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통합발품후기

회원들이 발품팔아 직접 상담하고 느낀점을 남겨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재재재수술 병원 5곳 상담후기

나나77777 2023-04-20 (목) 21:05 1년전 4413
코재재재수술이라고 한 건, 첫 병원에서 as로 한번 더 개방했었기 때문에..
코매부리+긴코+비대칭 심한얼굴+콧구멍짝짝이
첫병원에서 두번 실패 후, 두번째 병원에서 사람코가 되었지만 사람이 화장실 들어갔을때 나갔을때 다르다고, 코에 문제는 없었지만 콧구멍이 많이 보이고, 피부가 얇아 눌린코에 가까웠음.
갔던 곳 순서대로

1. 코비쥬 - 의사선생님 자부심이 대단하셨음 정말 홀리듯이 상담 듣고, 문제가 어떤 것인지 짚어내주심. 내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짚어주셨음. 상담은 오전에 갔는데 바로 들어감. 코모양 개선 가능하시다 하셨고, 콧구멍 보이는 것도 충분히 내릴 수 있다고 하심. 3년as. 자가늑에 대한 거부감이 커서 포기.. 이것만 아니었음 여기서 했음. 내가 원하는 코모양의 모순점을 콕 집어주시면서 대안까지 알려주심. 원장님 덕분에 코 수술의 기준을 잡음.

2. 더도어 - 친한 언니가 디자인 예쁘다고 해서 감. ㅇㅈㅎ 원장님. 화려하게 빼주심. 화려한 라인을 원했기에 여기서 하고싶었음. 인공진피+기증늑 사용해서 직반라인 뽑아주신다고 함. 가격 좋고 내가 원하는 화려한 라인(꿈의코ㅜㅜ), as도 길었고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는데 원장님이 넌 이것도 모르면서 왔어? 하는 뉘앙스가 있었음ㅜㅜ...

3. 시우 - 정말 감사한게 나는 해외에 있다가 코수술을 위해 귀국하였기에 예약을 급히 잡아야 했음. 두달걸리는 코상담 실장님이 사정을 봐주시고 야간진료 후 마지막에 상담할 수 있게끔 해주셨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원장님이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주셨음. 상담시간 질문 없어질때까지 받아주시는 듯 한데, 이미 원장님이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주셔서 질문이 딱히 없었음. 이건 되고 저건 안된다 명확히 알려주심. 비용은 제일 비쌌고, 경우의 수에 따라 추가금이 있었음. 실장님이 정말 프로페셔널 하셨음. 하루에 환자 2명씩만 수술하심.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해주신다는 말이 좋았음. 실제로 늦은시간에도 환자 케어를 하셨었음.

4. 케이플러스 - ㄱㅅㅇ 박사님. 제 코의 한계를 말씀해주시며 다른 병원에서 절대 제안 하기 힘든 시술을 권하심. 모양 개선 말고는 수술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정말 다까놓고 말씀해주셨음. 유일하게 씨티촬영 없이 촉진으로 하셨는데 역시 짬과 유명세는 무시못함을 느낌. 진짜 코를 개방한다는 모험을 하고싶진 않았는데, 시술을 말씀하신건 정말 의외였음. 돌려보내는 경우도 많으시다함. 원장님 상담시간 제일 많이 할애해주셨음. 정말정말 끌리는 제안이었으나 얼굴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었던게 더 커서 결국 포기함.

5. 자연주의 - ㄱㄷㅈ 원장님. 사람이 많아 대기는 좀 걸렸는데 씨티도 오래찍은듯? 상담 들어가니 씨티를 하나하나 보면서 설명해주심. (보호자 입장 안됨) 다른 후기들처럼 정말 환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주셨음. 이건 이렇게해서 보완 가능하다. 하지만 다른 안되는 것은 솔직하게 말씀해주심. 실장님 뵙고 원장님 뵙고 다시 실장님 뵘. 실장님 가격흥정없이 바로 견적 내주심. 재료에 대한 것이라 바로 수긍됨.


오늘 상담하고 바로 당일수술하고 집와서 쓰는글...
글 안읽은 사람 답장안함; 핑프의 끝이네
재수술에 관해서는 원장님들이 정말 진솔하고 개선되는 부분과 안되는 부분을 딱딱 짚어주심. 비용은 800-1120 사이. 안친절한 병원 없었음. 제발 이번 코 수술이 마지막이길 ㅠㅠ
Translating

1,172,499
1,183,42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99건
쏘미쏘미야 2023-04-20 (목) 22:41 1년전 신고 주소
고생했네~잘 되길 바래
월요일오지마 2023-04-20 (목) 23:00 1년전 신고 주소
대박 정성 발품후기 고마워ㅠㅠㅠㅠ 난 자연주의 씨티 안 찍어주던데 첫수라서 구랬나보다...!
뀨비17 2023-04-20 (목) 23:07 1년전 신고 주소
고생했다.. 발품고마워!! 나두 참고할게
짜장면먹고팡 2023-04-21 (금) 00:27 1년전 신고 주소
결국 어디서 했어용 ?? 수술 잘 됐길 바래용 후기 체고 ㅠㅠ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1 (금) 01:25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짜장면먹고팡 2023-04-21 (금) 14:43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콤이 2023-04-21 (금) 01:37 1년전 신고 주소
고생했어 정말 이게 마지막되길 ^^
모모12 2023-04-21 (금) 08:01 1년전 신고 주소
와 발품 정성 고마워 참고할게
조씨집안 2023-04-21 (금) 10:12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1 (금) 12:02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얼구레잇 2023-04-21 (금) 10:22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1 (금) 12:04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얼구레잇 2023-04-21 (금) 12:48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룰루루룰루루 2023-04-21 (금) 13:32 1년전 신고 주소
나도 궁금해!! 그래서 어디서 수술했어? 수술은 잘됐어?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1 (금) 13:34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룰루루룰루루 2023-04-21 (금) 13:39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1 (금) 13:41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Yungju 2023-04-21 (금) 14:42 1년전 신고 주소
나도 궁궁해 잘되길 빌어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1 (금) 15:49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뮤우 2023-04-22 (토) 13:28 1년전 신고 주소
와 고생했네 ㅋ 당일 수술이라니 ㅡ 일정 잘 맞았구나 ㅎ 결국 어디서 한 거야? ㅎ 뭔가 ㅅㅇ나 ㅈㅇㅈㅇ에서 했을 거 같아 ㅋㅋ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2 (토) 14:41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모모나키 2023-04-24 (월) 19:25 11개월전 신고 주소
나랑 비슷한 상황이구나ㅠ 혹시 어디서 했어? 성공했을거같아!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4 (월) 19:27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윙째 2023-04-25 (화) 00:00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6 (수) 16:00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kfks93 2023-04-26 (수) 14:39 11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정성스러운 발품후기 ㅜㅜㅜ 너무 고마워 나도 마지막리스트 상담 가는데 혹시 어디서했어??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6 (수) 16:01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빠라삐리 2023-04-29 (토) 09:29 11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했는지 궁금해ㅠㅠ
     
     
나나77777 작성자 2023-04-29 (토) 12:16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끄엥이 2023-05-01 (월) 16:50 11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고마워!! 참고 할게 수술 잘 되길 바라!
짱구니야 2023-05-01 (월) 21:57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5-02 (화) 19:18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윤곽원츄 2023-05-01 (월) 23:12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5-02 (화) 19:19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윤곽원츄 2023-05-01 (월) 23:13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나77777 작성자 2023-05-02 (화) 19:19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atie123 2023-05-07 (일) 11:35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5-07 (일) 13:15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atie123 2023-05-07 (일) 13:55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마싕 2023-05-12 (금) 03:03 11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했어영
     
     
Ashfield 작성자 2023-05-13 (토) 14:07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럼짱 2023-05-12 (금) 05:59 11개월전 신고 주소
예사야!!!! 잘봤어!!!
어디서 해쒀!!! 이제 앞에서 콧구멍이 안보일꺼같아..?
정보좀 부탁해 ㅠㅠㅠ 나도 앞에서 양쪽 콧구멍이
너무 잘보여서 문제야 흑훅흑
     
     
Ashfield 작성자 2023-05-13 (토) 14:09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마싕 2023-05-13 (토) 12:26 11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아용 ㅠㅠ?
마싕 2023-05-13 (토) 20:31 11개월전 신고 주소
어때용 만족하세욭 !!?
     
     
Ashfield 작성자 2023-05-13 (토) 20:55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요니요1 2023-05-17 (수) 19:02 1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5-20 (토) 02:51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똘아에몽 2023-05-20 (토) 02:49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5-20 (토) 02:52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똘아에몽 2023-05-20 (토) 04:31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콤이 2023-05-20 (토) 06:48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5-20 (토) 08:15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토리호두맘 2023-05-25 (목) 23:34 10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정성글.. 그래서 어디서 했는지 궁금.. 만족하는지?
     
     
Ashfield 작성자 2023-06-13 (화) 13:46 10개월전 신고 주소
만족합니당!!
oxjng 2023-05-27 (토) 12:58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6-13 (화) 13:46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oxjng 2023-06-22 (목) 01:37 9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사당당당 2023-06-08 (목) 09:33 10개월전 신고 주소
코비쥬에서 하신것 같은데 만족하시나요
     
     
Ashfield 작성자 2023-06-13 (화) 13:46 10개월전 신고 주소
코비쥬에서 안해써..ㅎㅎ 지금 만족을 넘어 행복해..
그럴까욤 2023-06-13 (화) 13:36 10개월전 신고 주소
고생했어 ㅋㅋ 아무래도 재수술이다보니까 비용이 만만치않네
근데 타 병원엔 대부분 너가 제시받은 금액보단
절반정도의 가격이던데 믿어도될까?...아 너무 비싸도 부담스럽긴한데 ㅠㅠㅠ 후
Ashfield 작성자 2023-06-13 (화) 13:45 10개월전 신고 주소
예사 몇번째 수술이야?
규규르 2023-06-17 (토) 14:48 10개월전 신고 주소
코 결국 어디서 원장님한테 하셨아용?? 넘 궁금해요!!ㅜ
빼곱븐히 2023-06-21 (수) 23:44 9개월전 신고 주소
코 결국 어디서 했어??
산타홍 2023-06-27 (화) 17:50 9개월전 신고 주소
나도 첫수하고 코끝처짐, 흉살 문제로 같은병원에서 as 받았는데 결국 다시 재수술 알아보고있는중이야
혹시 수술병원이랑 가격정보 알수있을가??ㅠ
     
     
Ashfield 작성자 2023-06-28 (수) 07:58 9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뚜디찐 2023-07-02 (일) 22:12 9개월전 신고 주소
재수 기다리는데 어디 병원 선생님께 했을까용??  답변꼭 부탁드려요 ㅠㅠ 저두 콧구멍때문에
하잇하옷 2023-07-05 (수) 00:43 9개월전 신고 주소
첫수술이 마지막수술되길 바라고 있어!! 병원 정보 공유 가능해?
ohsong4 2023-07-25 (화) 23:38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성녜사회온 2023-07-26 (수) 13:32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쏭피짜 2023-08-01 (화) 12:57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8-01 (화) 14:46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쏭피짜 2023-08-04 (금) 00:03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8-04 (금) 10:25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토리거북이 2023-08-01 (화) 19:43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정매이햄 2023-08-04 (금) 08:43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옥수수수수 2023-08-12 (토) 13:26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야꼭이래야만했니 2023-08-18 (금) 16:21 8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08-19 (토) 17:05 7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라따따사 2023-09-02 (토) 09:09 7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eraphic11… 2023-09-03 (일) 00:29 7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md0101 2023-09-08 (금) 13:23 7개월전 신고 주소
그래서 어디서 하기루 했엉 ? ? 나두 발품판 곳중에 하나가 겹쳐서!!
어거스트챙 2023-09-18 (월) 16:04 7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치즈버거11 2023-09-21 (목) 21:58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위스키봉봉 2023-09-26 (화) 00:35 6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눈재재수술잘하는곳ㅜ 2023-10-19 (목) 21:16 6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어디서 어떤 원장님께 받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만족을 넘어 행복하다니 진짜 너무 부러워요..ㅠㅠ
바로잡자내코 2023-10-21 (토) 15:07 5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했어? 나두4번째알아보는중...힘들다
잘되셔서 넘부럽고 축하드려요
짜잔님 2023-11-06 (월) 21:55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3-11-07 (화) 08:36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짜잔님 2023-11-07 (화) 15:53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유니잉 2023-11-07 (화) 13:16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flsidi 2023-11-30 (목) 00:52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망고스무디디 2023-12-07 (목) 15:40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비온뒤맑음 2024-01-10 (수) 01:51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shfield 작성자 2024-01-15 (월) 10:09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허니쌀과자 2024-01-10 (수) 15:09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자두자몽다 2024-01-14 (일) 04:40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콛더 2024-03-04 (월) 03:04 1개월전 신고 주소
자세한 후기 넘 감사드려요ㅜㅜ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혹시 어디서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쵸쵸뽀뽀 2024-03-25 (월) 23:41 28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