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어린 나이 성형, 병원 기준

lje2 2022-10-17 (월) 00:56 3년전 764 [CODE : 2AE66]
https://sungyesa.com/new/free/2364105
성예사에서 많은 경험을 얘기해주어 도움을 받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쓴다.

첫번째 수술 (17살)
쌍수 절개, 앞트임
나는 고1 때 처음 쌍수 절개랑 앞트임을 했어.
근데 어린 나이였고 다 똑같은 병원일 줄 알았지. 나는 쌍수만 하길 바랐고, 앞트임은 하기 싫다고 했는데 해야된다는 의사말에 수술 해버렸어.

일단 미의 기준이 확립되지 않은 청소년기에 수술 하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본인도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는 채 하지 말고, 성형 뿐만 아니라 앞으로 인생의 수 많은 선택에서 우선 스스로를 알고, 믿고, 사랑하기를 바란다.

사람마다 미의 기준이 다르듯이 연예인도 다 한 사람만을 좋아하는게 아니듯이 여러 가치와 관점이 있다는것을 잘 생각하기를 바란다. 어린 나이일 수록 특히 학창 시절이면 남들 말에 엄청 휘둘린다. 성인이 되어서 혼자 수술 경과를 지켜보는 것도 하루 마다 생각이 달라지는데, 학생의 신분에서는 더 많은 얘기들을 견뎌야한다.

수술을 하고 나서 다 되돌리고 싶었지만, 절개해서 풀 수도 없었고 이때는 앞트임 재건(복원)의 개념이 없었던 때라 무엇을 해야하는지 모르는 상황.

두번째 수술 (18살)
눈밑지방재배치, 쌍수 앞 라인 재수술
앞트임이 너무 많이 되고, 쌍수 라인이 두꺼워서 부자연스러워 첫번째 병원과 다른 병원을 찾아가니 이 두 가지를 추천해주었고 고2 때 해버렸음. 이 때도 이 병원 한 군데만 갔음. 그리고는 그냥 스트레스를 가지고 계속 살아왔음.

그런데 몇 년 전부터 유명 연예인들의 앞트임 복원(재건)이 알려지면서 앞트임 복원에 대해 알게되었지만 여태의 수술 경험을 생각하며 계속 고민함.

코로나 상황
그러다가 코로나 상황이 생기면서 마스크를 쓰고 다니게 되고, 눈만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앞트임 복원하기로 결정함. 그리고 앞으로 내 인생에 성형은 없다. 이번이 끝이라고 다짐함.

세 번째 수술 (30살)
첫 번째 수술과 두 번째 수술 모두 병원을 여러 군데 다니지 않고 한 곳 씩만 가보고 수술을 결정했으므로 이번에는 손품 발품 5군데~10군데 가보고 수술 하기로 마음 먹음.

근데 앞트임 복원으로 상담 가면 안해도 된다는 의사들도 많다는데 나는 10군데 모두 왜 여태 안했냐는 반응이었음. 13년을 이렇게 살았음. 그런데 힘들면서도 수술 결정을 못한 이유는 실패해봤기 때문에 더 결정하기가 힘들었음. 근데 일단 손품과 발품의 차이가 엄청 큼.

내가 병원을 고르는 기준
1. 마스크를 벗고 얼굴 전체를 보는 병원 O
코로나여서 눈만 보는 곳은 걸렀음. 전체적인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잠깐이라도 마스크를 벗거나, 사진을 찍는 곳을 선택.

2. 내가 원하는 부위 말고 다른 곳을 얘기하는 병원 X
30살의 나이가 되니, 나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되었고 기준이 명료해 졌음. 본인의 미의 기준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의사랑 소통이 안돼서 서로 힘들어진다.

3. 원장 1인 병원 O
앞트임 복원에만 최적화된 1인 병원을 선택.

4. 후기 할인 이벤트 병원 X
수술하고 13년을 생각해보면, 돈이 수천만원이어도 내가 더 소중하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몇 백을 내더라도 돈이 아니라 나를 기준으로 선택.


손품에서 10군데를 찾아 직접 발품을 해보고 알게 된 점은 손품과 순위가 달라진다. 내가 결국 선택한 병원도 손품 때는 상위권이 아니었고, 손품 때 상위권이었던 병원도 직접 가면 느낌이 달랐음. 그리고 사람마다 궁합이 있듯이 병원과도 궁합이 있다는 것을 방문하면서 느낌. 근데 다닐 수록 더 고르기가 힘들어지는데, 더 다니면 결정을 못 할것 같아서 10군데에서 선택함.

선택이 힘들어 기준을 가지고 거르는 식으로 결정했음. 기준은 본인 스스로 잘 찾아야 한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잘 되었다. 모두 최선의 선택을 하고, 후회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아가기를 바란다.

끝으로 나는 앞으로 성형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를 더 아끼고 소중하게 여기는 태도를 배웠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도 같은 태도로 여기는 법을 배웠다. 그래서 수술 후에 기부도 시작했다. 앞으로 평생 감사하고 나누며 살 것이다. 그래서 수술 하는 데 시간과 돈을 쓰지 않을 것 같다.

그런데 나는 다시 생각해봐도 앞트임 복원은 꼭 해야 했던 것 같다. 안그랬으면 계속 과거에 머물러서 슬퍼하며 나아가지 못했을테니까. 그리고 지금 벗어났고, 현재를 살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되었음에 감사하며 살아간다.

성예사에서 예사들의 도움을 받았듯이, 누군가에게도 이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쓴다.
Written by
App

6,520,372
9,284,59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다끼 3년전 3년전 [CODE : 3883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64308
Ganador 3년전 3년전 [CODE : 5347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64426
이빈구 3년전 3년전 [CODE : 1D2E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68202
가구거 3년전 3년전 [CODE : 4132E]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70836
아이고야아아 3년전 3년전 [CODE : 4EAB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7602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28
|
의견참여 22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대표Dr.
한규남
대표Dr.
박종림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 티유치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내 고민) 원래 앞니가 좀 큰 편. 근데 토끼치아 느낌이라 웃으면 치아만 너무 도드라져 보이는 게 항상 고민이었음.... 몰랐는데 앞니 치축이 오른쪽으로 살짝 돌아가 있어서 사진 찍을 때마다 미세하게 비대칭이 보이는 거였더라고 (상담 받고 나서 알게된 부분) 주변에 라미네이트한 지인들이 거진 다 티유에서 했길래 소개 받구 나도 상담 가봄. 상담할 때 내가 요청한 부분) 1. 치아 커지는 거 절대 싫음 2. 앞니는 작아 보이게 디자인 …
3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한 달 전에는 지금 내 모습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상체를 소유하고 있었음 분명히 내 사진인데.. 저 뚱땡이가 나였다니!!!!ㅜㅜ 저 상태로 드레스 입은 나 칭찬해~ 자신감 하나는 최고였음ㅋㅋㅋ 상체.. 그 중에서도 팔뚝에 살이 정말 많았고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는 지흡 밖엔 길이 없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팔겨부견브험 이렇게 지흡받았고 지금은 새 사람으로 다시 태어남!!! msg 쪼끔 더 보태면 정말 반쪽되지 않았음? 원장님이 엄청 잘 빼주셔서…
1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영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병원 – 슬림영 용량 – 2000 이상 주차 – 한달차 지흡 받은 이유야 뭐… 다 알테고 간단하게 병원 선택한 이유부터 적어봄 그렇게 유명한 병원 아니라 고민 많이 했음 후기가 좀 보이긴 했는데 지흡은 대형이 훨낫다 관리 잘해준다 이런 말이 많았어서 손발품 돌고서 이주정도 견적 비교 하고 올라오는 후기랑 병삼이 보는데 사후관리 말이 좀 나와서 애매했지만 만족도는 높았고 부작용 문제 얘기는 없길래 차라리 망하는거보다 좀 아픈…
1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본인 스펙 • 164cm / 54kg 치밀유방 • 운동 좋아함 (수영)/결혼 예정 (2025년 4월 예식) • 상체가 말라 자연스럽고 부담 없는 볼륨 원함 • 밑선 절개 + 밑선 교정/근막하 삽입 • 모티바 미니 수술한 지 이제 7일차 됐길래 기록 겸 후기 남겨봐 나는 운동도 좋아하고 체형이 딱 마른 편이라, 상담할 때부터 자연스럽고 부담 없는 볼륨 원한다고 했어. 그래서 근막하 + 모티바 미니 조합으로 진행했고,밑선이 조금 짝짝이라 밑선…
3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원래는 눈두덩이 살도 많은 눈이었는데ㅠㅠ 여기에 지방제거하고 눈매교정에 쌍수까지 받으니까 다른사람 같아보인다는 말 엄청 듣고있어 인상도 훨씬 밝아보인다하고 눈도 위로 커지니까 시야가 넓어진 느낌도 나고 여러모로 쌍수하길 엄청 잘한듯 첨에 라인도 어떻게 잡아야할지 몰랐는데 얼굴에 어울리는 라인 잘 찾아주신 원장님께 넘 감사할따름 ㅋㅋㅋㅋ
3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스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평소 눈뜨는게 엄청 무거운편이라 이마에 힘주고 뜨는게 습관이라 눈매교정 상담받으러 갔는데 오히려 쌍꺼풀만 잡아도 충분할꺼같다길래 수술했어 필요한것만 권해주는 분위기라 전혀 부담감 없었고 전반적으로 편안하다는 느낌이 드는곳이라 선택했거든 쌍꺼풀이 자리를 잡고나니까 다른 수술도 하고싶어지네 이게 성형의 시작인가 ..ㅎ
3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닥터크리미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복부 전후 사진 입니다! 따로 말이 필요 없게 차이가 확실히 보여요 ㅠㅠ 매일 보정으로 허리를 만들었었는데 이게 가능하네용ㅜㅜ 수술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딱딱했던 바이오본드는 확실히 사라지는게 느껴지고 수술 후 관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빨리 나아지는거 같아요! 수술 직후가 아에 안아프다고 할수는 없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수술 입니다:) 더 늦기전에 받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4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20살때 돈이없었음 근데 눈이 짝눈이 심해서 너무너무 스트레스+쌍테를 하고다녔는데 이대로 절대ㅜ못살것같은거임 그래서 강남언니를 뒤지다가 쌍수 19만원인 곳을 발견 ㄹㅇ 그가격이여서 그가격으로 쌍수함 결론 개자연스럽게 잘됐고 거기 원장님 그땐 막 오신 원장님이셔서 이벤트가 개싼거였던듯 지금 코성형도 상담받고싶어서 몇년만에 전화했더니 예약꽉차서 바로 잡을수도없더라 유명해지심
47분전
양악/교정/치과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어렸을때부터 무턱이었고 항상 어딘가 2퍼센트 부족해보이고 제가 광대가 조금 있는편이라 무턱이라 광대가 더 부각되 보이고 얼 굴이 입체적으로 보이지 않고 원래도 살짝 돌출입이 있는편이라 더 무턱이 부각되었었고 무턱인 옆모습에 자신이 없어 턱끝전진수 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은 5군데 정도 갔었는데 양윤돌 원장님이 제일 친절하셨습니다 상담 디테일도 제일 좋았었던거 같아요 상담받자마자 여기서 수술하기로 바로 마음먹었을정도로 제일 친절하시고 상담을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