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에 절개, 눈교, 앞트임 했고 소세지로 살다가 요즘 재수술 병원 알아보는 중입니다.
상담도 네 군데 다녀왔고요.
현 상태)
- 라인 높이: 눈과 눈썹 사이가 가까운 제 눈 특성에 비해 라인이 9.5mm로, 소세지입니다.
- 모양: 인아웃으로 잡았지만 라인이 너무 높아 다 접히지 못 하는 바람에 눈 앞머리에 겹주름이 생기면서 거의 아웃이고요.
- 눈매교정: 눈매교정이 조금 과하게 된 건지 눈 뜰 때 부릅뜨는 것 같은 느낌이 지속 중입니다.
활짝 웃을 때 눈이 다 안 접히고 세모 모양이 되고요.
천만다행으로 팔이 저린다든가 두통이 심하거나 눈이 안 감기는 부작용은 없지만요..
- 앞트임: 약간 흉이 남긴 했는데 소세지의 존재감이 워낙 강력하기 때문에 전혀 신경 안 쓰입니다.
- 흉터: 라인에 남은 흉은 옅은 흰 흉이고 울퉁불퉁하거나 함몰되진 않았습니다.
다만 눈 감으면 왼쪽 눈꺼풀 아래에 검정색 실 남은 게 보여요ㅋㅋㅋ 재수술 할 때 제거해야져.
그리고 지방 제거 때문인지 눈을 감았을 때 약간 굴곡이 있어요. 라인 아래가 둔덕처럼 보입니다.
+)
재수술 상담을 다녀보니 라인이 제 눈에 비해 너무 높아 그렇지 대체로 첫 수술 자체가 아주 망한 수술이라고 평가하진 않는 것 같아요.
적어도 눈이 잘 떠지고 감기니까요.
라인이 높게 잡힌 이유는, 당시 저는 쌍수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었고 부모님이 원하는 라인으로 수술을 받았기 때문이에요.
믿기 힘드시겠지만..ㅋㅋㅋ 쌍수에 대한 아무 생각이 없던 저는 부모님 권유를 처음엔 거부하다가 끈질긴 설득 끝에 막연하게.. 아 뭐 졸려보이는 인상이 또렷해지면 좋지~ 알아서 잘 해주십쇼~하며 수술실 들어갔고요ㅋㅋㅋㅋㅋㅋ 정말 믿기 힘들어요 저도;; 아니 실화냐고..
이러한.. 제 업보 때문에 3년 동안 맘고생 씨게 했습니다^^
[@감자옹] 자옹님께서 말씀하시는 눈당김이 혹시 눈 부릅뜬 느낌이라면 본문에 언급한대로 저도 있어요! 특히 웃을 때 심합니다ㅠㅠ 재수술 상담 다녀보니 느낌은 주관적인 거라 확실히 개선될 거라고 보장하진 못 한다 하더라고요. 약간의 개선 가능성은 있지만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어요. 우리 화이팅 합시다!!
[@감자옹] 웃을 때 세모모양이면 눈교를 가운데 과교정한 게 아닐까 싶네요... ㅠㅜ 상담 잘 받아보시고 후기나 과정 공유해용...ㅎㅎ
혹시 당김이 계속 심했나요? 1년 2년차랑 지금이랑 변화가 없는지...
저도 1년 7개월됐는데도 1년때랑 지금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더 나아진다는 희망이 없더라구요ㅠㅜ
[@감자옹] 확인이 너무 늦었네요! 저도 눈당김 수술 직후부터 3년 지난 지금까지 변화 없이 같아요. 적응이 돼서 조금 나아진 건 있지만요^.ㅠ 자옹님처럼 저도 눈썹 들면 당김이 덜해요. ㄷㅈㅅㅁ 며칠 전 다녀왔고 곧 가아사에 상담 후기글 올릴 예정입니다. 혹시 가아사에 가입돼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