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통합발품후기

회원들이 발품팔아 직접 상담하고 느낀점을 남겨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기타]

눈밑지방

asbb 2023-04-25 (화) 20:00 11개월전 1158
병원: 엘레멘트 피부과
상담자: 김병철원장
상담비: 만오천원
상담내용: 리프팅과 눈밑 지방 때문에 유툽을 한참 찾아보던 중 엘레멘트 피부과가 왠지 신뢰감이 느껴져 눈밑지방 전문으로 하시는 김병철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어요.
울쎄라 써마지도 상담받고 싶었는데 그 선생님은 휴가? 셨던지 상담 예약 한 참 뒤라 못했지만 김병철 선생님께 뭘 먼저 하면 좋을지 우선순위 정도 알려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눈밑지방 재건술에 대해서 친절하게 잘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눈밑 불룩하게 나온 지방을 완전히 제거하고 안구 밑에 있는 지방이 더 이상 밀려 나오지 않게 시술하신다며 재발의 가능성은 없다고 하셨어요.
근데, 눈밑지방 제거를 하면 눈밑 꺼짐 현상이 올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 부분을 지방 이식을 통해 채워야 한다고 하셨고 눈밑 지방을 제거하면 불룩했던 부분이 없어졌기에 주름이 생길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진피재생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뭔가... 점점 하나씩 늘어나는 느낌이 들었죠. 이걸 해야 한다! 강요는 전혀 하지 않으셨어요.
하지만 완전히 제거하면 거의 눈밑 꺼짐이 올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속으로 눈밑 지방을 제거하고 이것까지 해야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쯤 의문이 하나 들었죠.
또 이식할 거면 완전히 제거 안하면 안 되나?
물었죠. 지방이식을 다시 할 것 같으면 조금 남겨 두면 안 되나요? ㅋㅋㅋ
선생님, 얕은 한숨을 내쉰 듯...^^;
"제가 말씀드렸는데..." 부드럽게 말씀하셨습니다.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 재발 가능성이 높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들었는데 순간 깜빡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드는 의문, 지방이식하면 지방층이 어쨌든 다시 생기는 거 아닌가 하고요.)
"지방이식 하면 또 재발하지 않나요?" 물으니 전혀 다른 피부 층에 이식한다고 하셨습니다. 티 안 나게 미세하게 잘하신다고.
일단 제가 잘 모르는 것이니... 아! 하고 이해되었다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 이후 몇 가지를 더 여쭤보고 표정클리닉? 도 설명을 해주시고 나가셨습니다.
그 뒤 상담원 직원분이 오셨고 여러 가지 가격대를 알려주시면서 눈밑지방제거, 지방이식, 재생주사, 아이써마지, 표정클리닉 말씀하셨어요.
다 하라는 건 아니고 원하면 선택하는 분위기였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눈밑지방제거 지방이식 재생주사까지는 해야 할 것 같았어요. (90% 눈밑꺼짐이 온다?)
생각했던 금액에 2~3배가 되었죠. 제가 원해서 추가로 탄력, 팔자주름 안내도 받았는데... 다 합치니까 기둥 하나 뽑아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눈밑 불룩한 부분이 없어졌으면 해서 이번에 내게 선물하나 주자란 마음으로 눈밑지방제거는 이 선생님께서 잘하실 것 같으니 하려면 이 병원에서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집에 와서 부작용에 대해 찾아보니 이렇게 많은지 ㅠㅠ 과연 난 부작용을 피해 갈 수 있을까... 거기에 상담중 선생님의 얕은 한숨소리가 크게 느껴지면서 ㅋㅋㅋ 제가 생각하기엔 하지말까? 생각에 안 좋은 부분이나 부작용을 계속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눈밑지방 제거는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조금이라도 개선이 될 수 있는 레이저 시술을 해보려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ranslating

1,314,091
2,026,75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9건
가나야 2023-04-26 (수) 01:35 11개월전 신고 주소
눈밑 지방 제거가 중안부 긴 사람들은 안좋다고 해서 고민 많이 했는데 후기 고마워
     
     
asbb 작성자 2023-04-26 (수) 10:27 11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어... 나 긴 것 같은데... 댓글 땡큐용~
예쁜눈코쩡 2023-04-27 (목) 00:56 11개월전 신고 주소
비용이 많이 나왔나요>?
     
     
asbb 작성자 2023-05-01 (월) 08:43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쭈까쭈까 2023-04-27 (목) 11:28 11개월전 신고 주소
표정클리닉이 뭐야? 미각주름에 넣는 필러같은걸까? 가격 알수 있어?
     
     
asbb 작성자 2023-05-01 (월) 08:50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J연 2023-05-07 (일) 22:21 11개월전 신고 주소
나도 눈밑지 하안검 고민중인데 예상했던 견적하고 실제 상담 견적 정보 부탁좀
세모타레나 2023-09-10 (일) 19:03 7개월전 신고 주소
나 여기 지방이식이었나 팔자주름이었나로 상담갔는데 다른곳보다 견적 훨씬 높고 표정클리닉 듣고 사이비 같아서 맘접음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보니까 눈밑지로 부작용글 많더라고 여기..
코윰코 2023-09-18 (월) 11:48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