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눈 두번째 재수술 받았습니다. 무뚝뚝하시고 내 얘기를 듣긴 하는건가..? 싶었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 흉은 90% 사라졌고요. 소세지 심해서 2년 지났는데도 처음 본 분들이 저 쌍수한지 얼마 안된줄 알 정도였는데요. 지금은 10% 남은 흉 아니면 수술한거 다들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네요. 금액은 그 당시에도 미친 금액이었으나 전 과거로 돌아가도 이 돈 주고 재수술 합니다...
굉장히 무뚝뚝하시고, 수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별로 없으시며, 궁금한 부분을 물어봐야 대답을 간단하게 해주시는 편인 듯 하나, 여러가지 제 케이스와 유사한 수술전후 사례 사진을 여주시는 부분은 좋았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들 한테 오히려 수술에 대한 설명을 더 자세하게 들었는데, 상담해주시는 분께 하소연하니 수술은 정말 잘하신다고 하셔서 믿고 받으러 갑니다.
닥터는 원래 무뚝뚝=.=...이런표정인걸 알고가면 편함.카운터는 다정함. 딱히 강매 강요 없음. 무뚝뚝 스탈이라 닥텨와 직접 다정하게고칠것을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는 수다 분위긴 쉽지않을지도? 하려는 시술에관한 질문은 대답해줌. 그래서 본인이 확신 가지고하고싶은 부위를 할때엔 좋을듯. 단가가 있는대신 실장상담때도 덤탱인 안씌우고 안할건 안할게 낫다 해줬음. 닥터는 기본적으로 손기술이 좋음. 그래서 지방이식 생착률 매우 좋았고 2차때 미세하게 잘 메꿔줌. 말없는 손기술 좋은장인 스탈? 참고로 x년째인데 아직 지방 살아있음 잘움직이는 부위인데도. 쌍수재수술로 압구정재봉틀이라는 후문있다고 함. 환자 본인이 병원 포폴을 보면서 본인 취향과 맞는지 잘 구분할줄 아는 사람이라면 궁합이 좋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