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잡담] 잘빠진 몸매를 원하신다면...

David 2006-06-01 (목) 00:48 18년전 1603
https://sungyesa.com/new/free/1360671
장문인데 비해, 전혀 영양가 없는 글이니 바쁘신분들은 읽지않으시는게 좋을듯싶습니다.

저는 남자이고,

헬스를 거진1년간 해왔습니다.

글을 갑자기 쓰게된이유는 성형을 하고싶은데 돈은없고 친척네 놀러와서 하룻밤자고가야되는데 할껀없고 해서 4글자로 심심해서. 쓰게됬습니다...각설하고.

많은분들이 TV브라운관에서 비춰지는 많은 스타들의 몸매를보며 어떤분은 보는것만으로도 행복(?)을느끼고, 어떤분은 의지가 불타올라 열심히 자신의 몸매를가꾸는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도 뱃살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고, 이런저런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ex 뱃살을 쉽게 빼는 방법. )

하지만 노력은 밥을 몇끼 굶어보는 시도정도만 해봤죠..

보통체형을 초과하는분들은 밥을 굶는방법으로 몸매 관리에 성공하는사람들은 있겠지만....( 비만인 분들은 운동보다는 식단조절이 필수적입니다.)


이효리나 남자들이원하는 권상우등의 몸매는

굶는다고만 생길수없는 몸매라는건 공감하시죠?

가끔 뭐 자기친구는 운동도안하는데 그런몸매다 라고 하시는분들...

그런부류는 대한민국1%,
운동을했었거나, 운동이될만한 일을 하시는분들이나 가능한일입니다..(ex. 노가다 )

남자들은 모두 헬스에 목매는데
여자들은 헬스엔 관심이없고 요가 전신맛사지(뭐 정말 이런게 효과있는건지 궁금합니다만...) 가 효과가 더크다고 생각하더군요. 물론 어떤것이 효과가 큰지는모르겠습니다..제가 이런쪽 공부를하는것도아니고, 둘다해본것도 아니라서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제가 1년가까히 헬스장에 다니면서 여자들이 3개월이상 꾸준히 나온사람은 흔치않습니다...아니 한10명중에1명 될까말까? 3개월이상하는분들은 지금도 꾸준히 나옵니다..한마디로 생활화 되었다는거죠.

긴장문인데 영양가 없는글이라 미리 말씀드린건
너무나 당연한 얘기를 말씀드리려 글을 쓴것이기 때문입니다..

보다 나은 몸매를 원하신다면 무언가를 꾸준히 해보세요.

해보신분은 아실겁니다..어떤것에대한 공부를 꾸준히하면 처음엔 효과가 없는듯하다 어느순간 실력이 팍팍 늘죠. 운동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는 정말 모릅니다.남들도 잘 모릅니다~특히 가족들은요^^
저도 6개월정도까진 남들이 비웃었습니다. 꼴갑한다고 난운동3개월만하면 너따라잡는다고. 지금은 나도그때할껄그랬다...합니다..얼마안남았잔요 여름이^^;;

어떤운동이든간에 요가든 수영이든 헬스든간에..
한가지 시작하셨으면 한번 끈기있게 해보세요.
성형도 붓기가 다빠질려면 6개월은 봐야한다는데,
왜 그작은 붓기보다 시간적 여유를 안두시는지?

결론은 뭐든지 꾸준히 하자입니다.-0-
얼마나 허무맹랑한 얘기입니까?
하지만 이게 진실이고, 삶의 등불인듯싶습니다.ㅋ

사실 저는,
얼굴성형은 좀 이해가되는데..
(노력으로 어떻게 못하잔습니까?)
몸매성형(지방흡입등등) 은 좀그렇습니다..제가 고지식한걸까요? 전 게으르다고 생각밖에 안듭니다..

30분일찍일어나 공복에 동네30분씩만 뛰어도 1달이면 2kg 는 빠질겁니다.1년이면 24kg 고요.
(전문적계산하면 말이 안되지만.)


모두 작년말이나, 올1월달쯤 새해 계획을 짜셨을텐데 아마 다이어트도(or몸짱) 굉장히 많으실겁니다^^
저또한 올해 목표는 금연과 몸짱되기 토익점수확보
저는 올한해는 세마리 모두 잡을듯하네요^^
금연도 2달째고, 몸짱에관한건 작년부터 준비해왔구
토익또한 뉴토익땜시 빡세긴해도 꾸준히하고있고..^^

어쨋든 영양가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여러분들도 제글을읽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합니다.
전문적인 다이어트 방법에대해서는 인터넷에 무궁무진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남은 6월7월 아주조금만열심히 두달하신다면 5kg 정도는 빼실수있습니다^^
저만의 몸매관리팁은,
<유산소=뛰는것=줄넘기도됨 그냥헬스장안다니면서할때의 팁..>
아침에 운동가능하신분들은 꼭 아침밥먹기전에 뛰시고요..(공복에 뛰는게 체지방만 빼는데 아주효과적입니다..)

그외엔 저녁먹기전에가 좋습니다..
(운동하고나면 배고프기때문에 저녁밥을 먹으면서 허기를 채워줘야됩니다.)

<헬스장 다니면서할때의 팁>

마른체형이지만 뱃살등의 약간의 보정을 원하신다면
무산소운동(근력운동) 으로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실수있습니다..
근력운동은 탄력적인 몸매를만들어줍니다.
몸짱아줌마 생각하심됩니다..

그리구 헬스장에 다니실땐 체중계에 올라가지마십시요.
오직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매만으로 판단하세요.
헬스장에 몸매이쁜 여자분 몸무게물어보세요.
생각보다 조금 많이 나간다고생각할겁니다.
근육의 무게는 지방덩어리보다 무겁습니다.
같은 몸매더라도 지방의 몸매와 근육섞인 탄력있는몸매
두사람의 몸무게는 차이가있기때문이지요.

어쨋든 헬스장에 다니시게되면
스트레칭10분 5~10분 몸풀기용 런닝 무산소(근력기구운동) 후 35~45분 런닝 뛰세요..

런닝은 1주일에 3번정도 하시고 나머지3일은 복근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체육관 관장이나 트레이너한테 이런식의 운동방법을 짜달라고하면 잘짜줄겁니다.

체중을 급격히 빼셔야한다면
복근운동은일주일에 3일정도. 런닝은 가급적 매일, 45분이상. 뛰세용~

졸려서 그만써야겠네요...
적은도움이나 되셨기를 바랍니다.

929,536
1,738,75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지여니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0673
Ionflux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6067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0.0
평가참여 0
|
의견참여 0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42 좋아요 0
어떻게 엘러간이 문제 있는 보형물일 수 있을까 ㅠㅠ 가슴 재수술이라 신중하게 병원 골랐는데 여기가 제일 진정성 느껴졌어 엘러간 보형물로 첫수술 했었는데 왼쪽 가슴에 통증이 생겨서 병원 갔더니 보형물 파열이라고 하더라;; 너무 충격이라 제거수술 했었는데.. 사이즈가 있었을 때의 만족감을 못 잊고 결심하게 됐어... 보형물은 멘토가 살과 촉감이 비슷하고 fda 승인도 받은 거라 안전할 거 같아서 멘토로 선택했는데 나한테 진짜 딱 맞는 보형물 같아…
34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815클리닉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골반 지방이식 알아보던 중에 체중 미달로 불가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무골반이라서 포기하고 있다가 815의원 발견하고 당일 상담 당일 시술 진행했습니다! 골반에 필러를 넣는다는게 무서웠는데, 상담 실장님이 직접 시술 해보시고 후기 알려주셔서 믿음이 갔고, 당일에 일상생활도 가능하고 효과도 바로 보여서 추천합니다!
5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68 좋아요 0
짝눈 너무 심해서 전부터 해야지 해야지 하고 미루다가 6월에 시술받았고 지금 붓기도 다 빠진거같아서 써봄 결과부터 말하자면 하길잘한거같다!! 쌍꺼풀이 한쪽만 있어서 없는쪽만 맨날 쌍테하고다녔는데 귀찮기도하고 잘못붙이면 하루종일 신경쓰이는게 짜증났는데 지금은 해방됨ㅎㅎ 다른거 없이 쌍수만했고 상담때 여러가지 라인 보여주셨는데 내가 원하는느낌+내얼굴에 어울리는거 신경써주셔서 좋았어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처음에 뭣 모르고 싼 걸로 했는데 전 만족합니당 내성있다고 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저는 2021년부터 1년에 한 번 주기로 맞고 있어요. 제가 턱을 꽉 물고 자는 버릇이 있는데 그거 때문에 그 입안에 가로줄?도 항상 있고 자고 일어나면 가끔 턱이 아픈날도 잇는… 그런 의식을 안해도 턱 근육에 힘이 너무 들어가서 힘들 때 보톡스 맞으면 턱근육에 힘이 안 들어가서 좋아요. 그 시기가 신기하게 저는 딱 1년주기인 것 같아요 동네 병원에서 했…
6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99 좋아요 0
키 159 / 몸무게 53~54 / 기존 75b컵 세빈 서브 70타입 양쪽다 330cc 가슴방 12~13 / 가슴 둘레 74~75 근막하 / 밑절 살을 뺐다 쪘다 반복하다보니 예뻤던 가슴이 윗가슴 다 사라지고 좀 처져서 수술 결심했어 ㅋㅇ는 ㅈㅇㅎ원장님만의 박리 기술이 있어서 수술후에 보정속옷도 착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끌렸고 상담 진행하면서 내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만들 수있으시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어…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비중격만곡증 수술하는김에 코끝만 살짝 높이자 해서 진행했는데 역시 성형은 성형외과에서 하는게 맞는건지 아직도 후회하는 중. 원래도 높은편인 코였는데 휜코 교정하면서 살짝 주저 앉을수 있다 해서 시술했지만 휘면서 생긴 매부리만 없어졌다랄까.. 당시에도 콧구멍 짝짝이로 높이도 달라서 어쩌냐했는데.. 붓기빠지면 괜찮다더니 지금도 그상태 그대로야 코라 재수술이 무서워서 그냥 그대로 살고 있긴한데 진짜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하더라…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106 좋아요 0
뭐 붓기빠지 한달만 지나도 달라젔다고 신기해했지. 근데 두달,3달 그리고 6달까지 서서히 느낌이 달라진다. 6개월차부터 완성형인듯. 수술후 2개월 전후 사진보면 에게? 겨우 저 정도에 좋아했던거야?싶더라 ㅋㅋㅋㅋ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59 좋아요 0
트임 재건 병원세군데 돌아다니면서 거진 800만원과 4년을 허비한 사람이야 ㅠㅠ 무조건 손품 발품 열심히하고 후에 과복원이나 또다른 흉터가 생길껄 대비해서 미리미리 이야기 잘하고 충분히!! 고민 또 고민하고 하도록해 ㅠㅠ 난 처음에 홍보랑 가격에 낚여서 이상한데에서 재건했다가 지금 다른데 두군데에서 더 받게된 나비효과를 겪었어 ㅠㅠ 최악이다... 너무 비싸다고 좀 더 싼데 찾지말고 비싸더라듀 확실한곳에서 했으면 해!!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얘들아 역시 급할땐 효과짧더라도 슈링크 유니버스가 최고인것같아 가볍게마취크림바르고 하면 아프지도않고 바로 효과 나타나고 저렴하니까 비싼밥한끼먹는다생각하고 급할때 하기 최곤것같아 소개팅이나 촬영같은거있을때 일주일전에 해주면 좋은듯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