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성공한 하체지방흡입 후기예요^^

슬프다슬프당 2009-03-25 (수) 11:56 15년전 6278
안녕하세요
후기올려요 크크

이제는 하체 뚱뚱하신 분들 보면,.. 정말..도를 아십니까..그것처럼..붙잡고 지방흡입 하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삶이 바꼈다고 해야하나.. 전에는..쇼윈도를 보거나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볼때(지나가다가 상점의 유리창이나 등등) 상체만 보고, 하체는 보지 않으려고 외면했었습니다..

그만큼 하체가 뚱뚱한걸 알면서도..그 사실을 모른척하려고 했던거죠.. 그런데..지금은 하체를 보면서..어느부분을 더 빼야해..라고 말할정도로.. 자신있게 보고, 평가합니다..(하체를 보기 시작했다는거죠..저로써는 대단한 발전입니다)


하체 저처럼 뚱뚱해서 보세 100도 안맞는 분들(55,66,77,88,99,100..이렇게 나가는 사이즈에서)... 직장인이시라면..꼭..해보시길 ..

1차 지방흡입을 했습니다..한꺼번에 하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우선 몸이 회복되어야 하고. 저처럼 표면적이 넓은 경우에는 살처짐을 고려해야 한다고 하더이다


저는 수술을 한날부터, 혹독한 식사제한을 했습니다.

왜냐면, 체형(유전으로 물려받은)은 사실..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회복되는 동안 잘 걷지 못하는 저는. 직장->병원(약 두시간 거리, 2 번 갈아탐..이게 운동이 된거 같아요)으로 가는 걸 운동삼고, 그외에는 안했어요(사실 할 시간도 없었어요- _-..직장에서 일을 정말 빡세게 시키는지라- _-)

그대신. 하체비만에 좋은(Na-K 펌프 아시죠?..짜고 맵게 먹는 한국인들..하체부종이 심한 사람들은 칼륨섭취를 해줘야 해요..그래야 덜 붓거든요..칼륨이 많은 음식들은 각자 네이버횽에게 물어보시길)음식들을 먹으려고 애썼죠..



그리고, 식사제한으로 인한 필수 영양소 섭취부족(정제로 된 알약, 비타민 B1, B2..여튼 알아서 검색)하고, 직업의 특성상 하루종일 앉아있어서 기초대사량까지 떨어져 있는 상태(운동부족으로 인한 근육량이 줄어듬..)니까..식사를 기초대사량보다 적게..(저의 기초대사량 1400Kcal) 약 1000kcal 로 제한했어요..일기쓰는거 귀찮지만..다 적었어요..



제가..은근 많이 먹더라구요..(저는 굶었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줏어먹은게 1000Kcal- _-.커피 토마토..칼륨많은 바나나..김밥한줄..(어떨땐 두줄..세줄..- _-..또 짠 단무지 많이 집어먹었죠..짠거 안먹어야 하는데 ㅠㅠ..등등..)

아침은 거의 바나나..토마토..커피...생리때가 되서 먹고 싶으면 계란 후라이..청양고추..양파..(제가 청양고추 무척 좋아해요..양파는 지방분해 해준다고 해서 먹었어요..근데 주의할건 양파는 생으로 드셔야해요
익히면 안되요..즙으로 해서 많이들 드시는데 안되요..기름 볶을때 양파 많이 넣어서 드시는데. 양파가 기름 흡수해주거든요..근데 그 기름 흡수한걸 드시면- _-)..기름을 여튼 먹게 되는거죠..여튼...양파를 쌈장에 찍어서-> 또 짠거 먹고 있었죠- _-)이렇게 먹었슴다..



사실 다이어트 일기 적다보니까 제가 그렇게 안먹은건 아니더라구요- _-)..근데 전보다는 확실히 줄였죠
제 친구들도..너는 먹는거만 줄여도 살빠질꺼다..라고 말할정도였고..

운동을 했으면 했지 먹는건 절대 못줄인다..이런 타입이었거든요..

사실 저런 타입은 먹는걸 줄여야하고, 굶었으면 굶었지 운동은 절대 못하겠다..이런 타입은 운동꼭 해야 살 빠지거든요..여튼,.자기가 싫어하는 걸 해야 살이 빠지더라구요..(참 짜증나죠- _-)..

그리고, 한 두달간은 친구들 만나도 술 절대 안먹었어요,.



여튼..제가 키가 173cm인데, 이 키에 이상적인 사이즈가 엉덩이 93cm, 허벅지 49cm, 종아리 32cm 정도였던가? 여튼 10cm씩 더 줄여야 했어요

저는..지방흡입.,.졸다고 생각해요 ..

왜냐면..저는 하체비만으로 인해서 너무많이 고통받아왔고..자신감이 없어서 괜한 자격지심이 생겼었고..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였으니까요..

직장생활에 있어서..남자들은 제가 나쁘다고 생각하든 안하든..뚱뚱한 여자들..에게 잘대해주지 않습니다..제가 이번에 뼈저리게 느꼈거든요...여자가 예쁘면..대우가 달라집니다..(직장 생활이 그만큼 편해집니다)

매일 저에게 돼지라고 놀렸던 대리..과장..이제는 아무말 못합니다..

예전 대학동창들도..아무말 못합니다..

그리고..저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집니다..



제가 그인간들이 나쁘다고 생각하든 안하든..

자신감이 생기고...당당해지더군요..그인간들 대하는 태도를 보니- _-..
아무튼 님들도 힘내세요 홧팅!!!




418,603
235,63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아랑전설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스타일보고서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병든토끼1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호수정원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영미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illki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완벽미인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떡대야~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딴따라소녀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자연스럽게111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하마삼킨아유미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이유화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soso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brilliantl…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슬픈꽃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puresu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토끼마눌~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9
|
의견참여 1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어제 드디어 팔 람스 받고 왔어 지흡할까 람스할까 진짜 오백번 넘게 고민하고 람스 예약해두고도 취소할까 고민했었는데 일단 하루밖에 안됐지만 생각보다 라인 보이는 것 같아서 올려봄!! 이 정도면 괜찮은 거 같지?? 당일이 원래 제일 붓기 없는 거야? 시간 지나면서 더 부으려나..? ㅠ 멍은 원래 잘 드는 체질이라 예상했었는데 역시나 팔 안쪽에 멍 장난 아니긴 함.. 근데 이 정도 라인이면 아직은 생각보다 만족이야 람스 효과없다는 후기를 너무 많이 봐서…
5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이영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이름만 대면 다 아는 대구 개인병원에서 첫 코 수술받은지 오늘로 2일차라, 솜 제거 하고 왔습니다! 최대한 많은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서 제가 기억나는대로 상세하게 적을 예정이라 본문 내용은 매우 길 예정임을 미리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 • 본인은 발품 6군데 팔았고 모든 곳에서 짧고 낮은 코 그러나 라인은 예쁜 ..(?) 이라 들음 + 엄살쟁이 + 개쫄보임 ​ 수술 당일날 과정 ​ <수술전> • 병원 도착, 상담 실장님이랑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20 좋아요 0
나는 코가 밋밋 그자체였어 매부리끼도 있어서 콧등 튀어나오기도 했었고 콧대는 휘어서 대칭도 안 맞아서 아마 난이도가 좀 있는 수술이였을거 같어.. 다행히 주변에 코수술 받은 친구들이 좀 있어서 병원이랑 원장님 추천 받고 후기 구경해서 상담 다녔었는데 코가 자려한 느낌으로 잘 돼서 친구가 강추해줬던 곳에서 나도 받게 됐지 원래도 겁이 좀 많은 편이라서 친구들이 수술 받을수있다고 응원도 해줬지만.. 수술 직전까지도 그냥 시술 받을까 고민 엄청하다가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20 좋아요 0
코수술한지 벌써 1달반째 되가는데 이미 코수술한지 2-3주차부터 완벽하다는소리를 들어버려서 걱정없이 지내는중 특히 점점 지나면서 코 작아지고 그런다는데 사실 그런거 아직까진 하나없음 근데 조금은 작아져도 될정도의 붓기임 앞에서보기엔 진짜 자연스러운데 옆태는 확잡아주고 아픈거 힘든거 하나없던 코수술이라 재수술 절대 하고 싶지않음.. 여기서 더 높여도 진짜 이상할것같다 딱 적당하게 진짜 잘됏다고 다들 그럼 심지어 제일 마음에 드는건 눈이 살짝 몰렸…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4 조회 158 좋아요 0
이전에 쌍수를 했는데도 라인이 덮히고 트임도 별 효과를 못봐서 내눈이 이게 한계인가 싶었는데 주변에 눈성공한 애들이 넘 많으니깐 욕심을 버릴수가없더라고 ㅜ 걍 진짜 이번엔 열심히 알아보고 진짜 잘하는곳에서 하자 생각해서 열심히 알아봤는데 진짜 잘하는곳은 상담때부터 분위기나 느낌이 다르긴하더라 그 전문성이라해야되나 ㅎ 확실히 이전에 수술함곳과 달리 강요같은것도 없었음 그래서 바로 느낌맞는곳 ㅊㅇ(ㅏㅣ)에서 수술 결정했는데 비로소 .. 쌍수부터 앞트임까지 …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수술 전 뒷 수술 후 앞 수술 후 옆 옆은 만족하는데 어깨 밑이 생각보다 안 썰렸네ㅠ 저기가 젤 고민이었는데 난내가 정병 안 걸릴 줄 알았는데 0일차부터 정병 맥스 찍은듯ㅋㅋㅋ 붓기 빠지면 머 썰리겠지?ㅜㅜㅜ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프라이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가슴성형 촉감 그닥인듯 다른 곳가세요 ㅎㅎ^^ 밑절이라 아직 흉도 심하고 누우면 공깃밥이고 서있을 때도 그닥 안말랑함,, 아직 탱탱한느낌? 자연스러움x... 돈 주고 모티바 하는게 맞는듯하네요 ㅎㅎ 가슴성형 전후 생각하면 한게 낫기는 하지만 살성이 중요하다는 걸 느꼇어요,,원래 살성이 탄력도있고 거의 유방도 없엏서그런지 더욱 단단한느낌...아무튼 자연스러운 말랑이가 아니에요 ㅎㅎㅎ아..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ㅇㅇㄹㅇ에서 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된건지 안된건지 .. ㅜㅠ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7 조회 258 좋아요 2
눈코 받은지 4개월차 후기 적어봐 수술전에는 밋밋하고 무쌍인 눈매에다가 짧고 작은 매부리코때문에 정말 누가봐도 밋밋하고 입체감없는 얼굴이었어 그러다보니 저절로 자존감도 떨어지고 내 외모가 싫어지기 시작하더라구 그래서 결국 성형을 알아보기 시작했고 눈 코 하나 빠짐없이 모두 고민이라 손대는거 한번에 해결해보자는 생각으로 눈코 같이 알아봤고 눈코 한번에 한 후기들이 많고 나랑 비슷한 후기도 많고 스타일적으로도 잘 맞는 ㅍㄹㅁㅇ에서 받았어…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