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첫 성형이 가슴이될줄이야…
진짜 요새는 병원도 많고 후기들도 너무 많아서 고민 많이했었는데 대형병원4곳 개인병원 1곳 총 5군대 돌고 결정했움 일단 다섯곳 다 가격이나 수술 방식이나 추천해주는 사이즈가 거의 동일했어서 젤 맘에 드는 ㄴㅌ로결정했오 제일 원장님 상담 길었고 제일 안정감드는 병원이었어 글고 여원장님이라는 메리트가 넘컸음!
보형물 선택은 모티바랑 맨엑 생각했는데 다 가능하다고 하셨움 개인적으로 맨엑이 촉감이 더 맘에 들었고 내가 말랐다보니 모티바로 하면 너무 댕글한 느낌일것같아서 좀 밑으로 흐르는 느낌이면서 리플링 적은 보형물이라고 해주셔서 맨엑으루 결정했서 삼주차인데 벌써 말랑해서 넘넘맘에둘어 보형물은 요즘 진짜 하고싶은거로 하면 되는듯
무통유통 얘기 많은데 .. 사실 뭘 집어넣는건데 무통일리가 없다 했는데 ㄹㅇ로가슴은 안아픔 ㅋㅋ 찌릿한정도는 있는데 가슴은 진짜 느낌이 안났고 대신 보정브라 가려움 팔에 힘 안 들어가는 거 등등 온몸이 아파서 .. 이걸 유통이라고 해야할지 무통이라고 해야할지.. 다행히 일주일 정도면 다 나아지고 지금은 보브 안하면 어색할정도로 적응되서 오히려 안정감 느끼는중
아 밑절!!!!!!! 여러가지 고민끝에 흉터 감안하고 밑절했는데 3주차인데 그냥 선하나 있음 이거진짜만족스러움. 모양 후관리 뭐 옷핏 다 맘에드는데 최고는 흉터임 !!!!!! 저엉말 깔끔하당!!!!!!!!
새가슴이 원래 심했어서 아직은 고속도로인데 이제 다음주부터 모으기 시작한대! 다행히 촉감은 난 첨부터 넘 잘풀리고 있고 윗볼록은 2주차부터 걱정 없었오! 아직까지는 넘넘 만족중 !!!
다들 득슴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