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지흡3주차후기입니당..

루씨맘 2007-01-24 (수) 12:46 17년전 1981
어제로 딱 3주가되었네용...
2주까지 퉁퉁부어 눈물짓게했던 다리의 부기가 몰라보게 빠져나가궁...
아직 작았던 청바지는 예전그대로지만 그저께는 딸아이랑 외출하며 미니스커트에 레깅스를신었답니다..부츠로 늘 무릎까지 가리고다녔던 날들어 엊그제같았는뎅..
어제는 병원에가서 반바지를입었는데 늘 꼭끼던 번자지가 많이 헐렁하더라구요.ㅣ.이게 좀 큰바지인가보다 했더니 간호사 ㅅ쌘님이 오더니 놀라는거예요..부기가 확빠지고있다구요..같은싸이즈라는겁니다..저도 놀랐었죠..내심기분이좋아 엔더볼라조할때도 콧노래가나왔었죠.근데 어제부터 들어간 카복시....
난생첨맞아보는거라 겁도나궁 두려웠었는뎅 정말로 가스가 주입되는순간 세상이 돌더라구요,.,.,
아기를낳을떄 죽다시피하구 힘들게나았던저로써는 내가 앞으로 못참을일이 뭐가있으랴...자신만만했었는뎅..
ㅋㅋ 정말 뭐라 표현할수없는 또다른 아품이오더라구요..그냥맞는것도 아픈데 수술후에 맞으니 더많이 고통스러운거라는데요...앞으로 남은7번의 카복시를 어찌맞아야할지 생각만으로도 두렵습니당..선생님께서 제가 하도 소리를 질러대니 오시더니 안맞아도 괜찮다시길래 진짜요?했더니 다만 카복시를병행할때 효과가 짱이라는말씀을하시고 유유히사라지셨죠...그러니...안맞을수도 없궁...낼모레가는데 10분쯤되는 그 시간이 정말로 너무 무섭네용...
그래도 한번맞았으니 7번밖에 안남았다 해야겠죠?
바깥쪽에 근육만 어지간히 있어도 좀 나았을텐데..정말 남자 마라톤선수마냥 ,,바디빌더 다리처럼 붙어버린 제 근육이 너무도 원망스럽습니당...
선생님꼐서도 이근육만 없었으면 미쓰코리아다리처럼 쭉뻗은 다리가 나왔을텐데 아쉬워하셨는데 어디 제 맘같겠습니까? 그래도 제가 가진조건으로 최대한 노력을해야겠죠...요즘은조혜련태보다이어트를하는뎅 정말로 짧은시간에 너무 즐겁고해서 안빠지고 합니당..따로 운동할시간이 없는 저같은 엄마들은 집에서 즐겁게 할수있어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남은기간 열심히 관리도 받구 운동도하구해서 어디까지 날씬해지는지 두고볼랍니다..
다만 수술후 넘 먹어대서인지 살이 많이 쪘었나봐요..몸무게가 아직도 수술전보다 1kg이상 더 나가는게 맘이 아프네용....그래도 오늘부터 다시 힘을내 홧팅하렵니당..근데 좀전에도 제육덮밥을 2공기나 먹구들어온 거 있죠?ㅋㅋ

3,245,438
2,507,18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lisa1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쿄쿄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안젤라리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루씨맘 작성자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신유화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샤틴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5
|
의견참여 5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첫단추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코수술후기 우선 병원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기능코와 미용코 수술을 동시에 진행하길 원해서 그쪽으로 경험이 많은 병원을 찾고있었고 원장님이 이쪽으로 경험이 많으셔서 첫단추의원에 가게 됐습니다.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수술과 치료를 하는 곳이 상담하는 곳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던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분들과 원장님이 상담도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서류처리나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저는 무보형물 코성형으로 상담할 때부터…
3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저는 어릴 때부터 아랫니가 윗니보다 더 앞으로 나온 3급 부정교합이었어요. 그래서 초등학생 때 턱 교정기를 끼고 교정을 하여 턱이 들어갔었지만 사춘기가 오면서 턱이 점점 다시 나오게 되었어요. 턱이 나와서 앞니로 음식을 씹을 수 없는 것과 턱이 길어보이는 것이 스트레스였던 저는 결국 양악수술을 하기로 결심했어요. 양악수술을 할 병원을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와이구강 악안면외과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1일 1수술을 한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
1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38 좋아요 0
ㅍㅇ에서 자연유착 눈매교정 풀트임 했습니다 !! 첫 상담 할때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 수술날짜도 최대한 제가 원하는 날짜에 할수있도록 해주셨고 원장님께서도 쌍꺼풀 라인 고민할때 먼저 어떤 느낌인지 하나하나 잡아주셔서 정하기도 좋았고 수술중에도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 !! 수술후에 주의할 점이나 해야할 것들도 잘 알려주셔서 회복 잘하고 지금은 수술 잘된것같아 넘 만족합니다 ❤️
1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제가 티나는걸 별로 안좋아하는 타입이라 눈 첫쌍수할 때 인아웃으로 하고 난 다음 라인도 마음에 들고 자연스러워서 내 인생에 쌍수는 이제 없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라인이 풀릴수도 있단걸 생각하고 했어야 했는데 자연스럽게 보이던 쌍꺼풀이 점점 얇아지면서 거의 속쌍이 되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재수술 생각하고 원하는 여러가지 눈 라인, 수술 방법들을 찾아봤어요 이미 쌍수한 눈인데다가 자연스럽게 보이기를 원하는 마음은 변치 않아서 상담다닐 …
2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결혼도하고 잘살다가 갑자기 쌍수가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발품만 10곳 넘게 알아봤어 가는곳마다 하시는 말씀이 눈두덩이 간격이 좁고 피부가 두껍다..... 최상은 이마거상과 쌍수... 난 이마거상은 싫어서 쌍수만 결정... 우선 후기 많이 찾아봤어~선생님마다 라인이 조금씩 다르더라고... 내가 좋아하는 라인을 찾아서 픽~ 다녀보니 선생님과 상담할때 뭔가 느낌이 온다고 할까? 김진태 원장님은 친절히 해도 될것 안될것 친…
35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얼굴지방흡입, 실리프팅 정말 괜찮아..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턱과 목의 경계가 없을정도로 턱살이 심한 편이었어ㅜㅜ 어렸을때부터 턱살이 많아서 항상 스트레스 요인이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얼굴지방흡입이라는 시술에 듣게된 후 검색을 하게 됐거든! 난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얼굴지방흡입 시술에 대한 케이스가 너무 적고..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이 카페+어플 밖에 없어서 정말 일주일정도는 손품팔아서 병원을 리스트업 했던거같아ㅜㅜ …
4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라미체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01 좋아요 0
살빼면 이목구비 살아난다 해서 다이어트 하면 좀 괜찮아 지려나 했는데 몹쓸 복코는 살빼도 똑같더라고요…ㅎ 그래서 결국 복코수술 알아보게 됬는데 이왕이면 재수술 유명한 곳으로 가자 싶어서 원장님 위주로 병원 열심히 찾아보고 발품 팔아보고 병원 결정하게 됬어요 상담때 제일 중요하게 본건 원장님이랑 소통 잘되는지랑 원하는 디자인을 잘 맞춰주는지, 사후관리, 수술 이후 케어였구요! 제가 코가 짧다 보니 너무 과하게 빼면 코만 따로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위버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5 좋아요 0
이제 수술한지 벌써 6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여전히 수술 전에 비해 만족하고 있고 주변에서 말하지 않으면 티 안나서 모른다고 할 정도로 자연스럽습니다. 라인은 크게 변하지는 않았고 붓기가 약간 좌우가 달라서 빠지겠지 기다리고 있는데 아마 이게 쭉 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이 차이 나진 않아서 흐린 눈 하고 있습니다.(눈매교정이 살짝 풀린가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결론은 병원, 원장님 모두 친절하셨고 다시 돌아가도 똑같이 수술했을 것 같을 정도로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9 조회 184 좋아요 0
눈매교정 한지 약 한달이 지남 사실 한이유가 미용보다는 이마로 눈뜨는거랑 눈에 힘이너무없어서 하게되었는데 한달이 지났는데도 생각보다 너무 두꺼운거같기도해서 걱정임...+ 넘 느끼한거같아... 라인 낮게해주신다고하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주신다고 하셧음 내가 너무 걱정하는걸려나 암튼 그럼 절개라서 1개월은 아직 한참 더 기다려봐야되나싶기도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