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지하철에서 아저씨vs여대생 우리나라선진국될려면아직멀었네.(동영상을 보고 몇자 적어봅니다)

슬픈여우 2006-10-03 (화) 05:13 18년전 1406
https://sungyesa.com/new/free/35474
너무 잘봤어요..우선 틀린 글씨가 많더라도 양해 바랍니다..도저히 동영상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요..글 내용이 기내요..또 이건 개인적인 제 생각이니 뭐라고 하진 마셨음 좋겠어요^^

저랑 비슷한?? 어린??암튼 여자분 나이가 그런거 같은
데...글쎄요 솔직히 저 상황이 됐다면 어땠을지 생각이
되네요...발을 너무 세개 밟혔 다거나.. 그게 아니어도 기분은 상할거 같아요..솔직히..거기다 사과까지 없다면... 고의든 아니든 잘못을 했다면 사과를 해야 하잖아요..나이가 많던 어리던..

전 안좋은 눈으로 처다볼수도 있을거 같아요..저 그런적 있었거든요... 흘켜본적..그런경험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얼마전 이마트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던거 같아요..생선코너에서 오징어를 고르고 있는데..

어떤 사람이 카터기로 제 옆구리를 세개 치고 지나가는 거예요..너무 아펐어요.. 순간 큰소리로 아프다 말하고 짜증내면서 (째려도 봤죠) 미안하단 말하나 없다고 소리쳤죠.. 짜증내는 투로..고래고래 소리친건 아니예요..그분 뭐 그런거 갔고 그러냔 식으로 처다보고 가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미소?? 짓기엔 아픔이 컸습니다..어느정도 나이가 있으신 아주머니 였는데.. 기분이 너무 나빴어요..사람이 누군가에게 대접을 받으려면 그것에 따른 행동도 가춰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어른이니까..그렇죠 당연히 대우를 해드려야하죠..저보다 인생 경험도 많이시고..물론 배울것도 많죠..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사람과 사람이 만남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것 조차 못하는 사람이라면.. 나이가 많던 어리던..같은 인간으로서 대우를 한다는것에 한계가 있을듯 하네요..전 다른사람들 눈을 신경쓰는 편이예요..

쓸때없이 욕먹기 싫어하고..그런데 웃으면서 못보겠더라구요..그분은 저보다 나이도 있으신대..
제가 아무것도 아니란 식으로 가만히 잇어야 했나요??짜증내면 안되나요?? 저여자분도 흘켜볼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그냥 지나칠수도 있구요..

솔직히 제가 저자리에 있었던게 아니니 제 경험에 예기를 하지만..거기까지만요..저렇게까지 만든 두사람이 너무 이해 안가요.. 적힌 글들을 하나하나 읽었습니다..동영상을 보고 글을 다신분들중 이해가 안가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자기가 직접 저런일을 당했다면 어땠을까요???지금은 3
자의 입장으로 보는거니..이렇다 아니다 확실하게 예기를 하지만..제가 저 여자분이고 아저씨고 남자 친구였다면..어떻게 행동을 했을까요??? 가장 현명한 답은 두분다 잘못한건대.. 그렇게 적은 말들은 몇글 없더군요 우리 님들 빼고^^

착한듯 보이는 남자친군 그냥 여자친구 대리고 그자리를 피하는게 났을 거란 생각도 드네요.. 제가 남자친구 입장이라면 그랬을거 같아요.. 여자분잘못도 있지만..자기 여자친구한테 입애담지 못할 막말을 하는 사람한테 미안하다고 대신 사과할수 없을거 같아요..후 저도 완전한 어른이 되진 못했나 봐요..

두사람 모두 잘못이 있는데 어느 한쪽만 나이도 어린데???란 식의 말은 안했음 좋겠네요.. 여자분께 심한 욕까지 하시는 분이 있는데...님이라면 어떻게 하셨을거 같아요?? 물론 아저씨께서 잘못했단 분들도 계시죠..똑같이 안좋은 예길 하며..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그렇게 예기할수 있죠..하지만 자기 생각을 적는데 굳이 욕까지 할필욘 없다고 생각해요..

좀더 생각해야 겠네요..우린 잘지키고 있는지..잘못 했을땐"미안하단"말을, 도움을 받았다면 "고맙단"
말을..얼마나 잘 실천하고 있는지..얼굴이 안보인다고 막말 하지는 안는지..반성하게 되네요..제자신이 좀더 낳은 사람이 됐으면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 올리신분 그분이 제일 못됐어요 "기억해요 누군가 당신을 노립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꽁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5
꾸레룹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6
황당용사욜라세다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7
현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8
슬픈여우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9
Hey Girl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8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7
평가참여 41
|
의견참여 4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삼사오에서 이번에 윤곽수술하고 왔습니다! 저는 수술전에 약간 무턱?느낌이 있었고 이게 무턱인가? 는 몰랐지만 뚱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게 상담을 받아보니 턱이 약간 들어가있고 볼살이 있어서 그런 느낌이 들었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비대칭인 광대도 고민이여서 광대7mm, 사각턱8mm, 앞턱(전진 5mm) 그리고 심부볼 제거를 같이 했습니다! 회복을 말하자면 수술 후에 가글이 가장 중요하다고 해서 수술 후 1-2주동안은 가글을 계속 해주었습니다…
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스무살 초반에 ㅎㄷㅁㅎ에서 햇는데 원래 눈이 작아서 엄청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자연스럽고 만족해 넘자연스러워서 말안하면 거의 모른다..ㅋㅋ 앞트임 뒤트임도 했는데 적당히 자연스럽게 눈 커진것같아서 만족해 아직도 ㅎㄷㅁㅎ 잘되나? 모르겟네
37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4 조회 54 좋아요 0
진짜 뼈가 너무 못났다 싶으면 안말리겠는데 원래 타고난 얼굴형이 적당하면 진짜 손대지 마세여… 눈 코 윤곽 입꼬리성형 중에서 윤곽만 후회될정도임 20대 후반에 해서 30대 초중반인데 나이탓도 있겠지만 진짜 매년 리프팅에 얼마를 갖다 바치는지 모르겠음 그냥 끝없이 관리해줘야한다고 봐야함 몇년에 한번 실리프팅 할까말까 하는게 정상이라면 거의 1년반 주기로 실리프팅 해주는중 ㅡㅡ 야금야금 이뻐지고싶어서 했…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24 좋아요 0
광대는 잘안줄어서 속상한데 같은구도로 과거랑 비슷하게 찍으니 확실히 사각턱은많이개선되었네요! 옷 똑같은거보이시죠? ㅎㅎ 많이 나아진것같습니다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옥건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헤어라인은 항상 신경쓰였던 부분이였고 몇년째 생각만 하다가 용기내서 상담하게되었어요. 상담실장님이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설명해주셔서, 제가 상담전 생각지도 못한 부분들도 다 찝어내서 설명을 해주시니 믿음이 갔습니다~ 그래서 다른곳으로 상담 갈필요도없다 생각해 바로 당일 예약을 했습니다. ^^ 수술전날까지 아무렇지 않았는데, 수술당일 준비하고 수술실에 엎드려 있으니 공포감이 확 오더라구요..후두부를 절개해야한다는 생각에..어찌나 무서운지..ㅎㅎ …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19 좋아요 0
나이때문에 눈이 쳐져서 눈썹부분을 절개해서 피부를 올리고 눈밑 지방재배치와 쌍커풀 절개로 진행했어요. 수술하기전에 꼼꼼하고 친절하시다고 들어서 수술결심했는데 김형석원장님은 쌍커풀라인만이아니라 눈썹 절개부분까지 꼼꼼히 신경써주시더라고요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6 조회 282 좋아요 0
이전에 트임한게 1도 효과없어서 이번에 큰맘먹고 ㅠ 차이에서 밑트임 재수술 했어 !! 난 만족하긴하는데 객관적으로 어떤지 궁금해 !.. 어때 ?? 좀 내려가보여? 이제 트임 재수 탈출할 수 있겠지?...ㅠㅠ ...ㅠㅠㅠ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로미성형외과의원 댓글 7 조회 320 좋아요 1
안녕! 나는 정말 부모님도 몰라볼 정도로 딱 내가 고민인 부분만 개선하고 최대한 티나지 않는 수술을 원했어 사실 만성 비염 환자라서 기능코 수술을 먼저 알아보다가 어차피 수술받는거 미용코도 같이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결정한거지 내 코를 싫어하진 않았고, 주변에 나 수술했음!! 하고 티나는게 부담스러웠거든... 광고 많이 하는 유명한 병원들도 많고 거주지도 서울이라 서울 성형외과에서 받는 것도 고민했는데, 먼저 받은 친구의 추천도 참고하고…
7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406 좋아요 0
왜때문에 아직도 2주차인거지 ..빨리 시간이 더 지낫음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렷을적부터 짝가엿어서 구런지. 흉곽 높낮이 부터 다르고 유두위치 아쥬 자유분방 넘나 스트레스 나는 흉곽도 넓고 가슴방도 커서 보형물 큰거 들어갈슈잇다고 햇음 사이즈보단 짝가인게 스트레스 였던거라 젭알 다 필요없고 크기만 맞춰달라함 ㅎㅎㅎㅎㅎ살짝후횧ㅎㅎㅎㅎㅎㅎㅎ아니 많이 후회 하는김에 사이즈도 욕심내볼껄 병원 ㄴㄴ,ㄴㅌ 갓엇눈데 ㄴㄴ는…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