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오늘 수술 4일째 - 1일부터 3일까지 후기요~

-_-wka 2008-07-21 (월) 22:13 15년전 2165
1일 후
첫 날 잠을 제대로 못잤어요.
심리적인 이유가 40%였고요. -무슨 부귀영화를 보자고 ㅠㅠ 왜! 그냥 참고 살 수도 있는데!
몸이 따라주지 않았던 이유가 60%이었는데요.
상담선생님이 최대한 몸을 눕히지 않는게 좋다고 해서 (이런건 또 절대 흘려듣지 않고) 상체 아래 쿠션을 잔뜩 높혔더니 잠을 잘 수가 없는거에요.
그리고 압박붕대. 그 빡빡함과 갑갑함에 죽을 뻔 했어요. 병원에서 준 아이스팩으로 계속 얼음찜질 했고요. 가슴근육쪽이 욱신 거리는 느낌말고는 통증이 없어서 손가락으로 보이는 가슴 꾹꾹 눌러봤는데 윗볼록은 전혀 없었지만 가감없이 탱탱합니다.
ㅠㅠ 붓기겠죠? 제발 붓기였으면!!

아침에 묵직한 몸을 이끌고 일어나 다시 병원에 갔어요. 붕대를 풀고 유륜절개부위 소독했고요(쫌 따꼼했어요) 처음으로 가슴을 봤는데 흠,,,,, 붓기겠죠? ㅠㅠ 선생님께서 만져봐도 된다고 해서 만져봤는데 아직 아싸!를 외치기는 이른것 같아요. 많이 탱~했고요, 생각했던거보다 많이 큰 듯 한 생각이,, (원장님 이거 보시면 싫어하실지도 모르지만 첫 날은 그랬어요 ㅠㅠ)

유륜주위 소독 후 방수테이프 붙여주시면서 오늘부터 샤워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이건 정말 좋았어요. 테이핑 확인 후 보정브라 L 사이즈하고 가슴위로 스트랩했는데 빨리 가슴이 자연스러워지려면 둘 다 1개월-3개월은 해야한다시네요. 약간 처진 가슴을 원했던 만큼 스트랩 꽉꽉 쪼이고 다시 집으로.

집으로 돌아와서는 먼저 샤워부터하고 열심히 얼음찜질했어요. 손시릴때까지 붓기가 빨랑 빠져야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얼음찜질하면서 수술전 원장선생님이 "제 수술은 피가 많이 고이지 않도록 하기때문에 많이 붓지 않아요. 출혈이 많고 피가 많이 고이면 다른 문제들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피주머니도 하고 그렇거든요."라고 말씀하신게 생각나서 걱정되요. 하지만 이제 겨우 하루 지났으니 기다려야죠.

샤워 후 거울보면서 또 약간 우울해졌는데 아무래도 이전같지 않은 모습에 낯설어서겠죠.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디카가 방전되서 충전해야 하는데 귀찮아서요.. 일단 모양은 흠,, 솔직히 지금 윗볼록없는 밥그릇같애요. 전체 모양은 아주 예쁜데 인공적인 느낌이지만 테이핑 때문에 그리 보이는 것도 같고요. 두 팔 올리고 내려보면 밑선이 약간 안맞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 올렸을 때도 비슷하게 올라가고 전체적으로 균형이 너무 맞아 예뻐보이기도 하고, 인공같아 보이기도 하고요. (수술하고 너무 투덜거리고 있네요 ㅋ)

문제는 바로 유두부터 유방하주름 밑선까지인데 이부분이 탱탱하다못해 땡땡한 상태에요. 솔직히 이렇게 될까봐 수술 전에 망설였는데요. 모두 그렇다는 얘기는 아니라 원래 제 가슴이 윗가슴에 살이 많은 편이라 절대 쳐지지 않고 브라 안해도 한 것처럼 위로 붙은 모양이어서요. 그래서 더 약간 쳐진듯한 모양을 원했었거든요. 원장님도 밑선을 더 내려서 수술했다셨고 밑선 부분에 어마어마한 멍이 들은 걸 보니 그렇것 같아요. 또 '첫 날이니까'라고 생각하며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오후 쯤 갑자기 (정말 갑자기) 윗가슴부분과 옆가슴살 위에서부터 1/3정도 부분의 붓기가 슈슉 빠졌어요. 왕창 빠진건 아니고 만져보니 살이 말캉말캉 하네요. 나머지 옆가슴살과 아랫가슴은 여전히 탱~하고요. 기다리면 되겠지 하며 '시간아 빨리 가라, 빨리 가라' 하고 있어요.


2일 후
첫날보다 잠을 푹 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다시 가슴이 묵직했지만 얼음찜질하면서 살살 마사지해주니 풀리는 듯 하고요. 2일까지는 얼음찜질하고 3일부터는 온찜질이 좋다시네요. 모든 수술에 해당사항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얼음찜질하면 수시로 손바닥으로 아래로 내려주고 (쳐진 가슴 만들려고 꽤 고생이네요 ㅠㅠ) 있는데 왠지 느낌이 시원해요. 뭉친 어깨 풀어줄 때처럼,, 별 문제 없겠죠?

옆가슴의 1/3정도가 더 붓기가 살짝쿵 빠진 것 같은데 기분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고요. 윗가슴은 한 60% 제 살로 돌아온 거 같아요. 아래는 여전히 팽팽하고요. (랩 당긴것처럼) 하지만 붓기가 조금 빠지고 있다 싶은 부분은 이전 가슴처럼 말캉거려가고 있으니 더 좋아질 것 같아요.

모양은 여전히 아래쪽이 탱~하지만 흠,, 이쁩니다. 하지만 이모양 이크기라면 브라안해도 남들 브라한 모양이나 위치, 크기랑 똑같다는 거. ㅠㅠ 나아지리라 믿어요!!!!

3일 후
2-3일은 귀찮아서 건너띄기 보다 1일만큼 극적인 변화도 별 일도 없어서 짧아지네요.ㅋ
온찜질을 시작했고요. 붓기는 전 날과 다름없는 거 같아요. 아래쪽은 여전히 안습이고요.

가슴이 궁금하기도 하고 하도 깝깝해서 스트랩을 풀어서 가슴 한번 만져보고 보정브라 벗고 가슴쳐다보고를 2-3번 하다 이러면 보정이 안될 것 같아 꾸욱~~~ 참기로 했습니다.

통증은 거의 없고요. 아,,, 보정브라와 스트랩 너무 깝깝해요. 저는 개인사정때문에 지금 할 수 밖에 없었는데 급하지 않으시다면 9-10월 선선해지는 가을로 수술 추천합니다. 이거 여름인데 난감합니다 ㅋ 지금은 물에 불었다 늘어난 테이핑이랑 유두절개 부분이 낫고 있는지 간질거려요.

촉감은 여전히 붓기로 아직 말하기 이른 것 같고요. 300cc을 넣었더니 핸드볼 2개 가슴에 낀 느낌이에요. 역시 붓기 빠지면 (빠진다는 전제하에!!!) 기대됩니다. :) 다음에 상태봐서 사진 올릴께요.

후기 어디선지 가슴수술을 수술 후 정신적 스트레스가 말도 못한다더니 정말 매순간매순간 그런 거 같아요. 빨리 바뻐져서 가슴에 신경을 덜 쓰거나 시간이 빨랑빨랑 가서 '그땐 정말 걱정 많았는데' 했으면 좋겠어요.

모두 홧팅이에요!

990,138
2,380,99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하늘나라천사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하늘나라천사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수술대박나세!!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시크릿가든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s10060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파아란 하늘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_-wka 작성자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화려지향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26
|
의견참여 12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일단 저는 코수술한지 3개월 정도 된 사람입니다. 슈가 성형외과에서 이주철 원장님께 코수술 받았는데,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제가 수술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코 끝이 너무 좁아지거나 집힌 것처럼 인위적이지 않고, 무조건 높으면서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거든요! 사실 높으면서 자연스러운 코라는 게 말이 쉽지, 수술하는 게 뭐 쉬운 일입니까, 근데 진짜 너무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예뻐요
4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수술을 하게된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눈밑이 어두컴컴해서 눈밑지방재배치는 당연히 하는쪽으로 생각했고 고등학생때 쌍커풀 수술후 짝눈이 되어서 짝눈 교정도 하려고 상담갔었음 쌍커풀 라인을 더 올리고 싶었는데 눈이랑 눈썹사이가 가까워서 현재 라인보단 올릴수 없다함. 눈과 눈썹사이 간격을 늘리려면 이마거상을 해야한다고 했음 근데 미니이마거상이란게 있는데 미니이마거상은 딱 눈이 고민인 사람들 많이 한다해서 고민하다가 미니이마거상+눈밑지+한쪽눈재수술 받음 결과적으로 …
4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휜코에 매부리까지 잇는 어려운 케이스엿어요 옆모습은 너무 맘에들엇으나 매부리가 덜깍여서 오늘 조금더 깍고왓네오 잘됫으면 좋겟어요 첫수술에 자가늑이라 너무 고민도 많고 아프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햇는데 기증늑말고 자가늑으로 한건 잘한거같아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54 좋아요 0
코재수술 했는데 정면에서 비주도 비대칭이고 수술한 티도 안나서 너무 화가 나요. 코끝에 귀연골만 덧대고 모양 디자인적인건 전혀 고려하지 않았어요. 남의 코를 칼로 째서 열어놨느면 좀 성의껏 해야되는거 아닌지.. 이 코 될려고 재수술해서 코 열고 이 고통을 감내헸나 회의감 듭니다. 처음 수술했을 땐 만족도가 높았어요. 코수술 디자인도 맘에 들었는데 이게 흡수가 금방 돼서 1년도 안돼서 코가 주저 앉더라구요. 연골을 빻아서 이식하는 무보형물 코수술은 정…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6 조회 266 좋아요 0
오늘 뒤밑트임 받고왔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했고 순둥한거 싫다고 밑트임도 많이 하지 말아달라고 요청드렸어!!! 위에가 원래 내눈이고 밑에가 수술후인데 어때보여???? 글구 붓기 이정도면 있는편이지 ? ㅜㅜ 왼쪽눈만 멍이 많이들어서 약간 걱정된다 ㅠ
6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3 좋아요 0
벌써 3개월차가 되었네요:) 일상 생활에서 불편함 하나 없이 잘먹고 잘 자고 지내고 있습니다! 붓기도 싹 빠졌어요:) 제가 사진을 자주 찍는 편은 아니라 남긴 사진은 별로 없지만 매일매일 거울을 보면서 그때 무서운거 꾹 참고 하길 정말 잘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3개월차가 된 시점에서는 입 크게 벌리는것도 불편라지 않고 괄사도 잘 하고 있습니다. 제일 걱정했던건 지방흡입도 따로 하지 않아서 윤곽 수술한 분들에게 보이는 특유의 이중턱? 뼈 라인은 반…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흔하디 흔한 쌍커풀 후기라 도움이 될 진 모르겠는데 5년 전에 부산에서 쌍커풀 부분절개+눈매교정으로 받았습니다 눈매교정은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는데 하는게 좋겠다 해사 같이 했구요 원래 쌍커풀이 가끔 생겼다 없어쟜다 하서 부분절개로 했습니다 친구들도 까먹을정도로 엄청 자연스러운데 피부가 얇아서 그런지 쌍액때문에 쳐졌어서 그런지 한쪽 눈은 붓거나 하면 풀릴때가 있긴해요;; 재수술은 가격도 두배고 고통도 두배라 해서 그정도는 아니라 재수술…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388 좋아요 0
코 수술 구축으로 솔직히 그냥 망했다고 생각했었어.. 지금 이렇게 코 재술이 가능할지도 몰랐구 매일 우울하고 거울보는게 스트레스일 정도로 포기하고 살다가.. 구축코도 성공하는 케이스가 있다고 해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코재재재수술 상담 다니기 시작했지ㅜ 진짜 한 번에 코 수술 잘 돼서 성공하는 사람도 많던데 나는 첫수술도 마음에 안 들었었구 재수술 이후에는 또 구축 와서 진짜 멘붕의 시간을 보냈었어.. 솔직히 두번째 수술도 망해서 솔직히 세번째 …
9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몬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7 좋아요 0
겹쌍꺼풀로 인해서 눈 뜨기도 불편하고 해서 쌍수를 결심했습니다. 겹쌍은 매몰을 해야한다고 들었고 실제로 원장님께서도 매몰을 추천하셨지만ㅠㅠ 첫수술이라 풀리는걸 감안하고 자연유착으로 진행했습니다! 평소 쌍테를 붙이던 라인으로 진행했고 현재 수술 8일차인데 너무 만족이에요ㅎㅎㅎ 붓기도 굉장히 적고 멍도 안들어서 심지어 수술한 후에도 놀러다닐 수 있을 정도였어요! 선글라스를 준비해갔지만 아예 안쓰고도 일상생활 완전 가능했습니다ㅋㅋㅋㅋㅋ 지인들도 말 안하면…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