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될까 올려봐요.
오랫동안 뒤밑트임 고민했는데요. 흉터가 잘 아물거나 하는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뒷 밑으임 후기 중 부작용 중에 흉터가 남는 다는 것이 매우 걱정이 많았어요!!
눈 길이는 매우 짧고 눈꼬리가 많이 올라간 눈이었어요. (사막여우 같은눈이었어요.. )
눈꼬리를 내리고 싶거나 그런 건 아니었는데 눈 길이가 너무 좁은 것이 맘에 안들었고
밑트임 보다는 뒷트임만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 병원은 뒤밑트임만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수술 방법을 되게 많이 찾아봤어요. 뒷트임 수술도 여러방법이 있더라고요.
그 병원에서는 뒷밑트임을 하면 흉터를 줄이면서 단단히 고정하여 묶는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했어요.
내린다면
약간 눈매를 교정하고 싶은 정도로만 내리고 싶었고 양쪽 눈도 심하게 짝짝이라 맞추면 좋을 것 같다 싶었습니다.
현재 매우 만족하고 있구요~
자연스럽게 잘 되어서 수술했다고 말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잘 몰라요~
눈이 더 뚜렷해지고 눈 뜰 때 뭔가 자연스러워졌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
흉터도 없고 결막염도 생기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만족
병원 수술 후 관리는 잘 안해줘요. 그리고 과교정 보다는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안되는건 안된다고 딱 잘라서 말하는 스타일 이셨습니다.
[@바나나바] 수술 후에 아침점심저녁 굉장히 규칙적이게 생활했구요. 거기서 주시는 약 엄청 잘 먹규 잘 발랐어요! 아침먹고 산책 저녁 먹고 산책!!!
흉터크림 발라도 되냐고 물었는데 안해도 된다하셔서 따로 다른 걸 바르진 않았습니다!! 약잘 챙겨드시면서 과도하지 않게 걷기운동정도 하는게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