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힘주기 전에는 눈뜨는게 약간 답답해서 안검(근육수술)과 함께 하기위해 알아보다가
대부분의 병원이 근육수술을 하기위해선 완전절개로 밖에 안된다고 했는데
이 병원에서는 부분절개로도 가능하다고 자신있게 말해서
완절보다는 부분절개가 더 자연스럽고 하니까 저도 이병원에 마음이 가게되어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앞트임도 하는 김에 같이 하면 좋겠다 싶어서 부탁드려서 해주시겠다하시길래 했는데, 수술직후에 눈 앞꼬리에는 바깥에나 안쪽에나 실밥이 전혀 없었고 흔적조차 없었습니다.
매직 앞트임같은거라 쳐도 안쪽으로 작은 실밥이 있을터인데,,,,(수술사진을 많이본 결과)
뭐 석연치는 않았지만 그래도 처음엔 믿는 수밖에......
그런데 실밥 뽑고 경과를 지켜보며 전 사진이랑 비교를 해봐도 앞트임은 전혀 차이도 없을뿐아니라 친구들도 수술후에 바로 봤었는데 앞트임 같이 하지 왜 안했냐고--;
앞트임은 둘째치고, 이제 수술 3개월째 접어들고 있는데, 하지만 지금 저는 수술 2주 후 밖에 안된 눈 같다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실제로 실밥 풀기도 전인 일주일도 되지 않았던 때와 거의 비슷할 정도 입니다.
저는 정말 호박즙과 호박죽만 죽어라 먹고 수술당시에도 앉아서 자고, 수술 며칠후 띵띵부은눈으로 클럽도가고; 정말 그정도로 가만히 앉아 있는 성격은 못되서.
움직이기도 참 많이 움직였습니다만 붓기와 흉터가 그대로 인거는 문제가 조금 있는듯 해서 병원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화가나는것은 원장님의 환자를 위할줄 모르는 자신만만한 태도였습니다.
제가 너무나 속상해서 눈 붓기가 너무 안빠진다....하니
어디가 안빠졌냐,. 어떤게 붓기냐고 그거는 붓기가 아니고 근육이 남아있는거라며 어떻게 완전히 다 빠질수가 있느냐~ 하시는 것입니다....
거기서 한번 할말잃었지만 다시!
그럼 왜이렇게 움푹 속으로 들어가서 부자연스럽게 됐느냐고 수술전에 분명 움푹들어가지 않도록 해달라고 했지 않았느냐고 말하니까 처음엔 언제 그랬냐고 하시다가 자기는 여태 다 그렇게 수술해줬는데 다 만족하고 돌아갔다고 하시며 왜 너만 그러느냐고 자기가 보기엔 잘 됐다는 것!! 하.. 정말이지 미칠것 같았습니다..
그러고 앞트임과 근육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차이가 없다는 사실을 말해봤는데 기분이 또 나빳는지
난 한거라며 내 실력이 거기까지라고 자기는 최선을 다 했으며, 결과는 잘됐다는 것입니다......;;
정말 너무나 억울하고 슬프고 우울합니다,,,!
제가 쌍커풀을 한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 다 말렸는데
사진을 찍을 때 약간 눈이 짝짝이로 나오는 것때문에 교정하려고 내 의지로 내 돈 쪼개서 한건데 이젠 사진도
아예 못찍을 뿐더러 흉터와 붓기를 가리기위해서 안경이 없으면 사람도 못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학교도 휴학했습니다......
같은시기에 수술한 동기언니는 완절로 했는데도 너무
이쁘게 됐는데,, 정말 저는 시간도 버리고 좋아하는 사람들도 못만나며 숨어지내고 있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합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그 병원 어디냐고 물어보면서
가보라고 따지라고 하는데.....
휴.. 정말 어린 저로서는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ㅠㅠ
어느정도 이름 있고 소문난 안과인데, 근육수술을 했는데도 눈뜰때 편해진것도 모르겠고 더 무겁고 눈동자도 붓기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히려 더 졸려보이는것 같아요.,,
저 어떻게 해야될까요??
제 눈좀 봐주시고 얘기해주세요...
부분절개+근육수술+앞트임 3개월째 입니다..
정말 ,,너무 마음이 답답하네요
3개월째인데도 저정도시면 붓기라고보기는 힘들듯합니다..
병원가셔서 심하게 따지셔야될것같은데요 너무무책임하네요 의사라는인간이 것도 사람얼굴만지는데 내실력이 거기까지다 이말한마디면 다인가요?
완전 초또라이네요 ㅡ,,ㅡ 끝까지 따지시구요 눈흉터아무시면 재수술하세요
물론 재수술비는 지금 병원에서 끝까지받아내시구요 제가 다 속상하네요
힘내세요 ^^
붓기만 빠지면 눈이뿔것 같은데..붓기가 안빠진다는건 수술할 때 잘못됬다는건데..아마 붓기가 빠져도 어느정도 계속 남아 있을 듯....재수술을 고려해보셔야겠네요...저도 붓기가 심한 편이었는데...2주부터 빠졌는데 2개월은 심한듯..
어떻게 소송안되나--..성형외과 의사들은 말만 잘 씨부려서 짜증남..
그 병원 진짜 태도가 맘에 안드네요!!! 정말 그 병원 대체 어딘가요??? 자신이 보기에 아무리 괜찮더라도 환자가 이유가 있어서 문의를 하면 환자 의견을 수용해 줄줄도 알아야지. 정말 태도가.... 님.. 오른쪽 눈에 멍이 약간 덜 빠진거 같아요.. 앞트임도 사진상으론 한듯 보이지가 않구요.. 에구. 속상하셔도 힘내셔서 재수술 꼭 받으시길 바래요. 재수술 하면 더 이뻐지실 꺼에요. 속상하시겠지만 너무 많이 우울해하지 마시구 꼭 병원하고 잘 얘기해서 잘되시길 바래요!!!
일단 의사한테 가서 진짜 죽기살기로 따지고 돈 환불받고 피해보상까지 받으세요 이런건 법적으로 하지말고 그냥 병원에 오는 환자들을 막던지 드러누우세요!!!!! 그리고 재수술 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이쁘게 될 눈이엿는데 정말! 다시 완절로 해서 처진살 제거하시구요 앞트임해서 라인 이쁘게 다시잡으세요~ 그리고 다음학기에는 꼭 학교다니세요!!!!!! 잘될겁니다 걱정하지마세요 ㅠ
저두 병원 정보좀 주세용...좀 알아봐야겠습니다.
우선 전문의 인지부터 확인하시구요...
그리고 대부분 의사들 수술 못하는 경우 이유는
1수련이 부족한 경우
2.환자의 살의 특성이나 조직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경우
3.수술이 너무 많거나 과로하여 의사의 몸상태가 안좋은 경우
4.의사가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신경우도 있겠죠?
4번째 경우가 있을까 하시겠지만 실제로 전날 마신 술과 유흥으로 인한 피로 때문에 수술이나 진찰에 지각하는 의사들도 종종 있습니다.
어쩄든 반드시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이구요 시간이 지난다고 해서 빠질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다른 병원 정보 필요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느 병원인지 꼭 알려 주세용..블랙 정보드릴께요
저두 코 블랙에서 했다가 한 4년정도 고생 많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