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주름/처짐/리프팅 포럼



- 안면거상술 종류 : 눈썹거상술/이마거상술/측두부거상술/중안면부거상술/하안면부거상술/목거상술
- 실리프팅 종류 : 울트라/회오리/마이다스/오메가/블루로즈
- 레이저리프팅 종류 : 울쎄라/써마지/더블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얼굴지방흡입]

이중턱 지흡+실리프팅 후 피부 처짐

kanozo77 2019-06-04 (화) 01:17 4년전 1887
전 올해로 43 아줌마예요.

열흘 전 남편이랑 심하게 싸우고 그동안 고민해왔던 이중턱과 팔자 상담 받으러 동네 성형외과 갔다가 덜컥 350 결제하고 시술받고 왔네요.

저는 몰랐는데 제가 약간 무턱+자갈턱 (힘주면 주름 생기는 거래요)이라 교정 보형물이 100, 팔자 실리프팅 50, 이중턱 지흡+턱 리프팅이 200 이렇게 350 들였는데..

일주일간 턱 밑에 대놓았던 테이핑 떼고 나니 거울 본 첫 느낌이 보형물 넣은 턱이 전보다 좀 너무 길어 보여서 속상했어요. 예전엔 얼굴이 그래도 동글동글한 귀염상이었는데 좀 너무 성숙해 보이는 느낌?

분명 의사선생님이 수술 전 자로 재가며 디자인하시던데 맞게 한 건지 의문도 좀 들고.. 성형외과 실장님한테 문의해 보니 오랫동안 무턱으로 살아와서 모르시는 건데 수술받은 턱이 맞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주변사람들도 적어도 석 달은 지나야 완전히 자리잡는다고 하길래 이건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근데 더 큰 문제는 어제부터 발생하기 시작했어요. 붕대 풀은 아랫턱이 전처럼 다시 쳐지는 느낌? 단순히 쳐지는 것 뿐만 아니라 만져보면 살 자체가 흐질흐질 아무 탄력이 없고 좀 할머니살 같은 느낌이 들어요. 왼쪽 턱과 목이 만나는 경계선 따라서도 지방뭉침처럼 야간 우툴두툴하고..ㅠ.ㅠ

이건 실장님 말로는 아직 지흡 상처가 다 안 나아서 그런 거니 좀 더 기다리라는데..

솔직히 350 들여 2시간 수면마취하고 수술하고 일주일간 얼굴 부어서 마스크 쓰고 다니고 고생한 거에 비해서 뭔가 드라마틱하게 예뻐진 것 같지도 않고(팔자도 솔직히 눈에 확 띄게 펴진 것 같지도 않아요) 오히려 축 늘어진 이중턱만 얻는다면.......

정말 걱정돼서 죽겠어요.. 내가 미쳤지.. 싶고..

원래 내일 아침에 실밥 푸는 거 예약돼 있는데 오늘 전화해서 이중턱 부위 쳐지는 것 같다고 여긴 '후관리' 같은 거 없냐니까? 2-3초 간 침묵.........

좀 차갑게 들리는 대답 "후관리요? 일단 내일 아침에 실밥 풀러 어차피 오셔야 되니까 그때 상태 볼게요." 따로 후관리 같은 건 없는 느낌..

제가 많이 못 알아보고 한 사람 후기만 보고 병원명만 기억해 놨었는데 남편이랑 싸워서 홧김에 그냥 저지른 일인데 여기저기 게시판 뒤져보니 지흡은 저런 부작용 때문에 꼭 후관리까지 해주는 데 선택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랑 비슷한 경험 하신 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댓글 2건
dusl4869 2019-06-12 (수) 00:51 4년전 신고 주소
저 6일날 이중턱이랑 턱선 지흡했는데 전 얼굴살은 없고 이중턱도 심한건아닌데 고개숙이면 좀 겹치는게 신경쓰여서 이번에 했거든요. 붓기가 좀 있긴한데 이중턱이 그대로길래 물어보니까 땡기미 빠지지않고 열심히해주고 기다리면 붙는다고는 하더라구요. 여긴 후관리 고주파만 2번해준다는데 후회중인게 ... 다른곳 상담갔을때 처지는거땜에 벨로디포함이였는데 거기서할껄 그랬나 후회중    ㅠㅠ  고주파 2번으로 늘어짐이 과연 없을까 걱정되서 죽겠어요. 1년기다려보고 쳐지거나 별로면 다시 할생각도 하고있어요 ㅠㅠ
무와 2019-06-28 (금) 02:35 4년전 신고 주소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ㅜ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