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정말..힘들고 고민되서요..남자친구가 변한걸까요..?

우히히~~! 2006-08-30 (수) 01:39 17년전 1991
남자친구와 친구로 만나서 연인이 된지 4년이 되어가요.
그동안 남자친구가 지방에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대략 3년 반을 떨어져 지냈습니다.
학기중엔 한달에 한번정도..만났어요..
시험기간엔 아예 만나지도 못하고 한학기에 2~3번정도 만나고..방학중에나 자주만났어요..

남자친구와 1년정도 만났을때..
남자친구가 상처를 준 적이 있어서..고의는 아니었는데..
제겐 큰 상처였거든요..그걸로 많이 싸웠고..힘들어했어요..여자문제였는데..정말...뒷통수맞았다는 걸..이때 느꼈지만..그게 뭐였냐면...남자친구가 대학에 들어가서 초반부터 한 여자선배가 같이 다니는 여자선배이름 불러주면서 제 남자친구를 들먹거리고..만나보라고 했다더라구요..그렇게 1년이나...12월을 앞두고..그 사실을 알았어요..그 선배랑 사귄다는 소문까지...학교에 퍼지고..
어떻게 처신한건지..정말 속상하고 아팠어요..
자긴 여자친구 있고, 선배고 그러다말겠지해서 뒀다고 하더라구요..아무튼 그일은 그렇게 넘어가고..

그 후로 사실 남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깨졌습니다.
한번도 의심이란거 해본적 없었는데..
그 후론 계속 마음이 잘 예전처럼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남자친구 학교에 있을땐 남자친구 부모님 생신이며 집안행사 챙기고..그렇게 잘 지냈습니다.

문제는...제가 그 이후로 남자친구한테 짜증도 많이 내고 많이 다투게 되었어요..떨어져있는데...문자한번 보내주면 걱정 안하고 좋은데...그걸 잘 못했죠..한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니까...정말 싸우다가도 쉽게 나오더라구요..소홀해서 미안하다고 잘하겠다고..늘 잡던 남자친구였습니다.
바로 올해 5월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밤중에 올라와서 잡아주던 남자친구가 이번 학기부터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게 되었어요. 그리고 나서부터 달라진것 같습니다.

집 가깝고 친구들 많은 서울로 오면서 지방에서 외로웠을 때와는 달라졌나봐요..정말 술마시고 연락하나도 없이 다음날 저녁에 연락되고..너무 걱정되다못해 화가나서 싸우고 그런건 미안하다고 잘못했다 .. 너 힘들게 하지 않을께 나 놓지마...너 놓을 수 없어..그러던 남자친구였는데...공부량이 많아진건 알아요.
지방에 있을 때보다 훨씬 많아져서바쁜거 알고 이해하려 하는데...이번 방학때 몇번 다퉜는데...늘 다시 화해하고 그랬어요. 다시는 절 놓지 않는다고..포기하지 않는다고 미안하다고 하던 녀석이 개강하고 연락한번 없는 무심함에 소홀해졌다고 화를 좀 냈는데...힘들다고...
하더라구요..정말 전 그말에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헤어지자고 말을 했죠..물론 진심은 아니었어요.
그랬더니...그러자네요.
정말 싸우는건 너무 싫다고...그게 너무 싫다고..
저한테 자기가 너무 부족하다구요..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그뜻 아니었다고..
니가 힘들다고 하니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 그것 뿐이었다고...그러니까 다시 안싸울수 있을까?하면서
없던일이 되었어요. 근데..그러더라구요. 이럴줄 알았다고..

지금까지 몇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고 했지만..정말 헤어진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럴때마다 남자친구가 그랬죠.
헤어지잔 말이 나와도 잠시일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다시 우린 곧 만난다고..절대 헤어지지 않는다고..


그리고 오늘은 사랑한다는 문자..너만 사랑한다는 그말들..........을 해주네요..

제가 많이 고쳐야하는거 알고, 그러려고 하는데..
무엇보다 남자친구의 행동에서..
정말 갈피를 못잡겠어요.
바로 어제 널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고..하던 녀석이
다음날 헤어지잔 말에 그러자는......그런 모습..
이런말 한적 없었는데...서울오면서부터...
그러기 시작했어요..

변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너무 힘들어서 어젠 온 몸이 저려오면서 꼼짝도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정말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올립니다...

3,467,849
2,947,05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사쿠라기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요피♥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93
|
의견참여 69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박병찬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아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핀제거 한다 안한다 등등 의견이 많은데 저는 핀제거 한다에! 한표에요ㅎ 사실 핀이.. 추후 mri, ct 촬영 등 뭔가 찍을 때마다 불편요소가 있어서;; 윤곽 수술 후에 해소됬으면 했던 부분이 바로 핀였거든요~ 저는 발품 팔때 전문성 그리고 신뢰성, 친절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었고~ 거기에 맞물리는 병원이 바로 아크성형외과였어요 권순범 원장님이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었던 전문성, 신뢰성, 그리고 상담실장님까지 친절해서 모든 과정이 순…
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예롬성형외과 나민화원장님께 코성형 받은 지 3개월 되었고 저도 후기보고 도움을 많이 받아서 후기를 작성해보려합니다 ​ 다른곳 2-3곳도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하나하나 꼼꼼히 상담해주셨고 성형이 처음인지라 궁금한게 많았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는데 현재의 코 상태와 어떤식으로 해야 얼굴형에 어울릴지도 디자인해주시는게 너무마음에들었습니다 어려운 코라서 원장님께서 더…
34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1 좋아요 0
ㅅㅅㅇ에서 ㅎㄱㄴ원장님께 리프팅 받은지 2주 됐어요 쳐진 팔자 주름과 쳐진 불독살 턱살 땜에 미니거상 알아보던 중에 삼사오 성형외과에 서울대 출신의 원장님이라 더 관심이 갔고, 수직으로 리프팅하고 흉도 적으며 거상 전문인 것 같았어요. 서울대 졸업하신 엘리트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직접 상담해 주셔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고민이였던 부위 모두 한번에 해결해 주시고 솔루션 제시해 개선해 주실 수 있다해서 상담 대만족하고 바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골든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2 좋아요 0
콧볼이 좀 커서 안경이나 선글라스끼면 코주부같아보여서 불만이었는데 콧볼축소를 어떻게 하게되었음 그 당시에 콧볼축소 뿐만 아니라 입술축소까지 같이 했음 장점은 미관상 확실히 예뻐지고 만족을 함 단점은 절개가 섬세하게 잘 안되었는지 흉터가 남음, 면밀하게 자세히 뚫어져서 보지 않는 이상은 콧볼축소했는지 보기어려움, 그러나 코를 들면 흉터가 보임 그리고 일상생활을 할 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무리한 운동을 할 때 콧구멍이 작아져서 숨쉬는…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64 좋아요 0
자연스러운게 좋아서 인아웃 라인으로 했는데 다 풀림... 눈매교정이랑 앞트임은 남아 있는건지 모르겠다 근데 예전 사진이랑 비교하면 졸린 눈인건 없어졌어 라인이 사라진게 아쉽 ㅠㅠ 근데 쌍수 다 풀리고 다른 병원에서 다시 수술 받으려고 해도 재수술비 받나?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김송이의원 댓글 5 조회 237 좋아요 0
처음이기도 하고 해서 총 1cc 진행 떨렸는데 계속 거울 보면서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 붓기랑 멍은 2주 정도 지나니까 괜찮아졌고!! 살짝 뭉침 있는거 같아서 말하고 방문했는데 필러 맞는것보다 풀어주시는게 더 아팠음ㅠㅋㅋ
9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5 조회 435 좋아요 0
눈 밑트임 뒷트임 동시에 진행해서 1, 2개월차 후기 올렸었고!! 마지막으로 3개월차 후기임 우선 라인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살짝 복구될 걸 생각해서 과교정을 해주셨고 그때 했던 과교정은 이미 3주차쯤에 다 잡혔어 붓기 다 빠지고 과교정까지 잡혔을 때 만들어진 트임 라인이 지금까지 안 붙고 잘 유지되느냐 생각해봤을때 ㅇㅇ 잘 유지되는 중이양 그리고 유지가 잘 되는냐에 대해서는! 뒷, 밑트임을 망설였던 가장 큰 이유가 얼마 안가서 다시 붙…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12 조회 472 좋아요 0
자연쌍꺼풀이 있다고 하기엔 한쪽은 겹주름이 잡히는 눈이기도해서 언젠간 쌍수해야지 하다가 이번에 수술했오 주변에 은근 쌍수를 한큐에 성공한 사람이 많이 없어서 걱정이 너무 됏었는데 (심지어 난 짝눈이기도해서 ㅠㅠ..) 나름 열심히 알아보고 수술해서 그런가 잘된거같아서 후기 올려봄 ! 짝눈개선이랑 겹주름 눈을 고치고 싶어서 쌍수를 결정한거지만 이왕 수술하는거 내가 원했던 눈으로 수술하고 싶기도했는데 쌍꺼풀라인도 내가 딱 원했던 얇지도…
10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18 좋아요 0
이마필러 맞고왔는데 간호사쌤이 진짜 친절하셨어 요즘 간호사분들 다 어린 느낌이 많은데 이 병원은 약간 나이 있으신 분이었는데 억텐 느낌으로 친절한 게 아니라 여유와 좋은 성격에서 나오는 친절이었어 쁘띠라서 사실 수술대 눕기 전까지 원장님 얼굴을 못봐서 예민불안했는데 많이 진정됨 요즘 상담다니면서 실장님들 억지텐션이나 기쎈느낌 혹은 간호사분들의 츤데레..? 익숙해져있었는데 진짜 사근사근 친절하신 간호사님 만나니까 다 감사햇다.. 수술복 입고…
1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