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여자 무쌍 눈매교정하려고 3군데 병원 돌았습니다.

enerii 2020-09-24 (목) 22:15 3년전 4254
셋 다 강남 신사/압구정/논현에 있는 병원이고 모두 웹사이트 상에서는 무쌍 눈매교정을 하는 병원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상담 후 공통적으로 모두 무쌍은 안된다. 쌍커풀을 해야하는 눈이라고 말씀하셨음 ㅠ
세 군데 모두 다른 시술을 전혀 권하지 않으셨습니다

제 눈은 참고로 속쌍도 없는 무쌍, 눈동자 거의 다 보이고, 이마 힘 아닌 눈힘으로 뜨면 100% 주름이 지는 눈입니다.
지인들 반응은 1:3 정도 비율로 1- 쌍커풀 있어도 없어도 좋다 2- (극구 말리며) 홑꺼풀이 예쁘다 하지 마라!!! 절대 안 된다!!!!! 이 두가지여서 고민하다 결국 상담을 갔어요. 옆으로 길기보다는 위아래로 큰 편이고 얼굴형도 동그란 편이라 꼬막눈 될까봐 + 이미지가 바뀌는 게 좋은지 싫은지 아직 잘 모르겠어서요.

1. 압구정 ㅁㅎ
- 상담: 실장 - 대표원장 - 실장
- 수술방법: 비절개 매몰 + 눈매교정
- 마취: 수면마취
- 사후관리: 안 여쭤봤어요 ㅎ 알아서 말씀도 안해주심
- 비용: 눈교포함 135. 당일 예약시 할인해서 이정도라며... 무시했지만 실장님이 엄청 가격 네고하려는 성향이 강하셨다
- 회복기간: 실밥 일주일 후 제거
- 기타사항: 실장님은 전혀 친절하다는 느낌 못 받았다 ㅠ 의사가운 입고 계셔서 의사이신가? 했다. 5분 정도 대기 후 원장님이 오셨고 설명을 조곤조곤 잘해주셨음. 유튜브에서 본 그대로 원장님은 담백하고 깔끔하고 딱히 권유하지는 않으시고 설명이 소극적이지도 않지만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하시지도 않는 스타일. 무쌍눈매교정을 해도 별 차이가 없을 거라 하셨고 이마로 눈뜨지 않게 아주 얇게 라인이 들어가도록 해주신다고 했다. 한 10분정도 상담 후 실장님 오셨는데 다짜고짜 아무것도 설명없이 질문하실 거 있어요? 하셨다. 난 당연히 처음이라 없는데요. 하니까 아주 긴 정적이 일다가 기계적으로 줄줄이 마취, 수술, 비용 등 얘기하심. 그리고 예상수술일 물어보시길래 내가 대답했더니 당연하다는 듯 그날 예약 잡으려고 해서 좀 당황했다. 당황했지만 어설프게 '예약은 지금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얘기했더니 남아있던 일말의 친절함도 싹 사라지고 태도가 은근 변해서 좀 어이없었다. 그래도 원장님은 그럭저럭 괜찮으셨지만... 가격도 다른 병원에 비해 비싸고 (대표원장님은 할인 안들어가신다는 듯) 그래서 아마 패스

2. 신사역 ㄹㄹㄷ
- 상담: 실장 - 대표원장 - 실장
- 수술방법: 비절개 매몰 + 눈매교정
- 마취: 수면마취
- 사후관리: 1년 A/S
- 비용: 100
- 회복기간: 실밥 3일 후 제거 + 붓기 등 완전 자리잡는데는 원장님이 6개월은 걸릴 거라고 하셔서 약간 겁먹었다,, ㅎ 소세지되는 거 아니겠죠
- 기타사항: 실장님은 전형적인 내가 상상한 실장님 스타일로 약간 수다스러우시고(?) 농담도 잘 하셨다. 뭐 그런게 중요하진 않지만... 중요한 건 당일 예약 권유나 비용 할인 관련해서 종용하는 그런 게 없었음. 오히려 먼저 좀 고민해보시고 알려주세요~하고 말해주셨음. 학생이냐 물어보셔서 나는 그 질문만 기다렸다는듯 연극영화과 입시준비생이라 말씀드렸다 ㅋㅋㅋㅋ 실제로 이렇게 말하니 차트에 메모해두고 시험이랑 회복기간이랑 겹치는지 이런 것도 상세히 물어봐주심. (웃긴건 실제로 제가 연극영화과 입시준비했던 경력이 있다는 거...ㅋㅋ 경험을 토대로 임기응변했습니다) 원장쌤이 오셨는데 약간 동네 아저씨같은 느낌.. 설명은 오래해주셨다. 뭔가 묻지 않아도 먼저 질문할 거리를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성형 상담 쪼렙인 나는 편안.. 난생 처음 알았는데 내 눈은 피부가 얇고 지방이 너무 없어서 오히려 필러를 넣어도 될 정도라고 한다 그래서 주름이 지는 거라고... (난 여태 지방때문인줄 알고 지방제거하려 했는데) 암튼 무쌍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필러를 넣어서 눈두덩이를 만들지 않는 이상 어차피 나이들면서 주름이 생길 눈이라고 하셨다. 쌍커풀 라인을 속쌍에 가까운 인라인으로 잡아주셨는데 라인만 보면 내게는 제일 마음에 들게 잡아주셨다. 내 눈은 라인 만들어도 거기서 거기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몇 군데 가보면 취향에 맞는 곳이 확실히 있다!

3. 강남구청역 ㅇㅂ
- 상담: 실장 - 원장 - 실장 (원장님은 실장님이 '눈 잘하시는 분으로 해드릴게요'하고 임의로 골라주심)
- 수술방법: 비절개 매몰 (눈교 X)
- 마취: 말씀 안하심
- 사후관리: 말씀 안하심
- 비용: 80 (오늘 당일 7시까지 연락시 70까지 깎아주신다 했지만... ㅎ)
- 회복기간: 말씀 안하심
- 기타사항: 늦게 간 것도 아닌데 대기 시간이 좀 길었다. 한 10-20분..? 상담 전 얼굴 앞, 측, 뒷면을 모두 앞머리까고 촬영하고 상담할때 모니터에 띄워놓고 했다. 좀 민망했으나 ㅎ 실장님은 적당히 친절하셨고 그러나 전문성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병원 전체적으로 느낌이 성형외과보단 피부과의 느낌... 원장님이 말씀이 많지 않으신 편이라 내가 질문을 계속 해야 했다. 마찬가지로 무쌍은 안된다 하셨고 내가 고민하니 인, 인아웃, 아웃으로 라인은 여러번 잡아주셨다. 뒷트임 얘기도 은근슬쩍해봤으나 아닌데, 쌍커풀만 해도 괜찮은데, 라는 식으로 조금 의견피력을 하시긴 했으나 전체적으로는 소극적인 상담방식으로 느껴졌다. 전반적인 느낌은 그냥저냥... 원장님이 찾아보니 예전 드림성형외과 원장 경력이 있으셨다. 그것 빼곤 별 특이점이 없었다.

객관적으로 의사쌤들이 쌍커풀이 어울리는 눈이라고는 하셨으나, 나는 인상이 바뀌는 게 싫어서 쌍커풀은 생각 안 하고 갔던터라.... 고민해보고 결정하겠다고 (나름대로) 똑 부러지게 말하고 나왔다.

일단 어제 오늘 이틀간 이렇게 돌았고 아직 결정은 내리지 못했습니다. 약간 후기에도 티가 날지 모르지만 아마 하게 된다면 두 번째 병원으로 가게 될 것 같긴 한데.... 더 발품 팔고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더 커요. 어플이나 웹사이트에서 말씀하신 것들과는 달리 세 병원 모두 무쌍으로는 교정하지 말고 쌍커풀을 얇게 하라고 하셔서 솔직히 좀... 실망했어요.... 근데 쌍커풀도 막상 라인 잡아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고민중입니다 ㅎ후ㅠㅜ

1,840,280
2,595,02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길어지고싶다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22
|
의견참여 12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아니 내 사진보면 진짜 다들 놀란다니까? 난 복부 360 지흡이랑 골반이식한지 4개월차인데 원래 나는 술살때문에 러브핸들 미치고ㅠ 엉덩이가 없는건 아닌데 힙딥 울퉁불퉁에 엉덩이 양쪽 불균형에 진짜 뒷태 별로였거든.........서터레스 엄청 받다가 나 쫌 물음표 살인마거든? 발품 엄청 팔고ㅋㅋㅋ 상담이 젤 맘에드는곳으로 결정해서 수술 받았어ㅋㅋ 일단 뭐 지흡이랑 골반이식 수술했으니 이름대로 허리 딱 파이고, 엉덩이 빵빵하게 채워진건 당연하고 …
12분전
윤곽/FACE수술후… - 오메가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32 좋아요 0
얼굴지방이식이랑 눈위에 지방이식도 했옹 내가 맨날 피곤해서 얼굴도 피곤해보이는 줄 알았는데 상담 다녀보니까 그게 야녔네..ㅋㅋㅋ 눈위 부분이 꺼져있어서 피곤해 보이는거였고 좀 전체적으로 얼굴라인도 개선하고 싶어서 자연스러운게 지이라고 생각했고 수술한건데 수술하고 생기있어 보이기도 하고 얼굴에 부족한 부분도 채워진 느낌이라 완전 만족스러움 ㅠㅠ
3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3 좋아요 0
코수술은 4월31일에서 콧대(실리콘)+귀연골+비중격,매부리,콧볼축소 이렇게 수술 받았어요 처음 수술을 하고 싶었던 이유는 남자들이 봐도 전형적으로 못생긴 코이고 코끝이 낮으니 전혀 남성스럽지도 않고 복합적인 이유로 코성형을 받고 싶었어요 특히나 수술 후기 같은걸 보면 코가 날렵해지면 확실히 인상 부분도 확 바뀌는게 눈에보여서 수술을 하고싶어서 코수술을 했습니다. 병원은 3곳정도 돌아보고 제일 신뢰되는 병원으로 정하자는 생각에 4월 31일 정했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현재 코재수술 받은지 10개월 정도 지났는데 재수술이다보니 부작용에 대해 걱정이 더 많았는데요! ㅌㅍㅇㅅ에서 수술 받고 다행히 부작용 하나 발생하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저는 9년전 코수술 받았다가 망해서 재수술 받은 케이스고 재수술 받을 때 미니리프팅이랑 이마거상도 같이 해도 괜찮겠다 싶어서 두 가지도 같이 했어요! 화려하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젊어진 얼굴에 더 잘 녹아들더라고요 ㅎㅎ 심재선원장님이 수술 전보다 더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맞춰…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가슴 수술받고 느꼈던 점 적어볼게 보형물 - 멘토 엑스트라 크기 - 왼쪽 375cc 오른쪽 350cc 옛날부터 가슴이 크기도 작고 모양도 안 예뻐서 수술받고 싶단 생각을 자주 했었어 작년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병원을 알아보기 시작했고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후기, 사진 속 가슴 모양, 크기를 얼마나 키울 수 있는지. 이런 점들을 유념하며 병원을 신중하게 찾았어 난 발품보다도 손품 기간이 길었어 직장생활 하면서 여러곳 발품 다닐 여건도 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1
최근에 후기를 적는 걸 못해서 1년 후기로 한번에 왔어 ~!! 내가 제일 고민하고 걱정했던 부분은! 특히 코수술하고 코끝이 떨어진다고 들었는데 내코를 본다면 다들 그런 말 못 하지 않을까 ? ㅋㅋㅋㅋ만족감으로 인한 자존감 상승의 원인인가 싶네 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코가 안 떨어짐 예전히 자려해서 진짜 만족해 여전히 친구들 지인들이 코병원 물어봐서 열심히 알려주고 있어 ㅋㅋㅋ 코성형도 했지만 밑트임이랑 이중턱지흡도 같이 수술받…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모티바로 가슴수술 했는데 모양 어때?? 내가 보기엔 UU자 모양 되게 잘나온거 같고 속옷 입었을 때 Y골이 아니라 i골로 잘 나올거같음 경과보러 갔을 때도 원장님이 잘됐다고 하셨어 보형물은 못골라서 원장님 추천 받았는데 모티바로 하길 잘한거 같아~~ 괜히 모티바로 많이 하는게 아닌듯ㅎㅎ 사이즈나 보형물 못고르겠으면 원장님 추천 받아봐 체형이랑 신체사이즈 다 고려해서 잘봐주시니까 내가 결정하는거 보다 결과물이 훨씬 좋았다고 생각해 빨리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성품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16 좋아요 0
콧볼축소 했는데 어때? 코수술까지는 하는건 아직 겁나서 못하구... 코 넓어서 스트레스 받고있었는데 지금 솔직히 진짜 만족중 ㅠㅠ 근데 나 처럼 콧볼 좀 큰 경우면 콧볼축소만 해도 효과 잘보는것 같아 회복도 빨랐구 암튼 만족!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진짜 코끝 두꺼운 거로 놀림까지 받을 정도로 특이하게 생긴 코로 고민만 했지 수술은 엄두도 안나서 그냥 코 잘된 분들 후기 보고 부러워만 하다가 용기내서 코안에 연골묶고 메가덤으로 코끝도 연장 했습니다. 수술 후에 정면도 얄쌍해 졌구요 옆에서 살짝 코끝을 당겨 내린거 같이 너무 자연스럽게 결과 나왓어요 진짜 결과 너무 만족스러워요 이게 코수술 라인이 자연스럽다고 하던데, 예상외로 전후 차이 많이 변했어요 수술 직후엔 살…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