 붓기가 있어도 광대가 줄어든게 보이거든??? 이대로 별차이 없을까봐 너무 우울하다.. 나 옆광대 많은 편이어서 기대 많이 했는데..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예사들! 나 팔뚝람스 받은거 후기 올렸었는데 이번에 복부까지 받았어ㅋㅋㅋㅋ! 팔뚝이 생각보다도 더 효과가 좋아서 복부까지 상담하고 뱃살도 람스하고 와버림~! 일단 복부 무한람스 했구 람스는 압박복 안입어도 된다는 점이 진짜 좋은 것 같아! 시술당일날에도 식사하고 와야하구 매번 갈때마다 병원도 진짜 청결해서 여러모로 믿음이 가! 윗배랑 아랫배 옆구리까지 원장님이 꼼꼼히 손봐주시고 탄력을 위해서 세로로? 한번 더 긁어주셔서 그런가 아직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3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오늘로 쌍수한지 1년차 되는 평범한 흔녀입니다!! 원래 쌍커풀이 있지만 짝눈+ 졸린눈이 콤플렉스라 쌍수할까말까 오랫동안 고민했는데..왜 이제 한건지 싶을정도로 역시 잘한것 같아요 일단 제 추구미는 - 라인은 인아웃으로 - 원래눈에서 크게 티나지 않게 - 화면에 잘 잡히는 정도 - 자연스러움 중요 - 눈매교정 - 흉 없는 방향 - 붓기 - 답답한 느낌 싫음 - 연예인 장원영 쌍수전 눈 이렇게 방향을 잡았…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3 좋아요 0
심하지는 않지만 살짝 안검하수가 있다고 느끼고 주변에서 눈이 사나워 보인다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수술을 고민하다가 여러군데 상담을 받던 중 이 병원에서 잡아준 라인이 제가 추구하는 라인과 가장 적합하고 또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이 곳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수술 전 후 주의사항도 카톡을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아주 좋았습니당 수술 아주 만족해요!!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문클리닉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트라이앵글 주사 1회자 맞고왔는데 벌써 얄쌍해진 느낌이야! 뭔가 2-3회차까지 맞으면 더 효과 좋을 것 같구 원래 윤곽주사는 2-3회차 맞아야하니.. 이벤트 가격으로 바로 결제해버리고 당일시술 받구왔어 다음 회차도 후기 갖고오겠슴다!!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21 좋아요 0
교정이 정말 힘들긴하더라 특히 처음할때 꽤 많이 움직이기 시작할때 이가 너무아파서 이만 닿아도 아팠어 그래서 며칠은 죽만 먹은듯 거의 1년반정도 걸려서 하긴했는데 자주 병원도 가야하고 교정한 날은 익숙해지면서도 힘든듯 그래도 만족스럽고 관리 잘해야겠다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0 좋아요 0
코수술은 처음이라,, 상담다니면서 처음 듣는 단어들도 많았는데 원장님이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이해가 쉽게 잘돼쑴 발품은 총 3곳 다녀본 후에 에디션에서 코수술 받았구 내 코 제일 고민은 매부리 라인과 코끝 뭉툭함,, ㅋㅋ 이부분을 여러번 강조해서 말했듬!! 수술 당일에는 떨리는거보다 빨랑 끝냈으면 좋겠다 싶었고ㅋㅋ 수술 받고나서 솜이랑 부목 제거했을때는 시원하고 완전 개운한 느낌,, 다들 그런거즤? 직후에 붓기보고 코봉이 된거 아닌가 걱정했…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