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은 트리플 매몰이라고 이 병원에서 미는 매몰법으로 했는데 지금 2년됐는데 안풀리고 자연스럽게 됐어요!
근데 끼워팔기를 좀 하더라고요 .. 눈및지방재배치 해야 한다고 했고..
전 트임은 아예 안할려 했는데 그럼 풀리기 쉽다고 앞트임 하는게 좋다고 하고,
그럼 미간 사이가 가까워지지 않냐 했더니 별로 안가까워진다고 해서 난 바보같이 그걸 믿고 돈 더주고 트임했다.. 내가 애초에 누호가 좀 보이는 눈이라 트임을 앞윗으로 했더니 너무 누호 노출 심하고 눈 시리고 인상 날카로워지고 미간 가까워졌어요 ㅠㅠ 그래서 복원 알아보는 중!!!
이게 한쪽이 더 심한 것도 있고 갈고리 모양 되고 ㅠㅠ
사진으론 그렇게 심해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실제 얼굴보면 비율도 안맞고 눈앞이 너무 트인 느낌 들어요..
그리고 애초에 내가 원하는 눈모양과 연예인 등등 구체적으로 말했는데 그게 하나도 반영 안되고 그냥 의사가 맘대로 하더라고요... 이럴거면 상담은 왜 한건지... 그리고 남들은 수술중에 눈 여러번 떠서 모양 봤다는데 전 부분마취했는데도 한번도 눈뜨라는 소리 안했어요.. 그것도 찜찜하네요 ㅋㅋㅋㅋ ㅠ
제일 화나는건 수술 이후 병원 응대에요!!
내가 상담실장에게 조심스럽게 내 고민과 불만 말했는데 오히려 뭐가 문제냐며 잘만 됐다고 내 말에 하나도 인정 안하고 반박하면서 갑이 을 대하듯 예의없게 대하더라고요.. 내 첫수술이라 진짜 상처받았어요.. 원래 성형외과는 이런거 싶고 ㅠㅠ 한동안 진짜 우울하고 상처 가지고 살았다가 지금은 시간 꽤 지나서 진정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