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성형은 진지하게
본문
정보 알아보는 초기에 대부분의 대형 병원들이 전화상담시 무조건 부작용이 없다라고 하면서 완전 미끼 물었다는 식으로 열변을 토하시더라구요. 이 실장분들은 진짜 홈쇼핑 언니누나들 뺨치는 수준입니다 괜히 대형병원 상담실장이 아니더라구요. 일년 내내 그 가격으로 수술하는 병원이 저랑 전화 할때만 이번 달 한정 가격이 되버리고 참.... 정말 혹하는 순간 넘어가지 않고 끊어 내는게 중요한 거 같아요. 대형병원은 환자가 많은 만큼 성공한 사람도 많고 실패한 사람도 많겠죠. 그러나 누가 상담했는지도 잘 모르겠고 누가 수술했는지는 더 모를 이런 병원에 자신들의 얼굴을 맡겨야 하는지 잘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성예사 분들은 타 커뮤와 달리 그런 곳은 잘 거르시는 거 같은데 혹시나 해서 글 써봅니다!
댓글목록
빡퉁이님의 댓글
빡퉁이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맞아요..저도 상담 두곳 가봤는데 행사한다 뭐한다해서 이번달 까지만 한다고 그렇게 사람 현혹시키더라고요..잘 판단해서 해야될거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ㅇㅠㅇ님의 댓글
ㅇㅠㅇ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저는 여러 곳 다녀서 한게 아니라 그냥 지인 통해 알게된 병원에서 상담받고 그날 바로 예약했어요. 중요한건 대형병원에서 하는 것보다 조금 작은 규모의 병원에서 하는 것, 수술을 받은 사람들에게 나름 인지도가 있는 것, 그리고 원장님이 자발적으로 다른 수술을 권장해주지 않는 곳이 좋은 병원인것 같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기준이고 당연한 기준이지만 의외로 이 기준에 부합하는 병원 별로 없어요. 그리고 저 코 했지만 코 건드시는거 정말 비추해요. 성형실패사례 게시판 보고 성형 다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방울언냐님의 댓글
방울언냐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전도 코 재수술 하고 제거수술까지 했지만
진짜 코는 좀 아닌거 같아요..
너무 부자연스럽고... 생각보다 부작용도 많아요
그레이프님의 댓글
그레이프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강남에 성형외과 상담 가면, 오늘 예약하고 날짜 잡으면 할인가에 해준다 등 정말 실장들 사람 홀리게 하지요. 처음엔 혹해서 날린 돈이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코성형 결국 했지만 말리고 싶네요.
그레이프님의 댓글의 댓글
그레이프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ime7] 코수술 그렇게 혹해서 했는데, 만족하지 못했어요. TV에서나 기사 사진에서나 보는 연예인 오똑한 코, 여자 아이돌 코 될 줄 알았는데 착각이었네요. 돈 주고 정신병 얻었어요.
ime7님의 댓글의 댓글
ime7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그레이프] 그러시군요ㅜㅜ 그래도 잘하는 병원에서 하셨을텐데ㅜㅜ..들창코도 성형후 만족할 확룰이 낮을까요?ㅜ
그레이프님의 댓글의 댓글
그레이프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ime7] 코에 컴플렉스가 많고 정말 못난 코다 하면 성형하고 개선하면 만족하겠지요. 복불복이에요. 저는 수술 안하느니만 못한 코 되서 불만족한거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