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처짐/리프팅 포럼



- 안면거상술 종류 : 눈썹거상술/이마거상술/측두부거상술/중안면부거상술/하안면부거상술/목거상술
- 실리프팅 종류 : 울트라/회오리/마이다스/오메가/블루로즈
- 레이저리프팅 종류 : 울쎄라/써마지/더블로
총 게시물 1,400건, 최근 2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볼처짐]

안면윤곽후 두턱

좋아지자 2018-09-27 (목) 14:34 1년전 1902
https://sungyesa.com/new/wrinkle/6573
이제 2달됐는데 두턱이 심각하네요..
지방흡입하면 될른지 리프팅도 해야하는지.. 거상은 최후의 답인듯한데.
매일매일이 우울합니다
평생을 자연 브이라인으로 살다가 뭔 바람에 수술은 해가지고..
이런 시술은 수술후 몇주 지나야 할수 있나요
도움좀 부탁드릴께요

[추천]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성형외과 선택법 13가지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reman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9-28 (금) 15:36 1년전 (45.♡.175.200) 신고 주소
지방흡입하실거면 리프팅을 같이하는건 필수고 아니면 아예 거상을 하든가 이중턱수술을 하던가 하시는게 시간대비 비용대비 효율적일수있어요 그리고 아직 2달이면 좀 더 기다려보셔야할것 같은데 병원에선 보통 반년이상 기다리라고 할거에요
     
     
ggu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9-28 (금) 17:40 1년전 (211.♡.43.238) 신고 주소
[@remanoo] 반년이상 우울해야 한다니 슬프네요.
그래도 시간이 약인건 맞는듯해요
도움글 진심 감사드립니다~
Mer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9-29 (토) 01:06 1년전 (221.♡.246.181) 신고 주소
죄송한데 턱끝 수술하셨으면 길이축소 효과 보셨나요ㅠㅠ 혹시 몇미리 줄이셨는지ㅠㅠㅠ  그리고 울쎄라리프팅이나 이중턱주사 괜찮을 거 같은데요!
     
     
ggu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01 (월) 16:49 1년전 (211.♡.43.238) 신고 주소
[@Merw] 5mm 줄였다고 했는데 느낌으론 엄청 줄어든듯~
룰루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03 (수) 09:32 1년전 (39.♡.46.158) 신고 주소
어디서하셨어요?
     
     
ggu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05 (금) 01:58 1년전 (211.♡.43.238) 신고 주소
[@룰루123] ㅂㄹㅇ 이요~
콜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07 (일) 04:28 1년전 (121.♡.135.158) 신고 주소
윤곽은 투턱아니여도 리프팅 주기적으로 꼭 하셔야해요
근데 수술 초기에는 많이 심해보이긴 하는데 점차 붓기 빠지면서 괜찮아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ggu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08 (월) 00:44 1년전 (211.♡.43.238) 신고 주소
[@콜록] 네 고맙습니다
N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10 (수) 20:12 1년전 (61.♡.126.90) 신고 주소
수술 전 자연 브이라인으로 사셨는데 괜히 건드리셨다는 느낌 엄청 받으시고 속상하실 것 같아요ㅠㅠ
또리ㅎㅅ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12 (금) 20:27 1년전 (116.♡.146.153) 신고 주소
저도 윤곽 고민중인데24이거든요ㅠㅜㅠ턱끝이 좀 길어서 v라인 하려고하는데 고민되네요ㅠㅠㅜㅜㅜ윤곽하면 리프팅이랑 지흡은 필수인건지....
숑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0-19 (금) 14:40 1년전 (61.♡.73.3) 신고 주소
저도 같은데서 했는데 ㅠㅠ 6주찬데 투턱있네요 ㅠㅠ 사각턱이랑 목 경계부분도 잘안보이구요 ㅠㅠ
sull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09 (일) 03:52 1년전 (116.♡.227.148) 신고 주소
ㅜㅠㅜ저두 턱끝 수술하려고 하는데...정보 감사해요 ㅜ
문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12-11 (화) 12:00 1년전 (142.♡.73.108) 신고 주소
턱끝만 수술하신건가요?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빙그레1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8-01 (목) 00:24 6개월전 (211.♡.18.101) 신고 주소
턱끝수술 효과있었나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