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지하철에서 아저씨vs여대생 우리나라선진국될려면아직멀었네.(동영상을 보고 몇자 적어봅니다)

슬픈여우 2006-10-03 (화) 05:13 18년전 1425
https://sungyesa.com/new/free/35474
너무 잘봤어요..우선 틀린 글씨가 많더라도 양해 바랍니다..도저히 동영상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요..글 내용이 기내요..또 이건 개인적인 제 생각이니 뭐라고 하진 마셨음 좋겠어요^^

저랑 비슷한?? 어린??암튼 여자분 나이가 그런거 같은
데...글쎄요 솔직히 저 상황이 됐다면 어땠을지 생각이
되네요...발을 너무 세개 밟혔 다거나.. 그게 아니어도 기분은 상할거 같아요..솔직히..거기다 사과까지 없다면... 고의든 아니든 잘못을 했다면 사과를 해야 하잖아요..나이가 많던 어리던..

전 안좋은 눈으로 처다볼수도 있을거 같아요..저 그런적 있었거든요... 흘켜본적..그런경험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얼마전 이마트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던거 같아요..생선코너에서 오징어를 고르고 있는데..

어떤 사람이 카터기로 제 옆구리를 세개 치고 지나가는 거예요..너무 아펐어요.. 순간 큰소리로 아프다 말하고 짜증내면서 (째려도 봤죠) 미안하단 말하나 없다고 소리쳤죠.. 짜증내는 투로..고래고래 소리친건 아니예요..그분 뭐 그런거 갔고 그러냔 식으로 처다보고 가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미소?? 짓기엔 아픔이 컸습니다..어느정도 나이가 있으신 아주머니 였는데.. 기분이 너무 나빴어요..사람이 누군가에게 대접을 받으려면 그것에 따른 행동도 가춰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어른이니까..그렇죠 당연히 대우를 해드려야하죠..저보다 인생 경험도 많이시고..물론 배울것도 많죠..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사람과 사람이 만남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것 조차 못하는 사람이라면.. 나이가 많던 어리던..같은 인간으로서 대우를 한다는것에 한계가 있을듯 하네요..전 다른사람들 눈을 신경쓰는 편이예요..

쓸때없이 욕먹기 싫어하고..그런데 웃으면서 못보겠더라구요..그분은 저보다 나이도 있으신대..
제가 아무것도 아니란 식으로 가만히 잇어야 했나요??짜증내면 안되나요?? 저여자분도 흘켜볼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그냥 지나칠수도 있구요..

솔직히 제가 저자리에 있었던게 아니니 제 경험에 예기를 하지만..거기까지만요..저렇게까지 만든 두사람이 너무 이해 안가요.. 적힌 글들을 하나하나 읽었습니다..동영상을 보고 글을 다신분들중 이해가 안가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자기가 직접 저런일을 당했다면 어땠을까요???지금은 3
자의 입장으로 보는거니..이렇다 아니다 확실하게 예기를 하지만..제가 저 여자분이고 아저씨고 남자 친구였다면..어떻게 행동을 했을까요??? 가장 현명한 답은 두분다 잘못한건대.. 그렇게 적은 말들은 몇글 없더군요 우리 님들 빼고^^

착한듯 보이는 남자친군 그냥 여자친구 대리고 그자리를 피하는게 났을 거란 생각도 드네요.. 제가 남자친구 입장이라면 그랬을거 같아요.. 여자분잘못도 있지만..자기 여자친구한테 입애담지 못할 막말을 하는 사람한테 미안하다고 대신 사과할수 없을거 같아요..후 저도 완전한 어른이 되진 못했나 봐요..

두사람 모두 잘못이 있는데 어느 한쪽만 나이도 어린데???란 식의 말은 안했음 좋겠네요.. 여자분께 심한 욕까지 하시는 분이 있는데...님이라면 어떻게 하셨을거 같아요?? 물론 아저씨께서 잘못했단 분들도 계시죠..똑같이 안좋은 예길 하며..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그렇게 예기할수 있죠..하지만 자기 생각을 적는데 굳이 욕까지 할필욘 없다고 생각해요..

좀더 생각해야 겠네요..우린 잘지키고 있는지..잘못 했을땐"미안하단"말을, 도움을 받았다면 "고맙단"
말을..얼마나 잘 실천하고 있는지..얼굴이 안보인다고 막말 하지는 안는지..반성하게 되네요..제자신이 좀더 낳은 사람이 됐으면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 올리신분 그분이 제일 못됐어요 "기억해요 누군가 당신을 노립니다

348,845
1,516,69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꽁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5
꾸레룹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6
황당용사욜라세다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7
현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8
슬픈여우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9
Hey Girl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8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92
|
의견참여 29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코성형하고 5년 지났는데, 실리콘 집어넣었고 처음엔 윤곽이 도드라져보였는데 시간 지나면서 자연스러워짐. 압 같은 것도 조금 느껴졌었는데, 1년 정도 지나면서 편안해졌어. 보형물 사용하는 것에 거부감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은데, 수술한지 10년 20년 지난 건 아니지만 현재로선 모양 변화도 전혀 없고 원래 내 코처럼 편안해.
3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가미성형외과 댓글 2 조회 80 좋아요 0
첫 수술을 약 6년전에 했는데 쌍커풀도 조금 풀린 것 같고 눈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재수술이다보니 처음 수술했을 때보다 더욱 긴장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수술을 알아본 것 같아요.. 저는 일단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러운 눈을 원했고 맹해보이는 인상을 지우길 원했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원장님도 눈을 자세히 보시면서 제가 추구하는 눈이 제 이미지와 맞을 것 같다고 하셔서 바로 예약을 하게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수술전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그걸 못 찍었네요 사진상으로 티가 안나는데 새가슴 상위 1프로라고 박원장님이 그랬어요 ㅋㅋ 그리고 애 낳고 처진 가슴이라 수술 난이도 상급~~~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하심 수술 브리핑도 깔끔하게 설명해주시고 내가 원하는 걸 정확히 파악하심 cctv는 당연히 공개하고 24시간 응급콜도 있어서 안심 남편이 보호자로 동행했고 10:30분 시작으로 회복해서 15시정도? 집으로 향함 키 1…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9 좋아요 0
한 15년 전 중2때 부분절개+앞트임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왼쪽눈은 거의 풀리다시피하고 오른쪽눈은 뭔가 고정하는 힘이 약해진달ㄲ ㅏ,, 부릅뜨면 괜찮은데 게슴츠레뜨면 뭔가 소세지느낌+흐리멍텅한 인상이였음 ㅠㅠㅠ 사실 사는데 불편함은 없었지만 특히 후면 카메라로 찍었을 때 짝눈이 점점 더 심해져서 결국 수술 결심함 ㄴ ㅏ는 병원 고를때 어디출신 원장인지, 재수술도 잘하는지 중요하게 봤고, 손품 팔다가 슈가성형외과 김진형원장님께 받기로함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61 좋아요 0
수술 1시에 들어갔는데 6시반에 나옴 보호자한테 연락도 제대로 안해줌 재워놓고 원장님이 1시간넘게 안오심 자려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코끝이 너무 낮음 ㅜㅜ 부목 땠을때 부터 낮았음 내가 원하던 코랑 너무 달라서 재수술생각중임;;;; as 해줄까 ㄷㅇㅇ as 해주나… ㅠㅠㅠ 걱정이엄청됨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씹을 때 근육이 많이 움직인다던가 잘때 꽉 깨물어서 불편하면 무조건 추천!! 국산하면 부작용 온다는 경우 많던데 내는 돈 없어서 그냥 국산 맞고 잘 살고 있음,, 나는 근육 커서 용량 쎈 걸로 맞는데 좀 무섭긴 한데 아직까지 아무 부작용 없음 윤왁 고민하기 전에 무조건 보톡스 맞고 결정해!!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비앤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6 좋아요 0
20대 초반에 수원역에 쌍커풀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완전 절개로 진행했는데 흉터 하나 없이 엄청 잘됐어요. 수술은 완전 성공적이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의 미의 기준이 바뀌게 되어 좀더 라인을 두껍게 재수술을 고민했습니다. 그때당시 신촌/강남/수원시청역/수원역 등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았는데 여기가 상담도 되게 자세히 하셨고 과도한 권유 없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쌍커풀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6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포즈의원 댓글 0 조회 185 좋아요 0
병원후기 솔직담백하게 열정적으로 작성했는데 강남후기엔 있고 성예사에선 삭제됐음.. 왜지..? ㅠㅠㅠ 병원에서 의도적으로 삭제한건지 아니면 성예사에서 삭제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써봄.. 부위 1차: 복부, Y존, 부유방, 팔 앞(용액포함 4800)10.04 2차: 러브핸들, 팔뒤(용액포함 4300)11.09 3차: 허엉무(용액포함5800, 원랜 6-700뺀다함)11.30 만족도 후기 1. 복부,러브핸들: 원하는 라인까지는 아…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1차 후기> ——- 원래 게시물 올렸었는데 사진 삭제가 안되길래 그냥 지웠던 후기 ㅋㅋ다시 올려 사실 쥬베룩은 한달 간격으로 3회는해야지 효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ㅠ 백만원쓰기 참 쉽다 원래는 필러하려고했는데 볼필러는 비추후기도 많고 쥬변에서도 너무 말려서 그냥 먼길로 가기로 결정함.. 사실 쥬베룩 처음 맞고 생기는 붓기가 넘 마음에들었는데 ㅋㅋㅋㅋ하루만에 사라지는 신기루더라구.. 지금 5일정도 됐는데 진짜 하나도 안남음…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