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4년전 매몰로 쌍꺼풀 수술후 교정이 덜된건지 풀린건지 자세한 기억은 안나.
어느날 보니 눈매교정이 안되어있고 졸린눈이라 상담받았는데 눈매교정 절개로 해야한다해서 7/22 절개하여 수술했어.
절개+눈매교정+뒷밑트임
수술당일 수술시간도 너무 길었고 약 2시간반정도 보라색으로 눈이 완전 덮여있었어. 피멍이였지
실밥풀러갔을때부터 한쪽눈이 먼가 수술이 잘못된거같은 느낌이였는데 선생님이 일주일 후 사진보내라. 봐서도 이상하면 2주후 바로 한쪽눈만 재수술하자 했어. 역시나 2주후에도 그대로였고 다시 8/11 한쪽눈 재수술 받았어
헌데 여전히 아래 사진과 같아
저 상태도 눈을 부릅뜬결과로 저정도 두께야.
닥터는 6개월까지 기다리라고 하는데 이게 맞는거야?
원래 제 눈은 눈꺼풀 지방이 없는 김연아같은 그런 눈이였어. 그리고 눈과 거리가 크지않아 닥터가 나중에 나이들어 눈이 처지면 이마거상을 해야할수도 있는데 그때 대비해서 눈꺼풀의 여유분을 남겨놔야 하기때문에 라인을 크게잡으면 안된다. 고 본인입으로 말했어.
헌데 지금 눈을 감으면 눈꺼풀의 약 45~50%정도 쌍거풀 라인이 있어.
수술들어갈때 요구사항 없냐해서 소세지눈만 안되게 해주세요 했는데 이게 기다리면 풀리는 눈일까?
그리고 뒤밑트임도 옆에서 보면 빨갛게 속살이 다 보이는데 이것도 맞는거야?
회사다니는데 마스크에 모자에... 사람들 마주칠까봐 점심시간에 탕비실도 안가고 밥도 굶어. 미칠거같은데...
꼭 보시고 한말씀들 의견 부탁해
에고 속상하겠다.. 난 이번에 티에스 가서 할려고 ... 나 같은 경우는 소세지로 10년가량 지내고 있어서 거울볼때마다 힘들거든.. 혹시 재수술 할 생각이야? 나 11월에 티에스에서 재수술 하는데 여기서 잘 되면 얘기해줄께 ㅠㅠ 힘내. 재수술 할 생각이면 좋은 병원 잘 찾길 바라고 - 무엇보다 수술없이도 꼭 좋아지길 바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