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전 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했어요~
제가 수술한 곳은 맨 마지막에 쓸게요 ㅎ
상담받은 순서대로 갑니다~
ㄱㅅㅇ피부과
어느날 친구가 눈밑지방 해야겠다고 말해준 뒤로 거울만 보면 눈밑만 보이더라고요.
주변에 수술한 친구 3명이 있는데 다 같은 병원에서 해서 너무 잘됬다고...그래서 저도 그 병원에 상담받았습니다.
피부과인데 눈밑지방을 주로 하는 곳이고 원장님 한분에 규모도 작더라고요.
그리고 비용이 비쌌어요. ㅎㅎ 그래서 뭔가 믿음이 가긴했죠. 친구도 추천했고 세명이나 했다니까..
근데 상담받았는데, 저는 웃을때 튀어나오는 눈밑지방이라 수술해도 전후 차이가 크지 않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돈들이고 고생했는데 불만족할 수 있다고...본인이..ㅜ 그래서 다른데도 상담가보라고 하셨어요. 상담실장님이!
너무 양심적인 곳이라고 생각들었고, 누군가 병원 물어본다면 이곳도 추천병원에 넣어줄려고요.
안전하고 다 괜찮은데, 저만 효과 못 볼 케이스라고 한거니까요.
ㅍㅇㅅㄹㅇ 성형외과
여기도 자기가 했다는 친구에게 소개받아 갔어요.
원장님 상담은 안받았고 실장님 상담만 했어요.
수술방법 얘기듣고 만약 부작용시(제가 부작용만 엄청 물어봐서..ㅋㅋ완전 쫄보라..ㅜ)엔 너무 많이 지방이 제거가되서 눈밑이 꺼져보이는 거 밖에 없는데 그럴땐 필러로 넣어주신다하더라고요. 뭐 나름의 방법일수 있는데 수술도 하고 필러까지 넣는상황 생각하니까...음..ㅠ 그런거보다도 그냥 마음에 끌리는게 없어서 일단 보류했어요
ㅈㅇ성형외과
검색하다가 찾아간곳이에요. 무도 연예인이 여기서 했다는 얘기가 있길래.ㅎㅎ....
상담도 잘 받았고, 원장님 상담도 만족스러웠어요. 차분하게 자신감있는.
신기한사실을 알게된게 눈밑이랑 눈두덩이가 연결되있다하더라고요. 그 두부위에 지방이 왓다갓다하는거라고..ㅋㅋ
글로는 설명이 어려운데, 암튼 뭔가 신기했어요. 그래서 눈밑 지방 많이 빼면 눈두덩이도 꺼질수있다고 하셨던거같아요.
하면 여기서 하고싶었는데, 당시에 약간 망설이던 게 컸고 비용이 적당하다고 생각했지만 여유가 많이 없어서 마음의 결정만 이곳으루. ㅋㅋ
ㅇㅈ성형외과
그러다가 계속 고민하고 있던 상황에서 또다른 친구에게 말했더니 ㅇㅈ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친한친구가 소개해주니까 뭔가 신뢰가 갔어요. 고민도 엄청 오래했고(ㅈㅇ 상담받은뒤로도 거의 4-5개월 고민..)
그래서 그냥 가보고 ㅈㅇ이랑 ㅇㅈ둘중에 결정해버려야겠다고 맘먹고 상담갔는데,
상담실장님, 원장님 상담 둘다 맘에 들었고요. 여기 원장님도 눈밑이랑 눈두덩이 연결되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신기. 아 진짜구나. 뭐 이런생각?ㅋ
근데 비용도 다른곳보다 저렴한 편이었고, 이래저래 맘에들어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수술 당일, 4시간전부터 금식했고 처음 마취놓을때만 수면마취한다했어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냥 계속 수면마취상태에서 수술하신듯?ㅋㅋㅋ 뭔가 우주여행하고 있는 와중에 수술끝났거든요.
수술하고나서 정말 하나도 안아팠고 부기도 진짜 없었어요. 금요일날 수술하고 월요일에 바로 출근했는데 아무도 못알아봤어요.
토요일에도 친구만났는데 정말 똑같다고 해서 신기.. 근데 그날 저녁부터 일욜까지는 조금 부어보였어요.
약간 라면먹고 잔 담날 부기정도?
불편했던건 한 열흘까지 피눈물이........ㅋ..약간 무거운거 들거나 운동하지말라고하셨거든요. 그래서 안했는데 말많이하거나 크게 웃어서 얼굴로 피쏠리면 피가 눈에 맺히더라고요. 그게 다른사람들에게 보일까바 얼른 지혈하느라 불편했어요.
근데 수술하면 바로 눈밑지방 없어진것이 눈에 보이고 암튼 만족 중이에요. 주변에 많이 추천해서 다들 하러갔다는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