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성형 이거 정상이야? (1~4일차까지)

미인의법칙 2022-02-10 (목) 18:49 3년전 1811
https://sungyesa.com/new/free/1913640
글이 좀 길어질 수도 있는데 제발 읽고 댓글좀 남겨줘ㅠㅠ
이게 코성형 후 겪을 수 있는 증상들인지...ㅠㅠ 난 코가 첫수술이라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거든ㅠㅠ

내가 한 수술은 복코교정, 비중격, 귀연골, 기증늑연골로 수술했어.

1일차(수술당일) - 서울에서 집까지 차타고 올 동안은 마취가 덜풀렸는지 얼떨떨했을 뿐 아프지는 않았음. 그런 후 집에 와서 4시부터 지옥을 맛봄. 귀, 코, 두통, 목 안아픈 곳 찾기가 더 힘들정도. 코성형한 걸 죽도록 후회했음. 그리고 밤잠도 많이 설쳤고, 밤이 깊어갈수록 눈이 점점 부어간다는 것을 느낌
2일차 - 눈 멍과 붓기 최절정, 귀는 노랗게 변했고, 코에 있는 솜이 너무 답답하고 어떻게 박아둔 것인지 너무 쑤시고 아팠음. 목도 말라비틀어져있었고 입도 안벌어져서 작은 티스푼으로 죽을 떠먹음. 수술한 병원에 내원해서 항생제 주사와 코 밖에 묶여있는 솜을 한 번 갈고 소독함. (항생제 주사를 맞고 속이 잠시 안좋았음) 그래도 1일차 때보다 아픔은 확실히 덜했음. 그렇게 답답함과 코 쑤시는 고통속에서 하루를 견디다가 잠에 듬(1일차 밤 때보다는 덜 깼음)
3일차 - 2일차보다 눈 뜨기는 괜찮았지만 눈 멍이 더 심해짐, 눈 주위 피부가 노란색으로 변하기 시작함. 귀도 노란색으로 그대로였음. 3일차 아침까지는 괜찮다가 점심 쯤부터 코와 귀의 통증이 다시 올라오기 시작함. 그리고 밤에 절정을 찍음. 너무 아파서 밤에 10번은 넘게 깬 것 같음.
4일차(오늘) - 눈에 든 멍이 없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멍이 아이라인처럼 보라색으로 쌍꺼풀을 뒤덮음. 어젯밤 잠을 못잔 탓에 아침부터 최악의 컨디션으로 하루를 시작함. 코 속의 고통을 맛보다가 병원에 또 내원해서 코속에 깊숙히 박혀있던 솜을 제거하고 귀에 박힌 솜도 제거함. 또 코 밖에 둘러져있는 솜을 교체함. (근데 코 밖에 두른 솜은 내가 떼어버림... 바뀐 내 코 모습을 너무 보고싶어서 못참고 떼어냄)숨을 쉴 수 있게 되면서 해방감을 느낀 것도 잠시 산책하려고 나간 후에 콧물파티로 다시 코막힘 시작. 콧물인지 진물인지 모르겠는 물들이 계속 인중을 타고 흐르고 핏물도 흘러서 집으로 돌아와서 면봉으로 계속 닦아내주는 중...

여기까진데 혹시 이상하거나 일어나면 안될 것 같은 상황이 일어났나...? 이 위에 내가 겪은 증상들 다 정상이야??
코성형 선배님덜 제발 알려줘ㅠㅠ
Written by
App

2,808,068
435,51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기어아너어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13741
아비르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13662
코궁금해코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1438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728
|
의견참여 74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안면거상
이마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기존 눈은 라인이 많이 내려와있고 풀려서 아침이면 겹쌍커풀이 지고 그랬어요 ㅠㅠ 안검하수도 있어서 눈이 졸려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아이팅 성형외과에서 눈매교정과 자연유착 수술을 받았고 한달이 지난 지금 눈은 정말 편하게 뜨고 있고 눈이 자연스럽다, 이전보다 더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 저처럼 쌍커풀 재수술로 고민이 많고 병원을 서치하시는 분들 아이팅 성형외과 정말 추천드려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정면에서 보면 퍼져 보이는 복코가 신경 쓰였고 코끝이 처져 있는 것도 계속 고민이었음 상담 때 원장님이 얼굴 비율이랑 코 구조를 정확히 설명해주셔서 에디션성형외과로 선택함 체질상 멍은 좀 있었는데 붓기는 거의 없었음 복코랑 처진 코끝이 자연스럽게 교정돼서 좋았고 원래 얼굴이랑 이질감 없이 조화롭게 수술돼서 만족함 나처럼 복코나 코끝 처짐 고민 있는 사람이라면 상담 한번 받아보는 거 추천!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03 좋아요 0
여기서 라인 많이 내려갈까..? ㅠㅠ 난 지금 여기서 진짜 살짝만 내려가고 붓기 뻥빵한거만 빠지면 예쁠거같은데.. 많이 내려가서 속쌍처럼 되거나 내가 원했던 화려한느낌이 안됄까봐 걱정이야 ㅠㅠ 그리구 한쪽눈이 살짝 더 높은거같은데 짝짝이는 안돼겠징..?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고등학교때 친구가 쌍수한거 보고 생전 생각 안 해본 쌍수를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너무 무모한 행동이죠... 요즘은 코수술 하고 싶은데 그래도 친구들이 한 곳이 아니라 발품 팔고 있어요. 원하는 눈 모양도 없고 그냥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눈매교정과 앞트임 같이 했고 지금은 뭐 마음에 듭니다!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아 제거 했는데도 살짝 티가 나긴 해요. 그래도 시간이 오래 지나니 익숙해지기도 했고 마음에 듭니다. 이때 선생님께서 나중에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연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사진속 숫자는 수술후 지난 날짜임 (0은 수술당일) 10년전에 쌍수+눈매교정 매몰로 된대서 했었다가 5년전에 풀려서 다시했다가 또풀림..이전보다 더 눈이 늘어져보이고 점점 내려오는것같았음 사진도 안찍게되고 화장도 힘들고 눈썹이 엄청 찔러대서 재수술 결심함 강남쪽 유명한곳도 많고 여기도 가입해서 여기저기 후기찾아봤는데 케바케도 심하고 광고구분도 잘안되서 고민함 그러다 동네 병원에 후기가 그렇게 많진않은데 연령대 좀 있는 후기들에 쌍꺼풀얘기…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정우창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1 좋아요 0
정확한 가격과 경과시간은 기억나지 않아 대략적으로 적은 점 이해 바랍니다. 17년 12월경 부산에서는 나름 입소문이 돌던 정우창 성형외과에서 원장쌤이 시키는대로 하겠다!! 며 다 맡기고 쌍수 절개와 윗트임을 했습니다. 코수술도 하고자 하는 맘이 있었고, 원래도 몰린 눈이라 앞트임은 하고싶지 않다 하니 원장쌤이 앞을 트지 않으면 효과를 보기 힘든 눈이다 하셔 윗트임으로 합의를 보았는데 눈이 확실히 커지긴 한 것 같습니다. 당시 부산의 유명 병원…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소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67 좋아요 0
벌써 수술한 지 11개월이 지난 후기입니다!! 저는 소다성형외과에서 권재현 원장님께 미니브이(턱끝), 광대, 얼굴지방흡입 수술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처음 수술하고 한두 달은 부기 때문에 얼굴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3~4개월 차쯤부터 라인이 점점 예쁘게 잡히더니 11개월 지난 지금은 완전히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어요. 최근 찍은 사진들을 보면 얼굴선이 훨씬 부드럽고, 예전보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느낌이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초반에는 병원…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61 좋아요 0
✔️라인, 두께 - 8.5mm~9mm사이, 세미아웃라인 ✔️수술 계기 전 원래 무쌍이었던 눈이었는데 점점 눈두덩이 살이 빠지더니 쌍커풀이 자연으로 생긴 케이스에요. 근데 컨디션에 따라 쌍커풀이 풀리고 짝눈이 되는게 신경쓰이고 종종 안피곤한데도 피곤해보인다는 얘기를 듣다보니 쌍커풀라인 때문인것같더라구요. 수술로 라인을 잡고 싶어서 쌍수 결심했어요. 그리고 애초에 쌍커풀 높이랑 라인도 짝짝이었어서 대칭을 맞추려는 목적도 있었어요. ✔️수술 추구…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51 좋아요 0
헿 나도 성예사에서 후기 엄청 챙겨봤어서 4개월차 된 김에 조심스레 후기 던지고 갑니다아…✨ 3개월까지도 맘에 들었었는데 ! 4개월 넘어가니까 갑자기 몸이 말랑~ 딱딱했던 데도 거의 풀렸고 짱 예뻐졌어 드라마틱하게 ‘헉!’ 소리 나올정도로 예뻐지는 느낌?? 바지 허리 남고, 옆구리 접히던 살도 이제 거의 안 잡혀! 납작배 완성했어ㅎㅎㅎ 시간이 다 해주더라… 지흡은 진짜 기다림의 미학임 흉터는 눈씻고 찾아야 보임 ㅋㅋ 피부 울…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